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시간 관리 방법'"' 검색 분석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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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는 방법 1. 차분해지기 2. 말을 적게 하기 3. 더 관찰하기 4. 존중하기 5. 조용히 실행하기 6. 눈 마주치기 7. 시간 관리 잘하기 8. 말하기 전에 생각하기
시간관리 잘하는 7가지 방법 1 우선순위 정하기 2 오전과 오후 계획 따로 세우기 3 불필요한 요구 단호하게 거절하 4 시간 관리 도구 활용하기 5 해야 하는 일은 지금 당장하기 6 정리정돈 잘하기 7 자투리 시간 잘 활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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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서 존버하는 방법?😎 "눈치, 생존 기술, 그리고 에너지절약"을 기억해! 1. 눈에 띄지 않되 존재는 보이기🥸 너무 튀는 것도 조용한 것 둘 다 위험하다. 회의나 업무에 적당히 참여하면서 중요한 일에는 빠지는 묘한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2. 시간 관리, 퇴근 루틴 만들기⏰️ 천천히, 하지만 효율적으로 업무하는 것 핵심. 느리게 일하면서도 필요한 만큼은 해야 눈 밖에 나지 않는다. 3. 방어형 질문 스킬 익히기🗣 질문에 바로 답하지 말고, "한번 검토해보겠다"를 적절히 사용해야 한다. 이러면 일을 떠안지 않고 시간을 벌 수 있다. 4. 연차, 휴가 적당히 📆 쉴 때는 확실히! 하지만 눈에 띄지 않게, 바쁜 시기를 피해서 쓰는 것이 좋다. 자주 자리를 비우면 눈 밖에 날 수 있다. 5. 중요한 이메일은 늦은 시간에 보내기🌜 일 잘하는 사람처럼 보이려면 저녁에 이메일을 보내보는 것도 방법이다. '야근하는 사람'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댓글에 +두개 더)
점심시간에 스레드 하는 것도 나만의 시간 관리 방법..(?) 일할 땐 일해야지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