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경험담'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새 검색 또는 수정

요약 통계

총 스레드 수
10
총 좋아요
43
총 리포스트
4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로그인 필요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1위
heyasjay
2025년 09월 19일
점수
267

안녕하세요!! 아까 뉴질랜드 rn과 캐나다 pn에 대해서 글을 정신없이 올렸는데 지금 쉬는시간이 생겨.. 제 걱정과 생각을 조금 더 자세하게 써보았습니다.. 저는 이 영주권 이민 루트에 전재산과 인생을 걸었는데 당장 3주 안에 결정을 해야하니 미치겠습니다.. ⭐️간호사분들/간호학생/치위생사분들 조언이나 쓴소리, 충고, 경험담 부탁해요⭐️ ⭐️이렇게도 물어보고 싶어요⭐️ 뉴질랜드 간호사 vs 캐나다 치위생사 우선 나는 뉴질랜드 rn과 캐나다 pn을 두고 결정을 하고 있어 .. (뉴질랜드는 내년 7월 입학, 캐나다는 내년 9월 입학) <내 정보와 현상황> - 한국에서 치위생사 (치과환경 좋아함) - 현재 만으로 24살이고 해외 대학 입학 나이는 만 25-26세 - 부모님의 도움을 받을 수 없는 상황, 워홀 및 한국 직장으로 5천만원 정도 모음 (학비 대출 예정). - 무조건 영주권이 목표 (+안정적 직업) - 아이엘츠 6.0-6.5사이 ..(공부중) - 많은 나라로 뻗고 싶어

2위
kkwadangi
2025년 08월 25일
점수
203

워홀가서 잡 구하기까지 얼마나 소요될까? 스친이들 워홀 가서 잡 구하기까지 얼마나 걸렸어? 한국에서 구하고 갔어, 가서 구했어? 잡 먼저 구했어, 집 먼저 구했어? 스친이들은 무슨일 해봤고, 하고있어? 단기 알바 짧게 2~3주에서 한두달 하면서 지역이동 하고 싶은데 단기 알바도 많이 있을까..? 다양한 경험담 많이 많이 공유 부탁해🙏🏼

3위
senna.note
2025년 09월 15일
점수
39

요즘 호주 워홀 경험담;;

nayana_off_
2025년 07월 01일
점수
38

호주 인종차별 경험담 공유해봄 호주에서 워홀/유학하면 한 번쯤은 듣게 되는 말 “호주 인종차별 어때?” 나는 옛날에 테이커웨이샵에서 알바할 때였어.어느 날, 백발의 할머니 손님이 갑자기 소리 지르면서 "너네 나라로 돌아가!!” 라고 한적이 있어 그리고… 생각보다 호주 사람들이 다 그렇게 친절하지는 않아 ㅋㅋ 시드니라 그런가? 대도시 특유의 ‘쿨한 척+무관심’ 스킬 보유자들 많음. 내 남사친은 뉴캐슬 사는데, 길 가다가 중고등학생 애들이 눈 찢는 시늉을 하더래~ 근데 솔직히 말하면, 나는 운이 좋았는지 “심한” 인종차별은 못 느꼈어! 약간 불편한 시선? 정도는 있었지만 직접적인 공격은 드물었음. 혹시 인종차별 겪은 적 있어? 호주에서 있었던 찐 현실 에피소드 공유해줘!

jennyinie
2025년 10월 13일
점수
30

아일랜드에서 영어 실력 빨리 늘리는 방법 궁금해? 워홀 오면 영어도 배우고 친구도 사귀고 싶은데,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많이 되잖아 나도 처음에 이 고민을 엄청 했어 댓글에 이어서 내가 경험담 알려줄게!

laon_111
4일 전
점수
17

호주 워홀 경험담... 헐 이정도였다니 ㅗㅜㅑ,,

uunnnaaoo
2025년 08월 31일
점수
15

한일반인의 워홀 경험담… 생각보다 충격적이었다 20대 초반, 군대 전역하고 혈기왕성할 때 워홀 1년을 다녀왔어. 나는 외향적인 편이라 누구랑도 금방 친해지는 타입인데, 그 덕분에 워홀 기간 동안 정말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지. 어학원, 알바, 현지 친구들… 매주 새로운 사람들이랑 어울리다 보니 한국에선 상상 못 했던 일들이 계속 벌어졌어. 그리고 가장 충격적인 건… 내가 거기서 겪은 일 중 절반 이상은 지금도 차마 가족한텐 말 못 한다는 거야.

zoe_pickie
23일 전
점수
7

한 일반인의 호주 워홀 경험담.. 왜들 걸러라는지 알겠..ㅎ

zoe_pickie
29일 전
점수
6

한 일반인의 호주 워홀 경험담.. 왜들 걸러라는지 알겠..ㅎ

zoe_pickie
2025년 08월 30일
점수
6

한 일반인의 호주 워홀 경험담.. 왜들 걸러라는지 알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