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검색
* 페이지를 이동해도 계속해서 분석을 진행합니다.

도서출판 청미래(@cheongmirae) 인스타그램 상세 프로필 분석: 팔로워 2,403, 참여율 1.82%

cheongmirae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cheongmirae

비즈니스

도서출판 청미래

믿고 선택하는 책, 청미래 그리고 까치글방 (@kachibooks) . 📚 @bookclub.kc 청미래 까치 북클럽

hubble_books 프로필 사진

hubble_books

허블 출판사
상세 분석 보기 →
anonbooks_publishing 프로필 사진

anonbooks_publishing

안온북스
상세 분석 보기 →
_makingbooks 프로필 사진

_makingbooks

메이킹북스
상세 분석 보기 →
gyoyanginbooks 프로필 사진

gyoyanginbooks

교양인
상세 분석 보기 →
rabbithole_book 프로필 사진

rabbithole_book

인플루엔셜 문학 브랜드 래빗홀
상세 분석 보기 →
nabiclub 프로필 사진

nabiclub

나비클럽
상세 분석 보기 →
geuneul_book 프로필 사진

geuneul_book

그늘
상세 분석 보기 →
gyoyu_books 프로필 사진

gyoyu_books

교유서가
상세 분석 보기 →
_bomnamu 프로필 사진

_bomnamu

봄나무 출판사
상세 분석 보기 →
maybooks_05 프로필 사진

maybooks_05

오월의봄
상세 분석 보기 →
influential_book 프로필 사진

influential_book

인플루엔셜
상세 분석 보기 →
Premium

로그인인 사용자 전용

모든 순위의 릴스를 '무료로' 확인하려면
로그인하세요.

로그인 하기

@cheongmirae 계정 통계 차트

게시물 타입 분포

시간대별 활동 분석 (최근 게시물 기준)

가장 많이 포스팅한 시간(한국시간 기준)
17:00 KST

@cheongmirae 최근 게시물 상세 분석

총 게시물
600
평균 좋아요
38
평균 댓글
5

여러 장 게시물 분석

평균 좋아요 0
평균 댓글 0
게시물 수 12개
전체 게시물 중 100.0%

@cheongmirae 최근 게시물

Photo by 도서출판 청미래 on December 23, 2025. May be an image of poster, lamppost, bridge, snow, night and text that says '자기의 행복이 있는 곳, 자기 존재에 행복을 느끼는 사람이 기다리는 곳으로. 미우라 시온 「손끝에 마법을 마 청미배'.
여러장
13
2

✒ #청미래한줄 ❝자기의 행복이 있는 곳, 자기 존재에 행복을 느끼는 사람이 기다리는 곳으로.❞ ― 미우라 시온, 『손끝에 마법을』 📖 우리가 행복을 느끼는 순간에는 언제나 그 마음을 품어주는 '장소'가 함께 있습니다. 우리가 행복을 느끼는 곳은 거창한 어딘가가 아니라, 손끝으로 세상을 만지고 마음을 나누는 순간이 아닐까요.🙂🌷 작은 행복이 피어나고, 그것이 온기로 퍼져나가는 장소에 관한 따뜻한 이야기! 미우라 시온의 『손끝에 마법을』에서 만나보아요!

2025년 12월 24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도서출판 청미래 on December 17, 2025. May be an image of poster and text that says 'EVENT 크리스마스 책 선물 이벤트 당신의 마음이 머문 문장은 무엇인가요? 소개된 문장 중 중사랑하는이에게 사랑하는 공유하고 싶은 문장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여러장
135
34

🎄 크리스마스 책 선물 이벤트 🎄 청미래 독자님들은 크리스마스를 어떤 마음으로 기다리고 계신가요? 긴 말보다, 마음에 남는 한 문장이 더 필요할지도 모르는 크리스마스! 청미래가 고심하여 고른, 따뜻한 문장을 공유하며 연말 인사를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아래 문장 중에서 "지금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과 나누고 싶은 문장"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마음이 먼저 움직인 문장, 그것이 정답! 📌 참여 방법 1️⃣ 게시물 속 문장 3개 중 하나 선택 2️⃣ 선택한 문장을 댓글로 남기기 3️⃣ 함께 읽고 싶은 친구 1명 태그 참여해주신 분들 중 5분을 선정하여 겨울과 잘 어울리는 따뜻한 힐링 소설, 미우라 시온의『손끝에 마법을』을 선물로 드립니다! 책은 혼자 읽을 때도 좋지만, 누군가를 떠올리며 고른 문장 한 줄은 크리스마스를 더 오래 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올해의 마지막 계절, 이 책의 문장이 여러분의 마음에 오래 머물기를 바라며 - 많은 관심과 참여 기다립니다💗 — 📌 이벤트 기간 : 12/17-12/23 📌 당첨자 발표 : 12/24 발표 (*당첨자 개별 DM 안내) 📌 선물 : 미우라 시온 『손끝에 마법을』

