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 계정
글램 | 뷰티 헬시 라이프그래머(@__glamweare) 인스타그램 상세 프로필 분석: 팔로워 38,761, 참여율 0.21%
@__glamweare님과 연관된 프로필
연관 프로필이 없습니다
이 계정에 대한 연관 프로필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__glamweare 계정 통계 차트
게시물 타입 분포
시간대별 활동 분석 (최근 게시물 기준)
@__glamweare 최근 게시물 상세 분석
동영상 게시물 분석
여러 장 게시물 분석
@__glamweare 최근 게시물
이것까지 보여드려도 괜찮을까 조마조마 하며 민낯까지 다 보여드리는 겟 언레디 윗미🙈 여러분은 이제 제 생얼까지 다 본 사이에요!! 케어드 클렌저 그냥 폼 클렌징 같은 거로 아시는 분도 계셔서 베이스 메이크업 까지 싹 지워지는 모습 그대로 보여드려요! 선크림 바르고 쿠션 바른 데일리 메이크업은 베이스까지 싹 지워져 한방에 끝내는 클렌저예요 이중세안 해야 속 시원한데 또 이중세안 하면 피부 상한대서 신경 쓰이셨던 분들! 케어드 클렌저 하나로 메이크업 지우고 개운한 클렌징 까지 한 방에 끝내세요! ✅자극 줄고 ✅세안 시간 줄고 ✅사용 제품 줄고 ✅피지•모공 싹 정리 되고 1석 4조😘 몸이 그렇듯 피부도 배출이 잘 돼야 다음 단계가 잘 먹고 깨끗해져요! 💗공구 기간 25년 12월 28일 오전 10시 ~ 12월 31일 자정 💗공구 혜택 양배추 파이버 모공 리셋 클렌저 1개 구매시 30%할인 정가 ₩32,000 -> 공구가 ₩22,400 모공 브러시 1개 증정 양배추 파이버 모공 리셋 클렌저 2개 구매시 34%할인 정가 ₩64,000 -> 공구가 ₩42,200 모공 브러시 2개 + 미니 클렌저 15ml 증정 + 전제품 무료 배송 💗
양배추 파이버 모공 리셋 클렌저 공구 10시 OPEN💗 클렌저 유목민, 이중세안 좋아하는데 이중세안 피부에 안 좋대서 어쩌란 말이냐 트위스트 추는 분 세수 해도 피지, 모공 안 잡히는 분 세안만 해도 자극 받아 붉어지는 분 모두 오세요 ✅노폐물 즉각 개선 99.41% ✅세안 4시간 후 피지분비율 개선 27.21%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테스트 완료 피부평범이도 깐달걀 만들어 주는 쓸 수록 피부결 예뻐지는 클렌저, 최저가로 소개 드리니 당장 쓰고 26년에는 죠은 피부로 살아요! 💗공구 기간 25년 12월 28일 오전 10시 ~ 12월 31일 자정 💗공구 혜택 양배추 파이버 모공 리셋 클렌저 1개 구매시 30%할인 정가 ₩32,000 -> 공구가 ₩22,400 모공 브러시 1개 증정 양배추 파이버 모공 리셋 클렌저 2개 구매시 34%할인 정가 ₩64,000 -> 공구가 ₩42,200 모공 브러시 2개 + 미니 클렌저 15ml 증정 + 전제품 무료 배송 💗 고민 되시는 분들은 딱 한통이라도 무조건 써 보세요! 바로 쟁이고 싶으실 거예요🫶
2025년 뷰티 꿀템 결산 화장품 쓸만큼 써 본 40.9세 아주미의 뷰티 꿀템 결산이어요❣️ 사보리노 마스크팩 아보리덤 샴푸 테무 문어 괄사 케어드 모공 리셋 클렌저 케어드 레티날 패드 자작나무 선크림 톤업선크림 정말 삶의 질이 한 단계 올라간 꿀템들만 모았으니 필요한 것들 있으시다면 저장 해두셨다가 꼭 한번 써보세요 여러분도 분명 만족하실 겁니다! 케어드 양배추 파이버 모공 리셋 클렌저는 28일 오전 10시 최저가 오픈이니 클렌저 쟁이러 오세요!
