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언'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요약 통계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미국 격언 중 웃겼던 말 아내의 말을 듣는 것은 흡사 인터넷 약관을 읽는 것과 같다. 도대체 무슨 소린지 하나도 알아듣지 못했지만, 항상 동의해야만 한다.
월 3-4천 벌때 절대 절대 절대 안주하지 마라. 아버지가 해주신 격언.
힘들 땐 툭툭 털고 일어나요 힘이들게 하는 사람 강냉이를 격언
내가 주식 격언 중 제일 좋아하는 말은. 주식시장에서 돈을 버는 건. 10명 중 1명이다라는 말이다. 주위에 모든 사람이 돈을 벌고 있으면. 뭔가 놓치고 있는 건 없을까 생각해봐야한다😆 물론 내가 속한 집단이 1명들만 모여있을 수 있다. 1명끼리 친하게 지내야한다😆
내가 좋아하는 격언 중 하나! "육체는 마음에 의지하고 마음은 지갑에 의지한다."
#1 AI 활용역량이나 맹목적인 격언 받아쓰기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 인생을 쏟아부을 만한 숭고한 목표를 세운다 - 그 압력으로 인해 스스로 배우고 경험하며 성장한다 이것이 뛰어난 사람들이 위대한 결과를 만들어 온 길이며, 성취는 결코 맹목적 고생과 추종 끝에 놓여져 있지 않다. #2 부자가 되고 싶다는 말이야말로 가장 희소성없고 나약한 동기이다. 일 잘해서 인정받고 싶다는 동기도 비슷하다. - 개인의 본능적 동기는 나약하기에 기술 숙련 효율이 낮다. - 대다수 산업군에서 엔지니어링은 AI의 몫이라서 기술 숙련 자체의 중요성이 낮아졌다. 이 상황에서 AI 활용 스킬을 숙련시키기 위해서 맹목적인 랜덤 수익화 앱을 만드는 사람들을 보고 있자면 탄식도 나오고 안타까운 마음도 든다. AI 시대에 최고의 인재가 되고자 한다면 목표의 원석을 찾아 정교하게 깎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 알맹이가 없다면 갓생이든 스터디든 뭐든 그저 불안감을 달래려는 허식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