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패션'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새 검색 또는 수정

요약 통계

총 스레드 수
8
총 좋아요
292
총 리포스트
31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로그인 필요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1위
spring_enjoy_an
2025년 02월 24일
점수
310

명품 사는 사람들을 까길래 내 뇌피셜. 나도 뭐 명품 좋아해. 뭐 머리부터 발끝까지 살 수 있을만큼 돈이 있는게 아니라 내 관심사만 조금씩 구매하고 있어. 근데 명품 하고 다니는데 비싼돈 주고 다 똑같은걸 하고 다니는게 웃기다느니 한심하다느니 하더라? 니들은 뭐 옷 지어 입니? 꼭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이 장면이 나오는 대사를 보길. 특히나 우리나라는 하이엔드패션 카피만 존재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야. 심지어 디자이너 부띠끄도 결국 하이엔드 패션 옷자락을 붙들고 있다고. 비웃는 니가 입고 신는 그 옷들도 엄연히 따지면 카피 쪼가리에 지나지 않아. 그중에서 독창적이고 취향이라며 고르고 골랐지만 어차피 카피라는거. 하다 못해 나름 우리나라 브랜드중 고가 라인이라 하는 곳들도 몽땅 다 그러니… 어차피 흔한거 적어도 카피해서 이도저도 아닌걸 사겠다는거. 명품 좋아하는 사람 - 정상 명품 안 사는 사람 -정상 명품 산다고 웃기다는 사람 - 비정상 반박시 니말이 다~~~맞다!!

2위
jip_yo1
2024년 07월 25일
점수
259

나만의 외모 강점을 찾아가는 법(1탄) 나는 꾸미는 걸 되게 좋아해 나랑 잘 어울리는 옷, 헤어, 메이크업, 분위기 등을 찾는 것도 좋아하고. 밤새 해도 너무 너무 즐거워(뭔가 꽂히면 몇주간은 계속 그것만 찾아보는 편) 1. 컨설팅/진단 업체 활용 - 나한테 잘 어울리는 게 뭔지 모르겠다. - 스스로에 대한 분석이 전혀 안된다. - 나를 사랑하고 싶다! 요런 사람들은 각종 진단을 받아보는 걸 추천해! 보통 자신의 추구미는 자기가 갖지 못한 것일 때가 많다고 하더라고. 그만큼 내가 가진 강점을 아는게 어렵다는 말이겠지? 컨설팅을 받으면 나의 강점을 잘 알 수 있고 어찌됐건 큰 틀이 잡히기 때문에 막막한 사람들한테 추천! 얼굴 골격 진단, 분위기, 패션, 골격, 퍼스널컬러, 헤어, 메이크업 등 유튜브나 네이버에 검색해 보면 엄청 많아. 내가 받아본 컨설팅은 레어리/퍼스널이미지메이커스/셜록뷰티/몽끄컬러랩 등 받아봤어! 각자 차이가 뭔지 원하는 사람 있으면 나중에 더 자세히 다뤄볼게

3위
donbin_07
8일 전
점수
217

절대 사라지지 않는 6대 시장 1. 여성의 감정 소비 뷰티·성형·다이어트는 이성보다 ‘그 순간의 감정’이 결제를 결정한다. 2. 남성의 매력 욕망 데이팅·패션·헬스·성인 시장은 “더 매력적으로 보이고 싶다”는 본능이 지갑을 연다. 3. 노년층의 건강 불안 “혹시 문제가 생기면…” 이 한마디가 고가 건강 제품도 사게 만든다. 4. 부모의 교육 집착 “우리 아이만 뒤처지면 안 돼”라는 불안이 사교육·성장템 시장을 키운다. 5. 부자들의 손실 회피 더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잃지 않기 위해 금융·자산관리에 돈을 쓴다. 6. 서민층의 역전 심리 안정성보다 속도. 단타·재테크·부업 콘텐츠는 ‘단기 역전’ 욕망이 소비를 만든다.

