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검색
* 페이지를 이동해도 계속해서 분석을 진행합니다.

ORY : ( 빈 칸 ) 을 위한 공간(@______ory) 인스타그램 상세 프로필 분석: 팔로워 1,757, 참여율 0.65%

______ory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______ory

ORY : ( 빈 칸 ) 을 위한 공간

우리 마음 한구석에 숨어있던 이야기 📨 oryspace0910@gmail.com - Vol.15 <미완> 구매는 아래 링크 확인해주세요✨

https://litt.ly/magazineory

연관 프로필이 없습니다

이 계정에 대한 연관 프로필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Premium

로그인인 사용자 전용

모든 순위의 릴스를 '무료로' 확인하려면
로그인하세요.

로그인 하기

@______ory 계정 통계 차트

게시물 타입 분포

시간대별 활동 분석 (최근 게시물 기준)

가장 많이 포스팅한 시간(한국시간 기준)
09:00 KST

@______ory 최근 게시물 상세 분석

총 게시물
232
평균 좋아요
11
평균 댓글
0

이미지 게시물 분석

평균 좋아요 0
평균 댓글 0
게시물 수 3개
전체 게시물 중 25.0%

여러 장 게시물 분석

평균 좋아요 0
평균 댓글 0
게시물 수 9개
전체 게시물 중 75.0%

@______ory 최근 게시물

Photo by ORY : ( 빈 칸 ) 을 위한 공간 on December 08, 2025. May be an image of poster and text that says 'vol.15 202512 So'.
사진
2
0

[ORY vol.15 미완] see you soon…

2025년 12월 09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ORY : ( 빈 칸 ) 을 위한 공간 on December 08, 2025. May be a graphic of poster, newspaper, magazine, book and text that says '未完 不元 cial Photo Essay SURSNE Daily Id'.
사진
3
0

[ORY vol.15 미완] see you soon …

2025년 12월 09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ORY : ( 빈 칸 ) 을 위한 공간 on December 08, 2025. May be an illustration of poster and text that says '0G ea ory ory'.
사진
2
0

[ORY Vol.15 미완] See you soon …

2025년 12월 09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ORY : ( 빈 칸 ) 을 위한 공간 on December 24, 2025. May be an image of gingerbread cookie, christmas tree, newspaper, tinsel, magazine, poster, book and text that says 'SOR 未完 Vol. 15 미완 C'.
여러장
16
0

크리스마스가 하루 남았네요! 주인장은 지금 한남대교 위 만원버스 안입니다. (팬케이크를 먹으러 가고있답니다.) 퇴근길이야 늘 붐벼서 비슷한 풍경이지만 왠지 더 훈훈한 분위기가 느껴지네요.눈이 오거나, 화려한 대형 트리 같은 건 보지 못하더라도 빨간 손끝에 소중히 들려있는 케이크나 약간 상기된듯한 목소리와 표정들이 그 무엇보다도 이 날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각설하고, 이 훈훈한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선물을 드리고싶은데요! 그럼 다들 메리크리스마스🎄🧑🏻‍🎄

2025년 12월 24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ORY : ( 빈 칸 ) 을 위한 공간 on December 23, 2025. May be an image of poster, book and text that says 'THEORY лAa 서울에서 살아남기 1 5'.
여러장
11
0

이 이야기가 세상이란 바다에서 헤엄치는 모든 젊은이의 ‘표류기’인 것이다. EDITOR | 은빛 #김씨표류기 #영화리뷰 👀 전문은 vol.15 <미완> 본권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5년 12월 23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ORY : ( 빈 칸 ) 을 위한 공간 on December 19, 2025. May be an image of poster and text that says 'THEORY (프시케 )에 에 대하여'.
여러장
14
0

✂️ory vol.15에서 문장들을 오려왔습니다.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 햇빛이 따뜻하게 들어오는 그리스 로마 조각관 한편에 아름다운 조각이 있다. 이탈리아의 조각가 ‘안토니오 카노바’가 조각한 ‘에로스의 입맞춤으로 되살아난 프시케’가 그 주인공이다. 본 조각은 그리스 로마 신화 속 에로스와 프시케의 이야기 속 결말, 즉 에로스의 입맞춤으로 영생을 얻게 된 프시케가 깨어나는 순간을 묘사하고 있다. EDITOR | 한결 * 자세한 내용은 vol.15 본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5년 12월 20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ORY : ( 빈 칸 ) 을 위한 공간 on December 19, 2025. May be an image of studying, chalk drawing and text that says '이별 이별\제110점 토어김 리3월 리 )ち လဝ ١١١ 세일간이 열간이 Classic Classic-(core -(core core 맹이'.
여러장
23
0

