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 계정
도서출판 들녘(@dulnyouk_pub) 인스타그램 상세 프로필 분석: 팔로워 3,640, 참여율 0.65%

@dulnyouk_pub님과 연관된 프로필
연관 프로필이 없습니다
이 계정에 대한 연관 프로필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dulnyouk_pub 계정 통계 차트
게시물 타입 분포
시간대별 활동 분석 (최근 게시물 기준)
@dulnyouk_pub 최근 게시물 상세 분석
이미지 게시물 분석
동영상 게시물 분석
여러 장 게시물 분석
@dulnyouk_pub 최근 게시물

“이 책은 탄생 이래 분열했다가 다시 통합하고 수난에 맞서 저항하기를 무수히 거듭하며 시민과 함께 대한민국 현대사의 현장을 지켜온 민주당의 이야기다.” 정당은 시대를 비추는 거울이자 민심이 빚은 그릇이다. 그 역사에는 굴곡진 한국 현대사의 얼굴이 그대로 담겨 있다. 그래서 민주당 역사를 살펴보는 일은 한국 현대사를 이해하는 좋은 방법이기도 하다. -『민주당의 역사』, 「들어가며」에서 1997년 민주당 김대중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되자 우리 가족은 누가 먼저라 할 것도 없이 모두 울었다. 그토록 열렬히 지지하던 민주당과 김대중 후보의 승리를 미처 보지 못하고 돌아가신 아버지 생각에…. 아버지께 국민과 함께 12·3 내란을 막아낸 민주당 이야기를 들려드린다면 얼마나 신나하실까! 아버지 생각에 촉촉해진 눈으로 민주당이 걸어온 이 땅의 민주주의 역사를 꼼꼼이 되짚으며 새 길을 꿈꾼다. 더 잘해라 민주당! | 박현도(서강대학교 유로메나연구소 대우교수) | 이 짙은 희로애락의 발걸음을 찬미도 질타도 없이 담백하게 직시한 한 권을, 어찌 마다할 수 있을까. ‘박혁’이라는 고급 필터로 정제한 민주당의 역사는 에스프레소의 첫 모금처럼 쓰지만, 뒤이어 스며드는 단맛이 깊다. 이 여운 속에 민주당을 사랑하고 때론 미워한, 모든 이들이 걸어온 시간의 향기가 있다. | 김창규(딴지일보 편집장) | - | 표지 사진 | 노순택, 메가바이트산성의 비밀 #BIG1002, 미국산 쇠고기 수입 전면재협상을 촉구하는 거대한 촛불집회와 6월 항쟁 21주년의 만남, 2008년 서울 광화문 네거리

대한민국 제1당! 시민과 더불어 민주주의를 지켜온 국민정당 민주당 70년의 뜨거운 역사와 대한민국 현대 정치사를 한 권의 책으로 만난다 올해로 더불어민주당은 창당 70주년을 맞는다. 2025년은 시민의 힘으로 내란을 종식하고 대한민국의 주권이 국민에게 있음을 확인한 해이기도 하다. 이 역사적인 해를 기념하여 민주당 70년 정당사를 한 권의 책으로 정리했다. 이 책은 ‘탄생’ ‘분열’ ‘통합’ ‘수난’ ‘저항’의 순간이라는 다섯 가지 테마로 민주당의 역사를 입체적으로 조명한다. 왜 우리는 민주당의 역사를 읽어야 하는가? 그것은 이 땅에 태어나 살다 갔거나 지금 살아가고 있는 모든 이가 역사적 순간들을 민주당과 함께해왔기 때문이다. 1955년 9월 19일 창당한 이래 민주당은 대한민국 현대사의 중요한 국면마다 국민과 함께해왔다. 그 탄생부터 그랬다. 역사가 민주당을 태동시켰다. 부산정치파동과 발췌개헌, 연이은 사사오입 개헌 등 이승만 정권의 반민주적인 행태가 민주당을 탄생시켰다. 그렇게 태어난 민주당은 이후 기나긴 군부 독재가 이어지는 동안 언제나 저항과 투쟁의 선두에 섰다. 잔인하고 지독한 탄압에 숨만 겨우 붙은 채 납작 엎드려 살아야 했던 세월도 길었다. 그래도 민주주의를 향한 열망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마침내 군정이 종식된 뒤에도 국정 농단과 검찰 독재, 지난 2024 년 12월 3일 불법 계엄에 이르기까지 바람 잘 날이 없었다. 그렇게 대한민국의 민주주의가 중대 기로에 놓일 때마다 민주당은 언제나 역사의 한가운데에 있었다. 과정은 비록 힘겨웠을지라도 시민들의 빛에 의지하여 끝끝내 길을 열었다. “정당은 시대를 비추는 거울이자 민심이 빚은 그릇이다.” 그렇듯 한국 현대 정치사는 민주당과 깊게 연루되어 있다. 민주당의 역사를 아는 것이 대한민국 현대 정치사를 들여다보는 렌즈이자 우리 민주주의가 오늘에 이르게 된 과정을 이해하는 또 하나의 방법이 되리라는 기대로 이 책은 쓰였다. - | 표지 사진 | 노순택, 메가바이트산성의 비밀 #BIG1002, 미국산 쇠고기 수입 전면재협상을 촉구하는 거대한 촛불집회와 6월 항쟁 21주년의 만남, 2008년 서울 광화문 네거리