2025년 12월 17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도서출판 청미래 on December 08, 2025. May be an image of poster and text that says '지식은 우리를 변화시킬 수 있고, 더 좋든 나쁘든 우리의 욕망을 형성할 수도 있다. 케이티 첼러허, 「아름다운 것들의 추한 역사』 청미매'.
여러장
16
2

✒ #청미래한줄 ❝지식은 우리를 변화시킬 수 있고, 더 좋든 나쁘든 우리의 욕망을 형성할 수도 있다.❞ ― 케이티 켈러허, 『아름다운 것들의 추한 역사』 📖 지식은 우리가 예상치 못한 곳으로 이끌곤 합니다.🙂 때로는 성장을, 때로는 새로운 갈망을 품게 하며 조용히 삶의 모양을 바꿔놓지요.🍃 아름다움에 관한 깊은 통찰이 우리의 삶을 조용히 바꾸는 방법, 『아름다운 것들의 추한 역사』에서 만나보아요!📖✨

2025년 12월 08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도서출판 청미래 on December 04, 2025. May be an image of book, magazine and text that says '청미태 essayo eX 누는너물 사랑하이 사랑하다 알렌드보통 정명목을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손끝에 마법을 프리 플립사이도 르너 사이드 제임스 제임스베일리 베일리 캐롤 들으면서 읽을 소설 찾는다면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청미래 소설 추천'.
여러장
60
4

☃ 연말에 읽는 청미래 소설 하얀 눈이 내리니 겨울 느낌이 더 생생하게 느껴지는 듯한 12월입니다. 청미래 독자 여러분은 12월, 어떤 책들과 보내고 계신가요? 겨울이 되면 유독 소설에 더 손이 많이 가는 느낌이 들기도 하죠. 오늘은 청미래 소설 중에서 특별히 12월, 연말에 읽으면 더 좋을 3권의 책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2월에도 청미래와 함께 따뜻하고 포근한 독서 생활하세요🤍 〰 ❄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30개국 베스트셀러, 한국이 사랑하는 작가 알랭 드 보통의 대표작. "사랑"에 관해 이야기하기 좋은 계절 겨울, 사랑의 모든 생애를 담아낸 철학적 소설. ❄ 『손끝에 마법을』 나오키 상과 서점대상을 모두 수상한 최초의 작가 미우라 시온 신작. 표지에서부터 대사 하나하나까지, 따뜻한 온기로 꽉 채워진 유쾌한 이야기. ❄ 『플립사이드』 12월의 마지막 날 여자친구에게 청혼을 거절당하고, 집도 직장도 하루아침에 잃어버린 '최악'의 남자가 동전 던지기에 운명을 맡긴 후 펼쳐지는 유쾌한 이야기. 〰 믿고 선택하는 책 📚 청미래

2025년 12월 05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도서출판 청미래 on December 01, 2025. May be an image of book and text that says '책이 말하는 바를 독자가 자기 속에서 인식하는 것이야말로 이 책의 진실성에 대한 증명이다. 알랭 알랭드보통, 드 보통, 프루스트가 우리의 삶을 바꾸는 방법 들』 립』 청미태'.
여러장
27
2

✒ #청미래한줄 ❝책이 말하는 바를 독자가 자기 속에서 인식하는 것이야말로 이 책의 진실성에 대한 증명이다.❞ ― 알랭 드 보통, 『프루스트가 우리의 삶을 바꾸는 방법들』 📖 우리는 책을 읽다가 문득, 그 문장이 내 안에서 또렷하게 울리는 순간을 만나곤 합니다. 바로 그때, 책의 말은 단순한 글이 아니라 내 삶과 이어지는 ‘진실’이 되는 게 아닐까요?😊 『프루스트가 우리의 삶을 바꾸는 방법들』에서 마음속에서 완성되는 사유의 힘을 느껴보세요!✨

2025년 12월 01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도서출판 청미래 on November 28, 2025. May be an image of book and text that says '이형이 TheArt 여행의기술 of fTravel The TheArtofTravel Art 알랭드보통 정영독음점 ขำ 黃、 결영폭 នី 농심'.
여러장
25
2