053_xi
2025년 11월 02일
점수
167

투자로 돈 좀 번김에 트로피 클로딩 1605 데님을 하나 샀다. 중고로 20만원 주고... 그냥 과거에 사놓은 동일 브랜드 2세대 데님도 있고 해서 겸사 너무 맛있게 익었길래 샀는데 분명 32사이즈를 샀는데... 나름 사이즈 찾아보고 샀는데... 허리랑 허벅지쪽이 너무 쪼인다. 너무 불편 하... 슬프다 차라리 이 돈으로 고기라도 먹었으면 행복했을텐데 이제 고가 데님 안사야겠다. 주식 손절 치는 마음으로 다시 중고장터로 .. ㅠㅠ

initian
2025년 05월 01일
점수
114

저가 음성형은 100돌이. 중가 시계형은 80-90타. 고가 레이저 거리측정기는 싱글 직전 골프 거리측정기를 가격과 타수에 따라 수직적으로 타겟팅하고 있던 것도 내부의 큰 고정관념이었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해보니 이런 기업의 관점과 큰 차이가 있었어 백돌이들도 레이저 거리측정기를 사서 들고 다니고 있었고 (장비질 알지?), “내 눈으로 직접 봐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 선호 레이저형을 선호했어. 골프 실력과는 별개로 말야. 여성들에게는 골프워치(시계형 거리측정기)는 패션 아이템이기도 했고, 골프를 전략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골퍼들이 시계형을 선호했어. 골프를 정신 스포츠로 여기는 시니어 골퍼들은 장비질에 못마땅해 하는 경향도 있었고, 도움을 받는다면 음성형 정도면 충분해라고 생각하고 있더라. 결국 가격이나 실력보다는 골프 스타일에 따른 세분화를 하기로 했어. 골프 치는 스친들은 어떤 거리측정기 사용하고 있어?

mr__daniele
2025년 04월 21일
점수
108

지원자도 면접관을 평가 해야 하는 이유.. 1. 예전 패션 회사에서 고가 제화 브랜드 Sale 팀장을 채용하는 면접을 진행 했습니다. 2. 클래식 복식을 잘 알고, 태도도 좋아 만장 일치로 합격이였습니다. 3. 그런데 돌연 해당 지원자가 면접 후, 채용 과정을 더 이상 진행하지 않겠다고 피드백 해왔습니다. 4. 이유는 함께 면접관으로 참여했던, 고위 임원의 태도기 너무 고압적이라 기업문화가 본인과 맞지 않을 것 같다는 이유였습니다. 5. 사실 이제, 면접관이 회사를 대표하여, 면접을 당하는 시대 입니다. 그리고, 면접관을 보고 회사를 최종 판단하는 것도 좋은 지표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dresses.vtg
2025년 06월 07일
점수
80

짭을 당당하게 사고 쓰는걸 합리화 하는 사람을 봤다 뭐가 잘못된 건지 아예 모르고 오히려 정당화 하는 사람 정품과 가품을 섞어 쓰는데 이거 짭이야~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말하고 짭을 쓰는 그런 자신이 현명하고 똑똑하고 짭으로 남에게 인정 받고, 존중 받는다라.. 그 사람 인격이 이상해 보이기 시작했다 그 이후로 그 사람이 쓰는 모든게 다 짭으로 보인다 결국 가짜 비용으로 고가 브랜드 효과는 보려는건데 패션 그 자체의 순수 목적이 아닌 과시, 사치, 거품, 거짓이 내실인 사람 가품은 그냥 범죄에요. 사고 파는거 전부 쪽팔린 짓 이에요.

afortuneplace
21시간 전
점수
2

절대 사라지지 않는 6대 시장이 있어. 1. 여성의 감정 소비 뷰티·성형·다이어트는 이성보다 ‘그 순간의 감정’이 결제를 결정한다. 2. 남성의 매력 욕망 데이팅·패션·헬스·성인 시장은 “더 매력적으로 보이고 싶다”는 본능이 지갑을 연다. 3. 노년층의 건강 불안 “혹시 문제가 생기면…” 이 한마디가 고가 건강 제품도 사게 만든다. 4. 부모의 교육 집착 “우리 아이만 뒤처지면 안 돼”라는 불안이 사교육·성장템 시장을 키운다. 5. 부자들의 손실 회피 더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잃지 않기 위해 금융·자산관리에 돈을 쓴다. 6. 서민층의 역전 심리 안정성보다 속도. 단타·재테크·부업 콘텐츠는 ‘단기 역전’ 욕망이 소비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