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 통계'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요약 통계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나 일본회사 7년 다니고 일본여행 n0회 다녀온 거 회사에서도 알 사람은 다 알음 ㅋㅋㅋ 친한 부장님이 후쿠오카 숙소 딱 하나만 찍어달래서 이번에 다녀왔던 여기 소개해드림🤫 <미쓰이가든호텔 기온> 이런 미친 치트키가 있거든 ㅎㅎㅎ (이어서)
조심스럽지만, 전문성의 시대가 저물어가고 있다. 이제는 안목의 시대다. 지금 시대는 점점 더 ‘개성의 시대’, ‘취향의 시대’로 진입하고 있다. '정답 있는 삶'을 따라가던 시대에서, '의미 있는 삶'을 설계하는 방향으로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AI는 분석, 정리, 계산, 통계 같은 전문직 영역의 일부를 빠르게 대체하고 있다. 그래서 미적 판단력, 해석력, 스토리텔링 능력이 더 중요한 시대가 올 것이라 생각한다. 모든 게 넘쳐나는 시대에서 무엇을 걸러내고, 무엇을 고를지 아는 안목이 힘이 된다. 즉, 정보의 양이 많을수록 '인문학적, 미학적 선택 능력'이 곧 경쟁력이 될 수 밖에 없다. 무엇을 아는가보다 무엇을 '선택'하는가와 '어떻게 보는'가가 그 사람의 수준을 결정하게 될 것이다. 이제 세상은, ‘정답’을 말하는 사람보다 ‘번뜩이는 시선’을 가진 사람을 선택한다.
부업으로 1년에 5억 벌고 싶으면, AI음원 절대 하지마. AI음원은 1년 잘해야 50만원 벌거든 200만 스트리밍 통계 기준 AI음원 한 곡당 월 로열티 수입 = 200원 1주일에 1시간으로 2곡 만들면? ✔️ 1년에 약 100곡 제작 ✔️ 1년 예상 수입 50만원 하지만 AI음원은 평생 로열티 발생해. ✔️ 40년 예상 수입 = 2천만원 ✔️ 3년 열심히 하면 6천만원 가능 인생은 한 방 일확천금 노리면 AI음원 절대하지마. 티끌모아 태산 안심되는 연금 만들고 싶으면 AI음원 수익화 고려해봐. 오늘도 내 AI음원이 전 세계에 출시됐어. 나는 AI음원 연금술사야.
많이 받는 질문 중 하나는 “데이터 사이언티스트가 되려면 어떤 공부를 해야 할까요?” 라는 질문입니다. 길게 말하자면 100개도 넘겠지만, 큰 틀마다 하나씩(!)만 골라 보겠습니다. 1. 수학 - Linear algebra(이것만 깊게 알아도 인터뷰, 실무에서 문제없음) 2. 확률 - Conditional probability(1번과 같은 이유, 인터뷰에선 훨씬 더 자주 나옴) 3. 통계 - Hypothesis testing(A/B테스트의 핵심 로직, 인터뷰 단골 문제) 4. 프로그래밍언어 - Python(MLE가 아닌 이상, 파이썬 하나만 파도 인터뷰 + 실무 충분) 5. 데이터 추출 - SQL(이것만 잘해도 먹고삼. 인터뷰 + 실무 + 우리집 실질적 가장) 6. 머신러닝 - Ensemble learning(이거 골라야 다른 알고리즘도 다 배울 수 있음) 이후에는 프로젝트에 맞게 원하는 토픽을 깊게 파시면 됩니다. (feature engineering,모델평가 넣고싶..)
나도 어릴때는 이런거 안 믿었어. 강남 아파트들 빌딩들 다 주인있을텐데? 몇백억도 제법 많을것같자나 겉으로는? 근데 아버지 돌아가시면서 상속세 107억 가량 두둘겨 맞고 종합소득세 42% 구간이고 재산세도 1억가까이 내게 되면서 이 통계 어느정도 신빈성있는것같아. 물론 난 이거 양도세/부채 등등 다 정리하고 손에 잡히는 현금 금액이라 생각함. 대한민국의 각종 미친 세금 때문에 막상 부자 많을수가 없어.