#공구예고 케어드 양배추 파이버 모공 리셋 클렌저를 소개합니다 깐달걀 피부 만들고 싶어서 화장품에 수억 들여도 자꾸만 화장이 들뜨고 각질파티에 모공만 두드러지게 눈에 띈다면 세안부터 잘못된 걸 수 있어요🥹 사실 주 2~ 3회 각질제거, 수분팩 챙기고 앰플 챙기고 이거 발라 저거 발라 이런 거 다~ 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사실 애 재우고 세수라도 하고 자면 다행인 게 우리 엄마들이잖아요? 그래서…! 복잡한 것 필요 없이 제대로 된 클렌징으로 각질•모공 싹 정리하고 피부 컨디션 쫙 끌어올릴 수 있게. 케어드 양배추 파이버 모공 리셋 클렌저 소개해 드려요. 클렌저 유목민이시라면 이번 기회에 한번쯤 바꿔 보셔도 좋아요! ✅공구기간 12월 28일 오전 10시 ~ 12월 31일 자정 ✅공구 혜택 양배추 파이버 모공 리셋 클렌저 1개 구매시 모공 브러시 1개 증정 양배추 파이버 모공 리셋 클렌저 2개 구매시 모공 브러시 2개 + 미니 클렌저 15ml 증정 이미 써보신 분들은 쟁여 놓고 쓰는 믿고 쓰는 저자극 클렌저니까 이번 기회에 꼭! 만나보세요!
방학 첫 날 원래 누나랑 같이 놀아서 손 많이 안 가는데 누나는 아직 방학 안해서 둘째만 집에 있는디요… 일대일 전담 마크 해야 되니 껌딱지콩알딱지마냥 붙어서 안 떨어져요 아이고 디다 외동 엄마들 존경합미다 이런 나의 오늘을 위로하는 건 각질 모공 싹 정리 되서 빤짝이는 피부와 태권도에 간 1시간 10분의 자유 하 태권도 하원시간 30분 남았다 🥹 모든 영상은 선크림만 바른 얼굴에 아이폰 기본 카메라로 촬영 되었으며 피부가 조와진 모든 공은 케어드 양배추 모공 리셋 클렌저에 돌립미다 🫧 28일 오전 10시 프로필 링크에서 무려 최고 34% 할인 최저가로 만나요!!
세안만 잘 해도 피부에 광이 나요! 뭔가를 막 발라서 제품의 유분+수분감 때문에 나는 번들거리는 광이 아니라 피부결 자체가 싹 정리되어서 아무것도 안 발라도 결 자체에서 나오는 광! 각질층이 얇고 균일하면 빛이 고르게 반사되어 광이 나거든요 이런 광은 번들거리는 느낌 아니고 매끈한 반사광이 나고, 만졌을 때도 보송하고 매끈 하지요! ✅보통 •자극 없이 세안을 잘 했고 •각질 과다 제거가 없고 •피부 장벽이 안정적일 때 나타나요 그러니까 결론은 클렌징을 잘해야 한다는 것! 피부 각질을 억지로 벗겨내는 필링이 아니라 매일매일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 같은 노폐물을 미세 식이섬유가 싹 훑어주어 모공 속 까지 깨꼿한 기분! 근데 또 세안 끝나고 피부 찢어질 듯 건조한 거 아니고 피부 속은 팩한 듯 촉촉🫧 깨꼭해진 피부속을 십자화과 채소 추출물이 채워주거든요 (십자화과 채소 좋못사…) 화장만 하면 뜨고 뭉치고 잘 안보이던 모공과 각질이 더 도드라진다면 클렌저 문제일 수 있어요 그치만 우리 또 바쁘고 정신 없는데 언제 이 날은 이 제품 저 날은 저 제품 하면 머리 싸매고 관리하겠어요 양배추 스무디 클렌저는 복잡한 이중세안 필요 없이 무거운 베이스도 가벼운 선크림도 싹 정리해주니까! 클렌저 유목민은 양배추 클렌저로 정착하고 요즘 화장할 맛 나용…❤️ 최대 무려 34% 할인가로 준비한 💗케어드 양배추 파이버 모공 리셋 클렌저 12월 28일 최저가로 만나용! 필요하신 분들은 “알림” 남겨주시면 오픈 후 바로 구매가능한 링크 보내드릴게요!
