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언'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요약 통계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내가 좋아하는 격언
미국 격언 중 웃겼던 말 아내의 말을 듣는 것은 흡사 인터넷 약관을 읽는 것과 같다. 도대체 무슨 소린지 하나도 알아듣지 못했지만, 항상 동의해야만 한다.
양치질 격언 몇가지 1. 칫솔은 이동하지 않는다, 다만 진동할뿐. 2. 위아래든 옆으로든 중요하지 않다. 살살만 해라. 3. 맨 뒷치아의 뒷면을 닦고 있다고 확신하는가. 4. 앞니라고 닦였을 것 같은가, 등장 밑이 어둡다. 5. 분노의 양치질과 왕타 칫솔은 치과의사 배만 불려준다.
내가 믿는 격언 중 하나 "도망친 곳에 낙원은 없다."
[불의타의 스레드 격언] 제발 쓰고 나서 생각해라
온라인 필사모임을 운영하고 있는데 7달동안 함께 필사해보니 명언, 격언, 문학작품 필사보다는 작가님의 인사이트가 담긴 필사책이 훨씬 와닿고 좋더라 근데 문제는 그런 필사책이 잘 없다는 거 ㅠㅠ 혹시 인사이트 좋은 필사책 추천해줄수 있을까? 우선 나부터 추천하자면..
내가 나와의 채팅방에 저장한 박진영의 격언. 1번 정말 맞다. 1. 인맥 넓히느라 시간 많이 쓰지 마라. 사람은 다 이기적이라 서로에게 도움이 된다면 알아서 도와준다. 스스로 실력을 키우고 몸을 관리하는데 시간을 우선으로 써라. 내가 그 사람에게 도움이 되면 무조건 나를 찾는다. 2. 흥분해서 남 욕을 하는 이유는 아마 당신의 부끄러운 모습이 그 사람에게서 보이기 때문이다. 남의 잘못을 지적할 때 자신도 별로 나을 게 없다는 걸 늘 생각하길 바란다. 3. 인연이 적더라도 좋은 사람, 마음이 맞는 사람과 연을 쌓아라. 인맥을 쌓는 것 자체는 문제 될 게 없지만 굳이 도움도 되지 않은 사람과 억지로 연을 맺을 필요는 없다. 사람을 만나서 시간과 돈을 쓰기보다는 그 시간에 자신을 꾸준히 갈고 닦아라. 4. 열정이 있다면 실력은 반드시 생겨난다. 용기란 어떤 일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두려움 속에서도 불구하고 그 일을 하는 것이다.
생각하는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말! 개 간지나는 격언 좀 알려줘 형들~
내가 좋아하는 격언 중 하나! "육체는 마음에 의지하고 마음은 지갑에 의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