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노동 통계 자료' 검색 분석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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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40대라 그런지… 확실히 예전 시대에는 남성이 상위인 시대였어. 1살 아래인 여동생이 있어서 더 잘 알지 🙃 이걸 부인하는 친구가 있을까… 근데 최근에는 잘 모르겠어. 많이 평등해진 것 같기도 하고 🤔 어떤 것 같아? 본인이 느끼기에는? 너무 편협한 주제인가… 🤔
🔍아직도 논문 쓸 때, 직접 검색하고있어? 학술논문 뭐시기… DBpia… 시간 낭비 그만하고, 이거 쓰자. 1️⃣ GenSpark 📚개념, 통계, 이론 정보까지 자동 수집 챗GPT보다 자료 탐색 능력이 더 뛰어남 학기 말, 진짜 시간 아껴줌 2️⃣ Felo AI 📖실제 논문 PDF 기반으로 답변해줘 막연한 요약이 아니라, "진짜 뭐라고 썼는지" 얘만큼 논문 잘긁어오는 AI 없음! 이 두 개 쓰면 논문 작성 속도 3배 빨라짐 정신 건강도 보존됨 😇 👉 저장해놔. 과제 시즌에 너한테 생명줄 될 거야.
통계 자료가 필요해? 식품은 식품산업통계정보>시장분석>뉴스레터 에서 해당 품목을 일단 찾아봐 🫣 그리고 그 자료 도표 밑 출처를 꼼꼼히 확인하면 돼 👍 내가 생산하고 있는 음료 시장 안에서 커피와 다류의 생산 규모가 궁금할 땐? 😮 물론 챗부장한테 물어보기도 했는데, 날 것 자료가 궁금해서 품목 구분 기준부터 생산실적, 매출실적 5개년 자료를 수집 중이야 😅 더 중요한 것 데이타를 읽어내는 능력이겠지 👍
드디어 통계 입성 ㅜㅜ 이걸 배우기 위해서 내가 진짜... 와.. ㅜㅜ 분산, 표준편차, 산술평균만 들었을 뿐인데 마케팅 자료 분석이나 시행에서 이걸 어떻게 써먹을지 바로 머리가 돌기 시작했다. 신규 캠페인이나 투자결정 자료를 따로 뽑아내서 시행 후 특정 시간/투자금액 이후의 캠페인별 표준편차를 구해두면 캠페인 시행 안정성을 위한 평가치로 활용할 수 있겠네. 아니면.. 마케팅 시행 후 변량의 편차를 따로 뽑아내서 편차치 별로 그룹화시킨 후 고객 그룹별 유사성을 파악하면 기존보다 좀 더 세밀화된 구매 성향별 그룹화도 가능해지는데... 이건 CRM툴에 자동화시켜서 적용시키면 좀 더 새로운 신규 개인화 마케팅 아이디어도 많이 나올 것 같고. 전체적으로 목표한 액션의 성공율이나 매출 증가율만 계산하는 게 아니라.. 마케팅 행위의 표준편차만 같이 뽑아내서 분석해도 좀 더 세밀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캠페인을 세분화시켜서 운영할 수 있을 것 같다. 너무 좋네. 사람은 역시 배워야 해.
부동산 공부하는 사람 있어? 매주 KB통계 자료 활용해서 분석하고 있어 지난주 자료 보니까 서울은 매수자가 급격히 상승했더라고 과연 이 매수세가 경기도까지 퍼져 나갈까? 어떻게 생각해?
통계 자료 어디에서 보나요?링크나 확인방법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