미장 12월 한달 분석 역대 최장기(43일) 셧다운으로 노동통계국(BLS)의 데이터 수집이 마비되었다. 연준은 9월 이후 공식 고용 데이터(NFP)를 제대로 보지 못했다. 11월 ADP 민간 고용은 -32,000명 쇼크를 기록했지만, 이것이 진짜 침체인지 통계 오류인지 아무도 모른다. 파월 의장은 지금 눈을 가린 채 금리를 결정해야 한다. 이것은 정책 실수 확률이 가장 높은 위험한 비행이다.
석사 논문 심사 시 주요 예상 질문: 1.이 주제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이며, 연구의 필요성을 다시 한번 설명해 주십시오. 2.본 연구에서 사용한 방법론(예: 설문조사, 실험 설계, 통계 분석 기법 등)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방법론의 한계는 없을까요? 3.논문의 핵심 키워드에 대한 정의와 개념을 명확히 설명해 주십시오. 4.논문에서 사용한 주요 참고문헌 중 하나를 골라, 그 문헌의 핵심 주장과 본인 연구와의 관계를 설명해 주십시오. (논문에 인용한 문구가 원문의 어디에 있는지, 오탈자인지 등을 모르는 학생이 가끔있다.) 부탁 말씀: 연구자로서의 기본 소양과 주도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었는지를 심사위원과 지도 교수에게 자신있게 보여주세요.
일커졌다 어차피 오늘 못한다 내일하자. 뭘까? 몇년전 수치까지 싹 바뀌었는데, 무슨일이 있던걸까? 난 매달 수기로 계산하기에, 수정전 수치도 모두 가지고 있는데. 이 정도로 바뀌었다는건 뭔가 통계 집계기준이 바뀌었다는건데. 갑자기? 왜? 내일 20년치 전수조사를 해봐야겠다.
- 토요일 대설특보 예상, 눈 뒤엔 기온 뚝 → 기상청, ‘20일 밤부터 서해안에 비 또는 눈’, ‘21일에는 기온이 낮은 중부 내륙을 중심으로 시간당 3㎝의 강하고 많은 눈이 내려 대설특보가 발효될 것으로 예상한다’ 발표 - 도쿄는 작년에 세계에서 네 번째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한 도시였다. 일본은 팬데믹으로 인한 국경 통제를 비교적 늦게 해제했지만, 지난해 외국인 관광객 지출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모든 주요 도시의 호텔 일일 평균 요금은 2019년 수준을 넘어섰다 - 계속 늘던 ‘육아 휴직’ 첫 감소, 왜 → 통계청 '2023년 육아휴직 통계', 지난해 육아휴직 사용자는 19만 5986명으로 전년대비 3.0% 감소. 2010년 통계 작성 이후 감소는 처음. 돌볼 아이가 줄어 든 것이 제일 큰 이유라는 분석 - 환율, 15년 7개월 만에 1450원 돌파 → 한은 1월 금리 셈법 복잡해져... 치솟은 원·달러 환율이 앞으로도 쉽게 떨어지지 않을 전망.
노베 키우기 참가자2: 이소현 ㅁ 26학년도 수능 성적 - 국어(화법과 작문): 3등급 - 수학(확률과 통계): 4등급 - 영어: 2등급 - 생활과 윤리: 1등급(100점) - 사회·문화: 1등급(100점) * 18학년도 수학 '나'형 3등급 * 18학년도 서울대 미학과 입학 * 내신 1등급대 ㅁ 목표 대학 : 메디컬 ㅁ 27학년도 목표 수능 성적 - 국어(화법과 작문): 2등급 - 수학(확률과 통계): 1~2등급 - 영어: 1등급 - 생활과 윤리: 1등급 - 사회·문화: 1등급 25년 12월 중순 결혼/신혼여행으로 26년 1월 5일 월요일부터 같이 공부할 예정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