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 계정
재보 | 찻집•일지•규래차(@tea_maker_lj) 인스타그램 상세 프로필 분석: 팔로워 17,711, 참여율 4.52%

@tea_maker_lj
비즈니스재보 | 찻집•일지•규래차
🎥영화처럼 기록하면 내 삶도 영화가 될까 📚네이버 지도 '찻집 규래차'를 검색해주세요
https://litt.ly/gyurae_cha@tea_maker_lj님과 연관된 프로필
@tea_maker_lj 계정 통계 차트
게시물 타입 분포
시간대별 활동 분석 (최근 게시물 기준)
@tea_maker_lj 최근 게시물 상세 분석
동영상 게시물 분석
여러 장 게시물 분석
@tea_maker_lj 최근 게시물
![tea_maker_lj 게시물 이미지: 꽃보면서 일하시는게 좋으다
[재보작가]
#규래차#동백꽃](/static/images/dashboard/tea_maker_lj/fb995042ddde8f0f4520adff3f355e97.jpg)
꽃보면서 일하시는게 좋으다 [재보작가] #규래차#동백꽃

“원하는 것이 적을수록 더 사랑하게 될거야.” 스누피 동백 규래차가 나왔어요! Note_0 한때는 동경의 대상이였던 브랜드의 캐릭터를 그려넣는 날이 왔습니다 :) 저녘늦은 작업이였지만, 기분은 좋습니다 :) 스누피가든에서 만나요 :) Note_1 저희 협업 엄청 좋아합니다, 편하게 문의주세요 :) #규래차

참, 유동스럽네요!!! :) Note.0 개인적으로 제주도에서 '규래차'가 롤모델로 삼는 곳이 있다면, 유동커피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규래차 개발이 시작되었을 때가 2021년이였는데, '유동커피 분석' 이라며 일지 한켠에 적어두어 었던 때가 있었네요 Note.1 여러 발칙한 콜라보들을 하고 싶어서, 소량다품종 생산시스템을 구축해두었어요. 원래는 한번 패키지 개발진행하면 패키지 인쇄만 최소 700장은 기본이였는데, 이제는 소량으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 당분간 재미있는 여러 시도들을 해보려구요. 다음은 일러스트 작가 콜라보와 카페콜라보를 진행 준비 중입니다 :) #유동커피 #규래차 #橘來茶 #greenterior #plantlover #interiorplants #blacktea #홍차 #티오마카세 #橘来茶

미디어 아트 찻자리 예약 오픈합니다. 사익적인 광고는 안하는데, 근데 진행하는 프로젝트가 꽤나 괜찮습니다. 오늘 오후 8시부터 재오픈합니다. 관덕정에서 26일부터 매주 금토 미디어아트 찻자리 오픈합니다. 예약은 네이버에서 '찻집 규래차' 검색 후 예약창 확인해주세요 :)

동문시장 대스타 (@sleepy.mandu ) 만두님이 방문해주셨다. 대스타님 답게 바쁜 일정을 소화하셨는지 피곤해보이셨다. 그래서 팬심으로 옥수수를 드렸더니 좋아해주셨다. . . .

집을 산다는게 남의 일인 줄 알았다. 그러나 진짜 남의 일이더라 나는 하루하루 차를 만들고 나는 하루하루 돈을 모으고, 집값은 하루하루 날아오른다. 내가 씽씽이로 달리고 있다면 집은 로켓 타고 우주 가버린 느낌이다. 다행이다. 생각보다 그 씽씽이가 재밌어서 . . .

"시간도 없는데, 우리 친구나 할래요?" "네? 친구 하자고하면, 친구가 되는거에요?" "나도 최근에 알았는데, 그러면 되더라구요" . . .

아멘, 낭만의 축복이 끊이질 않네 목사님에게 축복받은 찻집이 되었다. 목사님(@makamedia_on )은 늘 축복의 기도를 하실텐데 최근에 내가 누군가의 행복을 기원 한적이 있나 싶다. 모두들 오늘도 행복하시길 :) . .

미디어아트 ( @mediaart_jeju ) 작업을 시작했다. 관덕정에서 멋있게 미디어아트랑 규래차 찻자리를 제공하는 프로젝트인데 어떻게하지 불안에 떨다가 이제서야 부랴부랴 시작했다. 예민해져서 주변에 짜증도 냈다. 부지런히 일하면서 부지런히 짜증도 냈다. 부지런히 사과도 해야지.

실수가 반복되서 퇴사시키고 싶은데 내가 대표여서 퇴사를 못하고 있다.

규래차 납품문의로 멀리서 사장님이 오셨다. 나이도 동갑이라 친해지고 싶은데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몰라서 그냥 뚝딱거렸다. 엘더프랑( @elder_franc ) 이 있는 진주사람들이 부럽다. . .

오늘 아무 일도 없었다, 행복이었다. 큰 사고가 없어서 다행, 몸이 크게 아프지 않아서 다행, 마음이 무너지지 않아서 다행. 내가 찾던 ‘행운’은 사실 이렇게 소박하게 곁에 있었나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