시민과 더불어 써 내려간 대한민국 현대 정치사 『민주당의 역사 1955 2025』 지은이 박혁 박혁 1971년, 전남 신안에 있는 작은 섬, 재원도에서 태어났다. 독일 남부에 있는 레겐스부르크대학교, 프리드리히 알렉산더(에를랑겐−뉘른베르크) 대학교에서 공부했고, 한나 아렌트의 정치사상을 다룬 논문 「정치와 다양성 Politik und Pluralitaet」으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건국대학교, 전남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서울시 시민대학에서 강의했고 동국대학교 객원 교수, 상명대학교 초빙 교수로 일했다. 지금은 민주당 정책연구소인 민주연구원에서 연구위원으로 일하고 있다. 저서로는 『헌법의 순간』 『이솝에게 배우는 민주주의』 『야스퍼스와 사유의 거인들』(공저) 『루소, 정치를 논하다』(공저) 등이 있다. 2024년 출간된 『헌법의 순간』은 한국일보가 주최하는 제65회 한국출판문화상을 수상했으며, 한겨레신문 2024년 올해의 책에 선정되었다. - | 표지 사진 | 노순택, 메가바이트산성의 비밀 #BIG1002, 미국산 쇠고기 수입 전면재협상을 촉구하는 거대한 촛불집회와 6월 항쟁 21주년의 만남, 2008년 서울 광화문 네거리

박애진 작가님의 『히아킨토스』가 2025 SF 어워드 수상 후보에 선정되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박애진 작가님은 이전에도 조선스팀펑크 연작선 『명월비선가』 SF 어워드 우수상을 수상하셨는데요! 이번에도 신들린 필력으로 후보에 오르셨습니다. 우주 시대 귀족 사회, 그 안에 숨어든 한 인공지능 로봇, 그 로봇을 둘러싼 우주 귀족 시대의 실체, 그리고 불미스러운 사건의 진상을 알아내고자하는 신부... 이번 연휴에는 『히아킨토스』와 함께 해보세요!

헬바운드 하트 오늘 자정에 펀딩이 끝납니다! 영롱한 박을 자랑하고 싶어서 영상을 찍어봤어요! 오늘 자정에 알라딘 펀딩이 마무리됩니다! 프로필 링크트리로 접속하면 오늘 자정까지 펀딩을 할수 있습니다:)

『헬바운드 하트』알라딘 펀딩 D-1! 드디어 실물 인쇄본 샘플을 공개합니다! 클라이브 바커는 단편집 『피의 책』으로 유명하지요? 피의 책 속 단편들 만큼 피칠갑이 기다리는 소설, 『헬바운드 하트』를 피로 젖은 책, 혹은 피로 젖은 상자와 같은 이미지를 주자는 디자이너님의 아이디어로 붉은 측면인쇄가 채택되었습니다! (본문은 흰색이에요:)) 측면 인쇄본은 초판 1쇄본 한정이니, 아직 펀딩하지 않으신 분은 서둘러주세요! (르마샹의 상자 엽서도 기다리고 있어요!!) 알라딘 펀딩 페이지는 프로필 링크 트리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텍스티( @txty_is_text )X고블 크로스 리뷰 이벤트를 엽니다! ☆참여 방법 : 고블(@gobl_iiin ) 인스타에서 해당 게시물을 확인해주세요! 텍스티와 고블 담당자가 서로의 책을 바꾸어 읽었습니다. 바로 뼛속까지 공포로 사로잡는 오컬트와, 눈물없이 볼수 없는 SF 로맨스! 서로 다른 장르도 능수능란하게 펼쳐내는 김준녕 작가님입니다. 특히 김준녕 작가님과 SF로 주로 소통해온 고블 담당자는 오컬트 스릴러인 <제>를 읽으며 몇 번이나 놀랐어요! 📖 텍스티 <제> 📖 고블 <경아> 더 자세한 리뷰가 궁금하다면? 고블(@gobl_iiin)으로 들어가주세요!

