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 계정
남상훈(@writensh) 인스타그램 상세 프로필 분석: 팔로워 34,654, 참여율 2.12%
@writensh
인증됨남상훈
<무엇이든 해낼 당신에게>를 썼습니다. ⠀ 문예지 수필부문 등단 작가⠀ 2022 신인 문학상 수상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2754561@writensh님과 연관된 프로필
연관 프로필이 없습니다
이 계정에 대한 연관 프로필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writensh 계정 통계 차트
게시물 타입 분포
시간대별 활동 분석 (최근 게시물 기준)
@writensh 최근 게시물 상세 분석
이미지 게시물 분석
여러 장 게시물 분석
@writensh 최근 게시물
안녕하세요 남상훈입니다. <무엇이든 해낼 당신에게>가 출간되었습니다. 구매 링크는 프로필 또는 교보문고, yes24, 영풍문고, 알라딘, 카카오톡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은 순차적으로 입고 예정이니 해당 지점 사이트에서 재고 확인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누군가의 희망과 소원을 연료 삼아 날아가는 풍등처럼 잘될 것이라는 믿음과 이뤄내겠다는 의지, 그리고 용기를 담은 이 책이 여러분에게 가닿기를 바랍니다. 많이 사랑해 주세요.
좋은 기회로 <JCC 재능문화 아트센터>에서 진행하는 특별 기획전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감정을 주제로 ‘콰야, 권기수, 임지빈, 정세윤, 백주연’ 등 유명 작가님들과 함께하며 마음을 느끼고 마음을 채우는 프로젝트인 만큼 다양한 작품과 감성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eartpool : 하트풀> 展 기간: 8. 26(화) ~ 11. 9(일) 시간: 10:00am ~ 5:00pm (월요일 휴관) 장소: JCC아트센터 입장료: 성인 5,000원 / 어린이 및 청소년 3,000원 (체험 프로그램 예약시 전시 무료 관람)
누군가의 삶에 스미었다가 흠뻑 빠지기도 하고 때론 뒷걸음질 치기도 하는 것처럼, 괜한 욕심과 미련으로 흘러가는 인연을 가두지 않아야 한다.
웃기만 하는 사이는 쉽지만 진심을 나누는 사이는 어렵다. 그래서 더 귀하고 애틋하다.
무엇이든 해낼 너에게
@너에게
사랑을 키우는 것보다 중요한 것이 지켜내는 것임을 명심해야 한다.
이제 행복해질 차례😌
추운 날 함께해 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다음에 또 함께해요👏 jcc 아트센터 관계자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는 안다. 그 자리에 주저앉아 엉엉 울고 싶을 때 기댈 수 있는 곳이 없다는 게 힘든 것임을. 변함없이 누군가의 곁에서 따듯함을 건넨다는 건 마냥 가벼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는 대개 나와 잘 맞는 사람을 찾으려 한다. 취향이 비슷하고 웃음 포인트가 같고 생각하는 방식이 닮은 사람. 그래야 덜 부딪히고 스트레스받는 일이 적을 테니까.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깨닫는다. 취향과 성격이 정반대여도 서로 존중하고 맞춰 가면 문제 되지 않는다는 것을. 나처럼 관계를 아끼면서 지켜내려는 노력을 함께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말이다. 아무리 닮은 게 많아도 결국 다른 점 한 가지 때문에 멀어지는 것이 관계인지라, 문제가 생기면 현명하게 풀어내고 개선하려는 마음이 비슷한 사람이야말로 비로소 잘 맞는 사람의 면모이다. 잘 맞는 퍼즐 조각을 찾는 것보다 함께 모양을 깎아 가며 다듬어지는 동안 서로에게 꼭 맞는 사람이 되어 가는 것이다.
첫 만남부터 좋은 느낌을 주는 사람이 있다. 최초로 인사를 나눌 때의 말투와 표정. 그 사람이 풍기는 고유의 분위기와 온도가 잘 맞는다면, 그 관계는 오랜 시간 이어지게 되어 있다. 그도 그런데 대화가 잘 통한다거나 그것도 모자라 비슷한 취미를 가졌고 행복의 방향까지 같다면 어쩌겠는가. 내 삶에 들여다 놓고 함께 걷는 수밖에. 내 생각으로, 삶을 살아간다는 것은 마음을 주어도 아깝지 않은 사람을 찾아 함께 걷는 일이며, 오래 함께 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키우고 그 속에서 시시콜콜 바뀌는 풍경이 아름답길 기대하는 것. 혹여나 그렇게 되지 못한다 해도 함께했던 기억만으로 눈시울이 뜨거워지는 일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