지난 주말, 오리팀은 남산 근처 어딘가에서 올해의 마지막(!!!) 정기회의를 진행했습니다. 올해의 마지막 이야기인 <미완> 발행을 하루 앞두고, 마지막 점검 시간을 가졌어요. 무사히 발행할 수 있음에 감사하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이번 호도 역시 애정이 많이 들어가있답니다. 머릿 속에만 있었던 이상향에 조금 더 가까워진 시도들이 있기 때문이죠. 아주 좋은 기회로 저희가 애정하는 밴드 너드커넥션의 인터뷰를 담을 수 있었던 것, 그리고 종이 위에 여러분의 이야기까지 더해지도록 공간을 마련한 것도요! 저희는 내년에도 여전하게, 그러나 조금씩 색다른 방향으로 움직이려 합니다. 그러기 위해 다음 호의 기초가 되는 주제 아이데이션 시간도 가졌어요. (이미지를 보시면 살짝의 스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오리의 이야기가 여러분 마음 속 어딘가에 자리를 잡을 수 있기를 바라며 부단히도 움직였던 시간들이 쌓이고 쌓여… 작지만 의미있는 발걸음을 내딛었던 한 해였습니다. 저희 오리팀에게도, 그리고 무엇보다 관심으로 지켜봐주시는 여러분들께도 늘 감사드립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따듯한 연말 보내세요! - ORY 드림

2025년 12월 20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ORY : ( 빈 칸 ) 을 위한 공간 on December 18, 2025. May be an image of apple, book and text that says 'THEORY 이야기를 완성하지 못할 때 듣는 노래들 1 5'.
여러장
10
0

⏱️이 글은 25/12/31 이후에 사라집니다. EDITOR | 정원 PHOTOGRAPHER | 김찬형 @cold_bro.kr

2025년 12월 19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ORY : ( 빈 칸 ) 을 위한 공간 on December 18, 2025. May be an image of one or more people, poster and text that says 'ery THEORY (니와 내 에 대하여'.
여러장
10
0

✂️ORY vol.15에서 문장들을 오려왔습니다. 조현철 감독의 <너와 나>는 수학여행 전날의 고등학생 세미, 하은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다쳐서 수학여행을 못 가게 된 하은이, 불길한 꿈을 꾸고 꿈의 내용이 마음에 걸려 하은이가 수학여행을 같이 갔으면 하는 세미. 둘의 마음은 너무나 순수하고 투명해서 오히려 엇갈리기만 한다. 하은이의 마음이 어디로 향하는지 궁금한 세미는 빙 돌려 하은의 속마음을 두드리지만 세미가 마냥 귀여운 하은이는 세미를 서운하게 한다. 하은이의 수학여행 경비를 마련하는 과정에서 하은이가 자신에게 숨기는 게 있다는 걸 안 세미는 화를 내고 다른 친구들을 만나러 가버린다. 하은이의 훔바바가 누군지, 진돗개 진식이가 어디로 갔는지, 세미의 수학여행 전야는 너무 길다. EDITOR | 유월 REFERENCES | - 박소연, “뿌옇게 그리고 푸르게, 죽은 존재를 불러내기”, 프리즘오브 34호(2025), 73. - 김양균, “‘집단’ 트라우마가 더 위험한 이유”, ZDNET Korea, 2024.12.25

2025년 12월 18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ORY : ( 빈 칸 ) 을 위한 공간 on December 17, 2025. May be an image of poster and text that says 'THEORY 우리의 우정은 끝을 맺지 못한 채 1 5 1'.
여러장
21
0

⏱️이 글은 25/12/31 이후에 사라집니다. 미완인 어떤 소설의 뒷표지 비어 있는 마지막 페이지를 하염없이 내려다보다 결국 책의 커버를 닫기로 결정하게 되는, 아니 책의 커버를 닫아야만 한다는 사실을 수용하게 되는 때가 있다. 시작한 것의 완결을 보지도 못하고 포기하기를 원하는 사람이 어디 있을까. 어떤 형태든 우리의 이야기에는 완결이 존재할 것이라고 굳게 믿었던 나날들이 눈앞에 사무친다. 완성되지 못한 채로 내버려두고 인생의 다음 책으로 넘어가야 하는 그런 관계가 있다면 원래부터가 그런 운명이었던 거겠지. 정해져 있는 운명을 거스를 수는 없다. 꾸역꾸역 써 내려간다 한들 이 소설은 완성될 수가 없는 거다. 그래도 하나 긍정적인 사실은 책의 뒷표지를 덮는 순간이 자명한 끝은 아니라는 거다. 소설을 완성하지 못했다고 해서 앞에 써놓은 이야기까지 버릴 필요는 없다. 이 이야기는 미완의 상태로 남겨진 채 나의 마음 속 책장에 아주 오래도록 머물 것이다. 먼지가 쌓이고 종이가 바래도 문득 생각나면 꺼내볼 수 있는 그런 오래된 소설이 될 거다. EDITOR | 한윤지 PHOTOGRAPHER | 김찬형 @cold_bro.kr

2025년 12월 17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ORY : ( 빈 칸 ) 을 위한 공간 on December 15, 2025. May be art of gingerbread cookie, picture frame and text that says '未完 V 미완'.
여러장
10
0

🗯️vol.15는 이렇게 생겼다 하루가 모여 만들어낸 한 해, 아직 끝나지 않은 우리들의 미완. 완벽히 마무리되지 않아도 공감받고 싶은 마음을 디자인했다. DESIGNER | 이현지

2025년 12월 15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ORY : ( 빈 칸 ) 을 위한 공간 on December 15, 2025. May be an image of book, magazine, poster and text that says 'INTRODUCTORY (미란) 에 대하여'.
여러장
14
1

<미완>에 들어가며…

2025년 12월 15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