#여행의기술 #교보문고 #인생책 ❝목적지만 찍고 가는게 여행이라 생각했는데 알랭 드 보통은 여행이 단순히 목적지를 향해 가는 것이 아닌 여러 감정과 생각들을 돕는 과정임을 알려줬습니다.❞ 현재 교보문고에서는 전국민 인생책 아카이빙 프로젝트 <모두의 인생책>을 통해 다양한 분야, 다양한 사람들의 인생책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청미래의 『여행의 기술』이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여행이 일상과도 같은 직업, 승무원으로 일하고 있는 독자의 추천과 함께여서 더 의미가 있는 선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주말에는 알랭 드 보통의 이 책과 함께, 여행하는 주말 보내보면 어떨까요? 〰 여행을 떠나기 전 읽어야 할 단 한 권의 여행서 📖 『여행의 기술』

2025년 11월 28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도서출판 청미래 on November 25, 2025. May be an image of poster and text that says '죽음에 대한 압시와 직면하기 전까지만 해도, 우리는 단지 반쪽의 삶을 살고 있었을지 모른다. 알랭 드 보통, 「프루스트가 스트가 우리의 삶을 바꾸는 방법들』 방법 청미태'.
여러장
16
2

✒ #청미래한줄 ❝죽음에 대한 암시와 직면하기 전까지만 해도, 우리는 단지 반쪽의 삶을 살고 있었을지 모른다.❞ ― 알랭 드 보통, 『프루스트가 우리의 삶을 바꾸는 방법들』 📖 우리는 종종 끝을 생각할 때에야 비로소 지금 살아 있는 순간의 의미를 더 깊게 바라보게 됩니다. 덧없음이라는 그림자 덕분에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자신의 존재가 더욱 선명해지는 것과 같지요. 삶을 바라보는 드 보통과 프루스트의 날카롭지만 따스한 시선, 알랭 드 보통의 『프루스트가 우리의 삶을 바꾸는 방법들』에서 우리의 삶을 더 단단하게 만드는 방법을 만나보세요🙂

2025년 11월 25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도서출판 청미래 on November 22, 2025. May be an image of book and text.
여러장
55
4

🍂 #알랭드보통 #에세이 우리가 에세이를 읽을 때 기대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소박하고, 일상적인 주제 속에서 뜻밖의 발견을 하거나 새로운 생각이 떠오르는 일이 아닐까 싶은데요. 평범해 보이는 일상에서 의미와 이야기를 꺼내어 놓는 '일상의 발명가', 알랭 드 보통의 에세이 4권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읽을 수 있는 이 책들과 함께 가을 독서의 끝자락을 멋지게 마무리해보세요 : ) ➰ 📌 여행의 기술 기대의 즐거움, 이국적인 것의 매혹, 찬란한 바다에서부터 지나치는 공항과 휴게소까지. 모든 것에서 발견하는 여행의 가치 📌 철학의 위안 철학은 어떻게 우리에게 위안을 주는가. 보통의 존재들이 품고 살아가는 불안에 답한 6명의 사상가 📌 프루스트가 우리의 삶을 바꾸는 방법들 프루스트의 세계와 알랭 드 보통의 만남. 마음의 짐을 내려놓고 현명하게 살아가는 아홉가지 방법. 📌 행복의 건축 너무 가까이에 있어서 잊고마는, 일상 속 건축물이 보내는 메시지의 발견 ➰ 믿고 선택하는 책 📚 청미래

2025년 11월 22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도서출판 청미래 on November 21, 2025. May be an image of text that says '현실에서 모든 독자는, 책을 읽는 동안만큼은 그 자신의 독자이다. 알랭 드 보통, 「프루스트가 우리의 삶을 바 바꾸는 방법들』 청미태'.
여러장
25
2

✒ #청미래한줄 ❝현실에서 모든 독자는, 책을 읽는 동안만큼은 그 자신의 독자이다.❞ ― 알랭 드 보통, 『프루스트가 우리의 삶을 바꾸는 방법들』 📖 우리는 책을 읽는 동안만큼은 누구의 시선도 닿지 않는 자기만의 세계에 머물게 됩니다. 현실의 역할과 기대에서 잠시 벗어나 온전히 ‘나’로 존재하는 시간이 되지요. 😌 청미래 독자 여러분들도 독서가 우리에게 건네는 고요한 자유의 순간을 만나보셨으면 좋겠습니다.

