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화장품 브랜드' 검색 분석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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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통계

총 스레드 수
10
총 좋아요
2,796
총 리포스트
367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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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위
release_ceo
2025년 05월 27일
점수
2,657

화장품 브랜드 대표가 추천하는 남의 브랜드 top5 1. 롬앤 – 촉촉 립 분야 갑 → 어떻게 만들었지? 그냥 제품력 미쳤음 2. 벤튼 – 구아바 패드 써본 사람은 다른거 못 씀 → 자극 없고, 각질 정리 잘 되고 속건조 해결템 3. AHC – 아쿠아 리치 선크림은 진짜 찐임 → 백탁 없고 촉촉. 화장 개잘먹템. 4. 센텔리안24 – 마데카 크림은 가성비 사기임 → 트러블 진정, 수분 충전, 민감할 때 쓰면 꿀 5. 클리오 – 킬 커버 에어리핏 컨실러 → 가볍게 잘 먹고 커버력 좋은데 지속력까지 ;; 내 브랜드 아니고, 그냥 진심으로 추천하는 찐템들 저장해두고 하나씩 써봐 후회안함😍

2위
suelo_mj
2025년 02월 22일
점수
1,703

4년 차 화장품 브랜드 대표가 절대 간과하면 안 되는 10가지 1. 매출보다 중요한 건 ‘마진’이다. → 남는 돈 없으면 아무 의미 없음. (제일 중요) 2. SNS 팔로워 ≠ 고객 → 전환율 체크 안 하면 시간 낭비. 3. ‘좋은 성분’만으로 차별화 안 된다. → 고객이 기억하는 한 줄 USP 필수. 4. 유통사 입점 = 시작일 뿐 → 재주문 없으면 입점이 아니라 재고 떠넘기기. 5. 신제품 남발 X, 베스트셀러 1개라도 제대로 키워야 한다. (대기업도 1개 제품으로 먹고삼) 6. 광고로 팔리는 게 아니라, 브랜드가 팔려야 한다. 7. 브랜드를 대표가 직접 홍보해야 한다. → 대표 브랜딩 = 고객 신뢰. 8. 가격을 올릴 게 아니라, ‘가치’를 올려야 한다. 9. 해외 시장? 나중이 아니라 지금 준비해야 한다. (작년 1년 인허가 등 준비해서 올헤 나가기 시작함) 10. ‘언젠가 리브랜딩’ = 결국 아무것도 안 한다는 뜻. (뭐라도 해보자) 뭐가 제일 고민이야?

3위
yunacos_korea
2025년 04월 28일
점수
1,167

"다이소 입점 제안이 왔다. 납품가는 1,500원, 부가세 포함. 중국에서 만들면 맞출 수는 있다. 하지만 입고 후 2.5개월 뒤에야 대금을 준다. 수량은 3만 개. 샘플까지 다 만들었지만... 결국 나는 멈췄다. 성분을 들여다보니, 마음이 답을 줬다. '이건 아니다.' 피부에 바르는 제품은, 누군가의 하루를 바꾸는 작은 선물이어야 한다고 믿는다. 값을 맞추느라 소중한 가치를 버릴 순 없었다. 요즘 다이소는 유튜버를 앞세워 '가성비 좋은 착한 화장품'이라 포장한다. 하지만, 정말 좋은 성분을 고민해 만든 우리들은 '폭리를 취하는 사람'처럼 오해받기도 한다. 그래도 괜찮다. 나는 내 길을 간다. 누군가의 소중한 피부를 위해. 나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기 위해. 브랜드는, 결국 사람의 진심이 만든다고 믿으니까. 스레드 친구들이라면… 너라면 어떤 선택을 했을까?" #작은용기 #진짜를만드는사람들 #K뷰티 #화장품이야기 #내가가는길

familyoutlet11
2025년 03월 10일
점수
963

브랜드 이월상품을 대량으로 매입해서 정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셀러야. 지금은 스마트스토어에서 컬럼비아 등산화를 4만원대에 팔고있어.. 고객한테 가성비 좋은 상품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어. 이 과정에서 물류 관리와 판매 전략에 대한 경험도 많이 쌓았어. 물류센터에 있는 물량을 한 번에 가져와서 단가를 낮추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는데, 옵션이 많아서 하나씩 판매하는 건 비효율적이라 고민 중이야. 그래서 스레드를 시작했어!! 물류센터나 땡처리 업장을 가면 사실 매입이 많이 무서울때도 있거든 스친들이 이 가격이면 너무 혜자다!! 이런 물품만 가져오고 싶어. 그리고 스친들한테는 하나씩 남는 신데렐라 사이즈들은 거의 매입가에 그냥 던질 생각이야.브랜드 가성비 제품을 찾고싶고,이월상품을 싸게 사고싶은 친구들은 팔로우해줘!! #브랜드유통

howpapa_cnec
2025년 08월 31일
점수
962

K뷰티의 진짜 위기가 시작됐어. 8월부터 터진 미국 관세 폭탄과 FDA 규제로, K뷰티의 최강 무기였던 '가성비'와 '선크림'을 동시에 잃었어. 올리브영도 항복했어. 8월 27일부터 모든 미국 주문에 15% 관세 수수료 부과. 130달러 주문이 230달러가 되는 게 현실이야. 팩트는 숫자로 보여. 한국 화장품 대미 수출 첫 10일간 37.2% 급감 하고 거기에 FDA가 한국 선크림을 '위험 제품'으로 찍으면서, K뷰티의 심장인 선크림 시장은 인증이 더 어려워질듯해 근데 오프라인 리테일러들은 오히려 기회 잡고 있어. 티르티르,브이티등 브랜드가 최근 입점 했고 얼타뷰티는 2분기 매출 28억 달러로 대폭 상승 했더라 승부는 이제부터야 승자: 현지 물류 + 브랜드 가치 + 주류 채널 패자: 직구 고집 + 가성비 의존 + 변화 외면 이제 ‘싸고 좋은 제품’ 보다는 ‘비싸도 사고 싶은 브랜드’가 계속 살아남을듯 K뷰티 진짜 승부가 시작되는듯