아니 해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값은 왜 이렇게 비싸지는 거예요? 뭐 좀 예뻐서 사려고 보면 다 입이 떡 벌어지는 가격이더라구요? 근데 이 케이크들 예쁘고 맛있을지 몰라도 다 먹고 나면 장래 환경 무너지고 피부 무너지고 좋을 거 하나 없다는 거 그래서 저는 몇 년 전부터 연말되면 케이크 직접 만들어 먹는데요 올해는 산타 바스크 치즈 케이크 만들었어요 이거 재료도 간단하고 만드는 것도 쉬운데 냉동실에 얼려서 딸기 곁들여 먹으면 진짜 맛있거든요 레시피 남겨놓을 테니까 저장했다가 올해는 케이크 살 돈으로 이거 만들어 드시고 남은 돈은 고기 사 드세요 그럼 맛도 있고 행복하고 몸도 더 건강해질 거예요❤️ 🎅산타 바스크 치즈 케이크 모든 재료 미리 꺼내 두세요!! •크림치즈 400g 크림화 •계란 2개 풀어서 넣고 섞기 •그릭요거트 200g 넣고 섞기 •알룰로스 80g 넣고 섞기 •소금 1g + 바닐라 1tsp(생략가능) → 채에 걸러 틀에 넣기 → 200도 예열 오븐 25분 굽기 안쪽 크리미: 25분 빡빡한 식감: +5분 겉면 스모크 정도 보며 시간·온도 조절하세요!
솔직히 정말 고민 많이 했어요. 제 계정을 보면 아시겠지만 저는 늘 건강, 다이어트를 주제로 콘텐츠를 올려왔거든요. 공구도 자주 하는 계정은 아니고요. 소개하는 제품도 ✔ 정말 오래 고민했고 ✔ 제가 계속 쓰고 ✔ 스스로 ‘이게 왜 좋은지’ 납득이 될 때만 진행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계속 생각했어요. 갑자기 뷰티? 내가 뷰티를 해도 될까? 그런 생각이요… 물론 3년 넘게 건강하게 먹고 몸 관리를 하다 보니 큰 트러블은 없고 피부도 많이 튼튼해지긴 했어요. 그렇다고 잡티 하나 없는 피부도 아니고, 기미도 있고, 가끔 안 좋은 거 먹으면 트러블 나는 그냥 아주 평범한 보통 피부였거든요. 그래서 더 고민했어요. 이런 내가 뷰티 제품을 소개해도 될까. 그러다가… 제가 먹고 있는 십자화과 채소가 그대로 들어간 스무디 클렌저가 있다길래 호기심으로 써보기 시작했거든요. 그런데 쓰면 쓸수록 모공은 점점 비워지고 피부는 자극 없이 정돈이 잘 되어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꾸준히 먹어온 스무디가 피부를 속부터 밝혀준다면, 클렌저는 그 밝혀진 피부결을 싹 정리해주는 느낌이랄까요. 화장하면 도드라지던 각질, 모공이 쓸수록 덜 눈에 띄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제가 막 자랑할 피부는 아니지만, 잡티 하나 없고 도화지처럼 깨끗한 피부는 아니지만, 써보니까 정말 좋아서 그래서 같이 쓰고 싶어서 이야기해보려 해요. 한 번 쓰고 놀라고, 두 번 쓰고, 쓸수록 자극 없이 피부 컨디션을 차분하게 올려주는 십자화과 스무디를 담은 양배추 클렌저. 제가… 소개해드려도 될까요?
사실 저는 요즘 너무 조와요 4만 계정을 날릴 위기에서 가까스로 빠져나왔고 위기라면 위기 슬럼프라면 슬럼프인 구간을 지나고 나니 그래 뭐 별일 아녀~ 마인드가 좀 생긴 듯! 그래서 맘도 안정되고 몸도 안정되고 그 덕분에 스트레스로 붙은 살도 차근히 내려가는 중 생리주간이라 몸이 좀 무겁지만 그래도 비교적 식욕 잘 컨트롤 하고 또 제 스타일대로 급진급빠 이런 거 말고 잘 챙겨먹고 잘 움직이면서 제 눈에 맞는 몸 잘 만들어 나가고 있서요. 그래서 요즘 아무튼 조아! 다 좋아! 사실 25년 좀 힘들었는데 26년에는 유니콘처럼 막 날아갈 수 잇을 것 같아🦄 여러분은 어때요? 25년이 좋았다? 아님 26년 빨리 와라?!