✨️☀️모든 시험은 국어로 통한다! 수학도, 과학도, 사회도 결국 국어로 읽고 푼다. 시험이 쉬워지는 필수 국어 개념어 101개로 내신&수능&논술까지 완벽 대비! 문학 속 개념, 나와 세상을 잇는 101 단어와 만나보세요🤗 📖『101 국어개념』 유재은·이자연·장은아·조아라 지음, 푸른들녘 💚 푸른들녘은 도서출판 들녘의 청소년 브랜드입니다.

대한민국 제1당! 시민과 더불어 민주주의를 지켜온 국민정당 민주당 70년의 뜨거운 역사와 대한민국 현대 정치사를 한 권의 책으로 만난다. 이승만 정권에서부터 2025년 내란 저지에 이르기까지 『민주당의 역사 1955 2025』 출간 기념 기대평 이벤트를 엽니다. - 1. 들녘 계정을 팔로우합니다! 2. 이 게시글에 '당신에게 민주당이란?’에 대한 답변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3. 추첨을 통해 3분께 『민주당의 역사 1955 2025』를 드리겠습니다! 참여기간: ~9월 25일 당첨자 발표: 9월 26일 - "정당은 시대를 비추는 거울이자 민심이 빚은 그릇이다.” 그렇듯 한국 현대 정치사는 민주당과 깊게 연루되어 있다. 민주당의 역사를 아는 것이 대한민국 현대 정치사를 들여다보는 렌즈이자 우리 민주주의가 오늘에 이르게 된 과정을 이해하는 또 하나의 방법이 되리라는 기대로 이 책은 쓰였다."

『세네카 씨, 오늘 수영장 물 온도는 좀 어때요?』 작가와의 만남이 강서구 가양도서관에서 열립니다! 정강민 저자가 몸으로 몸으로 부딪쳐 깨우친 스토아 철학의 가르침을 담은 철학에세이! ‘철학으로 사는 법’ ‘철학을 살아내는 삶’이 궁금하신 분을 모습니다! "쇼펜하우어가 고통의 본질을 꿰뚫었다면, 스토아 철학은 그 고통을 견디는 기술을 알려준다." ― 김성신 (출판평론가) "수영, 배움, 인생, 철학, 자유, 행복… 이 납작한 것들을 겹겹이 쌓아놓은 후, 저자는 그 겹들을 단박에 관통해 전혀 다른 차원으로 도약하는 이야기를 만든다." 김경집 (인문학자) - [9월 특강, 작가와의 만남] 스토아 철학으로 나 바로잡기 「세네카 씨, 오늘 수영장 물 온도는 좀 어때요?」의 저자 정강민이 펼치는 스토아 철학의 정수! 가을 저녁, 인생에 스토아 철학을 적용하는 비법을 알아가세요.! 일시 : 25. 9. 24. 수. 오후 7~9시 대상 : 스토아 철학이 궁금한 성인 40명 장소 : 가양도서관 제1강의실 신청: 프로필 링크트리 참고 문의 : 02-3665-8797

"삶이 버겁게 느껴질 때, 잠시 물속으로 들어가보라. 그리고 아우렐리우스를 떠올려보라." 가을이 오고 있지만 아직은 더운 날🌞 『세네카 씨, 오늘 수영장 물 온도는 좀 어때요?』는 YES24 휴먼에세이 6위에, 알라딘 철학 일반 50위에 있습니다.

지금 우리 사회는 어떤 과정을 거쳐 민주주의를 누릴 수 있게 되었을까요? 민주주의를 이해하려면 꼭 필요한 개념을 골라 한 권에 담았습니다. 모두 중요하면서도 복잡한 내용을 담고 있기에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시작은 여기서부터입니다. 민주사회로 가는 문을 101개 키워드로 열어보세요! 『101 민주주의』 구정은, 오애리 지음 _푸른들녘 *푸른들녘은 도서출판 들녘의 청소년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