grrrmeow_mandoo
2024년 11월 11일
점수
733

개인적으로 느끼는 화장품 업계 4개 대표 기업의 특징: 1. 아모레 - 보유 브랜드가 서로의 영역을 침범하지 않게끔 포지셔닝 매우 잘 해놓고, 메이저한 글로벌 리딩 기업임에도 트렌드를 놓치지 않고 신제품 기깔나게 잘 뽑음 하지만 메이저 느낌을 계속 가져가고 있어서 완전 인디 브랜드 느낌까지는 아님 ㅇㅇ 약간 화장품 업계의 삼성?? 삼성이 제품은 좋은데 항상 크고 작은 잡음이 있는 것처럼....ㅋㅋㅋ (이 비유는 사실 그 다음을 설명하기 위한 빌드업ㅋㅋㅋ) 2. LG생건 - LG가 LG하는 대표격 회사 ㅇㅇ LG전자는 스마트폰 사업 포기한 뒤로는 나름 트렌디하게 잘 가도록 방향 전환 성공한 거 같은데, 대신 그 LG력을 생건이 물려 받은 게 아닌가 싶을만큼, 트렌드를 아예 못 쫓아가거나, 멀쩡히 좋은 제품 잘 만들어 놓고 홍보를 안 해서 아무도 그런 게 존재하는 줄도 모르게 만들더니 어느날 갑자기 단종시킴 ㅡㅡ 대신 제품 성능이랑 안전성&안정성 하나만큼은 확실히 국내 중 탑임

jy.insight
2025년 03월 01일
점수
505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 에서 일하고 싶은 스치니들 없을까? 내가 총괄하는 본부에서만 해도 많이 뽑고 있어~ 국내 마케팅 해외 영업 마케팅 해외 영업 신입 마케팅 포지션 등 (다른본부도 많이 뽑고 있어!) 브이티가 23년 대비 24년 약 2배로 매출성장, 25년 예상 매출은 더 높아졌거든. 그래서 할일은 많고 좋은 분들 더더 모시고 싶어! 회사의 성장에 좋은 인력이 중요하다는거 누구보다 잘알고 있고 그래서 브이티 들어오고 무엇보다 신경쓴게 좋은 친구들 뽑고 잘 일할수 있는 조직 환경 만드는거였어~ 브이티 비전 좋다는거 다들 알거라고 생각해. 우리조직에 좋은 에너지가 모여있기에 핏이 잘 맞는 분들이 오면 함께 더 성장할 자신도 있어. 직장생활하면서 성공의 케이스를 함께 만들고 무언가를 성취해 보는건, 직무 레퍼런스로도 인생 경험으로도 중요하더라고. 채용사이트 보면 포지션 올라와있으니 한번씩 찾아봐줘♡ 포지션 궁금한거 있음 언제든지 환영야. kbeauty

startanything_
2024년 10월 26일
점수
198

공구 벤더 운영하면서 화장품 브랜드 내려고하는데 공장이랑 컨텍중에 단가가 내예상보다 좋은 성분을 넣다보니까 너무 비싼거야 ㅠㅠㅠㅠ 그래서 단가를 낮출 방법 없나 하다가 방법이 2가지가 있어 1번은 좋은 성분을 빼는방법 (조금 더 저렴한 성분) 2번은 화장품에서 중요한 패키징을 포기하는 방법 나는 뭘 선택했을까?????

binnni_is
2025년 06월 20일
점수
184

주인장도 5통 비운 가성비 끝판왕 강추 화장품 브랜드 !! (광고 절대 아님) "더마 팩토리" 함량, 가격, 원료에서 다 평타 이상치는 아주 좋은 브랜드 !! 쓸 데 없는 원료 안 넣고 딱 필요한 기능성 원료만 넣고 착한 가격에 팔아서 참 좋음,, 올영에서 절대 비싼 화장품 사지 말고 요런 브래드들 제품도 써봐 ㅎㅎ 1. 나이아신아마이드 x 트라넥삼산 13% 세럼 (미백/항산화 끝판 원료) 2. 바쿠치올 1% 크림 (주름/항산화) 2개는 정말 좋아서 나도 효과 확실히 보고 몇 통 째 쓰는 중!! 나이아신 20%도 몇 통 째 쓰다가 효과에 비해 자극이 커서 1번으로 갈아탐 (광고 절대 아님,,, 그냥 좋아하는 브랜드)

ascender_kr
10시간 전
점수
74

안녕 스친이들! 혹은 곧 스친이가 될 친구들! 😊 우리는 짐웨어 기반의 의류 브랜드 어센더라고 해! 브랜드가 더 성장할 수 있게, 스친이들의 솔직한 의견이 필요해! 🙏 다들 짐웨어 혹은 유니섹스 캐주얼 의류를 살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건 뭘까? (하나만 골라도, 복수 선택도 OK!) 1. 디자인 (색감, 로고, 트렌디함) 2. 핏 (Fit) (체형 보정, 활동성 좋은 실루엣) 3. 금액 (가성비, 합리적인 가격대) 4. 기능성 (흡습속건, 내구성, 신축성) 자유롭게 댓글로 의견 남겨줘! 우리 소통하자! 고마워! 💙 스레드 하이 리얼리티(스하리)와 반짝이는 하루 리얼리티(반하리)가 당신의 댓글을 찾아 엄청 돌아다닐 예정! 🏃💨 한계는 없다! 🚀 가보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