화장 잘못하면 각질 부각, 요철 부각이 너무 심해지고 그걸 잡겠다고 이중 세안을 열심히, 빡빡하게 하면 피부에 자극이 가서 또 빨갛게 일어나고. 그래서 그게 싫어서 자극 없다는 클렌징 크림을 쓰면 이번엔 또 트러블이 나고. 이런 피부가 있다면, 클렌저 먼저 바꿔보세요! 미세한 양배추 섬유질들이 피부의 각질을 싹 정리해줘서 자극적인 각질 제거제 없이도 매끈하게 촉촉하게 정리할 수 있어요. 그리고 사용하고 나면 그 산뜻하고 촉촉한 기분은 써본 분들은 다 아실 거예요❣️ 사실 제가 뷰티를 진행하던 사람도 아니고, SNS에 나오는 도자기 피부, 깐 달걀 피부 이런 건 더더욱 아니라서 ‘스무디 클렌저를 소개하는 게 맞나?’ 싶기도 하지만…! 그런데 정말 좋거든요. 정말 좋아서 정말 같이 쓰고 싶거든요…..🙏 그래서 무려… 어디에도 없는 최대 34%할인가로 준비했어요! 다가오는 연말, 케어드 스무디 클렌저 같이 쓰면서 새해에는 꿀피부 만들어 보아용!!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에 “알림” 남겨주시면 오픈 후 바로~ 알려드릴게요!
긁…? 악플에 긁…? 뭐 굳이 말하자면 긁힌 거 맞는 것 같아요. 근데 제가 못생겼다거나, 안 날씬하다거나 이래서 긁혔다기보다 그 사람의 못난 마음 상태에 대해서 깊은 생각을 하게 됐어요. 왜냐하면 제가 요즘 신경 쓰는 게 그거거든요. 외모가 다가 아니다!! 저 예쁜 거 진짜 좋아하고, 자기관리하는 거, 예쁜 할머니 되는 게 꿈인 사람이에요. 근데 전에도 제가 글을 남긴 적이 있지만, 사람을 조각조각 내서 중안부가 어떻고, 팔자주름이 없어야 되고, 어디가 잡티가 있으면 안 되고 이런… 평범하게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연예인 같은 외모 강박을 유도하는, 그런 데다 건강을 추구한다는 루틴마저도 뭐도 먹어야 되고, 림프 마사지도 해야 되고, 순환관리도 해야 되고, 대사관리도 해야 되고, 염증관리도 해야 되고, 해야 될 거 더럽게 많은 이런 SNS 세상에 되게 많이 지쳤고, 그래서 저도 거기에서 되게 힘을 빼려고 하고 있어요. 물론 저도 그런 콘텐츠를 만들었던 사람임은 분명하고, 그 점에 대해서는 지금은 반성하는 바입니다. 근데 그런 콘텐츠를 만들던 저와 이런 콘텐츠를 만드는 저는 같은 사람이지만 다른 사람이고요, 사람의 생각은 점점 깊어지고 달라지고 발전해야 된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저는 전에는 그랬어요. 무조건 예뻐야 돼. 무조건 날씬한 사람이 SNS를 해야 돼. 하지만 그냥 제 추레한 모습, (악플 달린 영상도 그랬지만😅) 아침에 머리 안 감고 세수도 안 하고 그런 모습이든 그냥 사람은 누구든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있어야 되고, 그렇게 말을 했을 때 그 말의 내용이 비판의 대상이 될 수 있을지언정 그 사람의 외모가 비판을 받는 세상이 되면 안 된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그리고 자기가 외모에 대해 가진 어떤 잣대가 있다고 하더라도 또 다른 사람에게는 그 잣대를 강요할 수 없고요. 저는 늘 별생각 다하는 파워 F 사람이라 이걸 어떻게든 발산하지 않으면 다음 콘텐츠로 못 넘어갈 것 같아서 한번 남겨봤습니다. 여러분 사랑하세요! 스스로를, 서로를! 여러분은 다 귀엽고 소중하고 사랑스러우니까요😘
해외에서 난리난 당근레시피 뭐 얼마나 맛있겠어 했는데 당근 세개 혼자 다 먹고 배 찢어질 뻔 했어요 계속 들어감 너무 맛있어서 이마 쎄게 치고 싶은 맛 저장하고 주말 브런치에 곁들이세요 안 그러면 당근 낭비 당근양념 당근 2개 올리브오일 2큰술 파프리카 가루 1/2작은술 소금 한꼬집 요거트크림 그릭요거트 1컵 올리브or아보카도 마요 1큰술 토핑 다진 견과류 2큰술 파슬리 2큰술 꿀 혹은 알룰로스 1–2큰술 (드리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