2025년 11월 21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도서출판 청미래 on November 20, 2025. May be an image of text.
여러장
22
4

#손끝에마법을 #미우라시온 네일아트에 "진심"인 두 네일아티스트와 각자의 사연을 안고 네일숍을 찾는 이들의 따뜻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담은 책, 『손끝에 마법을』의 독자리뷰를 소개합니다. 네일숍을 운영하는 @meoboni_ 독자님의 소감이 인상적인데요. 다른 직종에 있더라도, 자신의 일을 향한 츠키시마와 호시에의 열정은 나태한 우리를 흔들기에 충분한 듯 합니다😊 소설 속 주인공들의 열정을 이어받은 듯한, 생생한 리뷰와 함께 『손끝에 마법을』을 만나보세요! ➰ 요즘 책들 보면 세탁소, 편의점, 서점 등등 안 나오는 직종이 없는데 직업이 직업인지라 네일샵 이야기는 없어 아쉽던 참이었는데 이렇게 네일샵 이야기가 책으로 나와 이건 내가 꼭 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중략) 한편으론 츠키시마와 호시에가 네일아트만 생각하며 사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면서는 조금 찔리기도 했다. 나는 네일아트를 시작한 지 16년째가 되었는데 직업병으로 양쪽 어깨도 다 수술하고 목 디스크도 수술하고 라섹을 했던 눈도 망가져 벌써 돋보기를 끼는 신세가 되었다. 그렇다 보니 일도 점점 줄이게 되고 코로나 시기에 아이들 때문에 잠시 동내로 들어왔다가 몇 년만 있다가 나가야지 했었는데 어느덧 열정은 사라지고 아픈 곳만 늘다 보니 지금 가게에 안주해 더 이상의 노력하지 않았던거 같다. 아트를 만들고 연구하고 재료 정리하고 원래 네일샵은 손님이 없을 때 더 바쁜 법인데 어느덧 나는 책 보고 싶다고 누워있고 일찍 끝났으니 얼른 집에 간다고 사라지고 아직은 그래도 10년은 더 해야 할 일인데도 불구하고 너무도 나태해진 내가 이 책끝에 있었다. 항상 손님들부터 생각하는 호시에처럼 기승전 네일아트만 생각하는 찐 네일인 호시에처럼 나도 틈만 나면 책보고 쉴 것이 아니라 막바지 열정을 다시한번 불태워봐야 하지 않겠나 생각했다. ➰ 손끝에서 피어나는 마법같은 순간 📖 『손끝에 마법을』

2025년 11월 20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도서출판 청미래 on November 11, 2025. May be an image of text that says '삶을 붙잡아두는 데는 감각 경험을 충실하게. 기록하는 것 이상이 필요하다. 알랭드보동,『슬픔이 알랭드보통, 알랭 드 보통, 『슬픔이 주는기쁨』 주는 기쁨』 알맹드보통,『슬품이주는기쁨』 ロ』 ያም 청미래'.
여러장
26
2

✒ #청미래한줄 ❝삶을 붙잡아두는 데는 감각 경험을 충실하게 기록하는 것 이상이 필요하다.❞ ― 알랭 드 보통, 『슬픔이 주는 기쁨』 📖 우리가 느낀 순간들은 기록으로 남길 수 있지만, 그 순간을 온전히 살아내는 건 결국 ‘지금의 나’일지도 모릅니다. 청미래 독자 여러분들도 오늘의 감각을 천천히 음미하며, 자신만의 속도로 하루를 채워가시길 바랍니다.🍂😌

2025년 11월 12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도서출판 청미래 on November 11, 2025. May be an image of magazine, book and text that says '사랑하는가 너를 왜나는너를 왜 나는 Essays In Love 알랭 알랭드보통 5 보통 정영목옮김 옮김 그렇게 사랑은 또다시 ALa/N 70만 70만독자가 BOtTON dE 생애를 두자가신회한연에소섭의아이권 독자가선택한 독자가 선택한 연애소 소설의아이콘 우리 모두의 이야기 명하게 그려낸 시작된다'.
여러장
42
4

💌 ❝대화는 두서없이 이어져나가면서 서로의 성격을 흘끔거릴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구불구불한 산악 도로에서 잠깐씩 경치를 구경하는 것과 비슷했다. (···) 짐을 챙겨서 세관을 통과했을 때 나는 이미 클로이를 사랑하고 있었다.❞ 〰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빼빼로데이. 평소에는 부끄러워서 잘 표현하지 못했던 진심이 있다면, 빼빼로데이를 좋은 핑계로 삼아 마음을 전해보면 어떨까요? 사랑을 말하는 알랭 드 보통의 목소리를 빌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 같네요. 세밀한 순간들을 지나 어느 순간 우리 마음에 자리잡은 누군가가 있다면 오늘이 지나기 전에 그 마음을 표현해보기를. 좋은 사람, 좋은 마음으로 물드는 따뜻한 저녁 되기를 바라며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속 문장을 띄워봅니다☺

2025년 11월 11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