'성공 사례 자기계발서'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요약 통계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스레드 보면 다들 자기계발, 마케팅, 네트워크, 성공 얘기 하잖아. 그런데 최고의 자기계발서 뭔지 알아? 바로 성경이야. 특히 잠언은 이 세상 어떤 책보다 비교할 수 없는 지혜가 담겨 있어. 그래서 9월부터 나 잠언 말씀 한 절씩 소개하려고 진짜 지혜가 거기 있거든.
주위 npc들 계몽 성공 사례 공유 좀🙏 ㅈㄴ 노답이다 진짜;;;
440억 짜리 계약 첫 만남부터 계약까지 3년이 걸렸습니다. 그 사이 골프만 10번 넘게 쳤고요. 누가 보면 미친 짓이겠죠. 3년 동안 수수료 0원 이게 빌딩 중개입니다. 그래서 이 일은 '빨리 돈 벌고 싶은 사람'한테는 안 맞습니다. '제대로 된 관계로 크게 벌고 싶은 사람'에게는 최고의 직업이죠. 13년 동안 제가 겪은 실수, 성공 사례, 협상 스킬까지 '진심으로 이 일을 하고 싶은 사람'에게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성공 사례, 지겹지만.^_^ 바로 어제 나온 결과는 또 올려줘야겠지. 1) 과거, 내 의뢰학생에게 학교폭력을 행하여 이미 징계를 받았던 상대학생. 2) 그 후, 이를 되갚아주려는 듯 상대학생 측은 내 의뢰학생이 행했던 부적절한 행위들을 최대한으로 찾아내서 학교폭력 신고를 접수함. 3) 비열하고 가소로운 시도에 전문가(=나) 등장. 4) 즉시 서면 준비에 돌입. 내 의뢰학생의 행위가 우리 법률 「학교폭력 예방법」에 따른 "학교폭력"의 범위에 들어갈 수 없음을 완벽하게 입증. 5) 상대가 나이기에 결과는 당연히 "조치없음". (ㅋ) 6) 상대학생은 내 의뢰학생을 건드리려면 더 열심히 해야할 것 같고. 7) 학교폭력 사건, 내가 다른 전문가들보다 성공 사례가 많은 이유는 내가 관련 법률 · 행정 "지식"을 넉넉히 가지고 있어서도 있겠지만, 8) 진짜로 중요한 포인트는, 내가 가진 "지식"을 적재적소에 발휘할 수 있게 하는 "열정"과 "관심"에 있다.
인수 창업 성공 사례 2020년 매출 1억짜리 브랜드 인수해서 매출 1억 -> 30억 -> 400억 -> 매출 1400억까지 만든 회사 4년만에 1억을 1400억의 매출로 키운 회사 어디게? 지금 매출은 3000억. 빠른 성장의 비결은 바로 창업팀이 광고·마케팅 대행사 출신이었다는 점. 아무리 제품 잘 만들고 서비스 잘 기획해도 알려지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 폭발적인 성장은 결국 마케팅 역량의 차이에서 온다. 그럼, 마케팅 역량은 어떻게 키우는거지? 창업 관련된 정보 꿀팁 계속 풀어볼게 -
민희진 오케이(ooak) 사옥, 뉴진스 오나? 신사동 553-1 대부분 공실인 신사동 건물중에서 준공전 임대가 맞춰진 성공 사례! 이유가 뭘까? 1) 명확한 임대 타겟팅 ➡️ 단순 사옥 타겟이 아닌 브랜드가 들어올 것을 염두에 두고 1, 2층 층고를 높게하고 창문도 크게 달았음 (보통 1층만 층고를 높이는 경우가 많음) 2) 높은 디자인 감도 ➡️ 소수 건축 설계 & 건축주의 의견이 반영된 듯한 높은 디자인 감도가 눈에 뜀 (같은 롱브릭을 써도 복붙한거 같은 주변 신축들과 다름) 3) 주차대신 1층 면적 확보 ➡️ 주차를 4대로 할수 있었지만 3대로 줄이며 연면적을 일부 포기 했고, 대신 1층 면적이 크게 나옴 (신사동에는 쇼룸 사옥 수요가 많기 때문에 1층을 주차로 다 깔아버리는건 좋은 생각이 아님) 그나저나 뉴진스 여기로 출근하나? 😆
자기계발서, 유튜브 보면서 성공 상상회로 그만. 밤에 푹 자. 단백질 챙겨. 하루 8,000보는 걸어. 기본기도 안 하면서 성공? 500년 줘도 못 한다.
작가님들 짧은 기간 수익화 성공 사례 중 사진이 차지하는 부분이 상당했습니다. 그래서 미드저니 원데이 클래스를 오픈하고자 합니다. 1.상업적 이용가능한 이미지 제작 2.깔끔한 배경 제거 2.업스케일 방법 다음 주 금요일 저녁 9시에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본 수업은 총 3시간 진행됩니다.
자기계발서 만들기 레시피: 인간 본능 정면 대결 시리즈 "새벽 5시에 일어나라" (수면 욕구 vs) "SNS 끊어라" (사회적 연결 욕구 vs)" 편한 걸 피하고 불편한 걸 선택하라" (안전 추구 본능 vs) 실패 시 책임 전가 공식 "왜 안 돼?" → "노력이 부족했다" "진짜 원했다면 됐을 것" (원하는 강도 측정 불가능) "성공한 사람들은 다 이렇게 했다" (표본편향 완전무시) 성공 사례 스포트라이트 조작 전체 인생 중 딱 2년간의 "갓생 구간"만 확대 그 전후 방탕한 시절이나 번아웃은 쏙 빼고 운빨, 집안빨, 타이밍은 아예 언급 안 함. 실천할 생각 없이 읽기만 하면서 뭔가 한 것 같은 착각을 줌. 결국 자기계발서는 "노력하는 척하기 위한 소비재"일 뿐이고, 작가들은 그걸 뻔히 알면서도 팔고 있는 것. 가장 아이러니한 건, 진짜 성공한 사람들은 자기계발서 안 읽는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