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요약 통계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스치니님들 7일 동안 100명 모으기 프로젝트 1.명상 좋아하는 사람 2. 요가 좋아하는 사람 3. 독서 좋아하는 사람 4. 글쓰기 좋아하는 사람 5. 인문학 좋아하는 사람 6. 작가 되기를 좋아하는 사람 꾸준히 함께 하실분 소통해요🌻📚🌳🌸💚
마음은 삭제가 안 됩니다. 그냥 캐시 정리만 하는 거에요. 명상이 그 ‘정리하기’ 버튼입니다.
달라지고 싶다면, 외부의 소음을 다 차단하고 동굴에 들어가는 시간이 필요하다. 나는 3년 동안 친구를 만나지 않았다. 10시 취침, 새벽 4시 기상. 독서, 글쓰기, 새벽 러닝, 근력 운동, 명상, 일. 하루도 거르지 않고 반복했다.
명상 배우고 싶은 사람은 비싼 돈 주고 명상 배우러 다니지 마세요 제발! 붓다는 한번도 돈 받고 명상 가르친 적이 없습니다. 붓다의 제자들은 돈 받고 명상 가르치지 않습니다. 시간 낭비 없이 제대로된 명상 배우고 싶은 분은 담마센터에서 배우세요.(전세계에 있고, 한국에는 ‘담마코리아’가 있어요) 담마센터는 참가비가 무료이고 100% 구수련생의 자발적 기부와 봉사로만 운영이 되는 비종교 시설입니다. 다 자기 인연법 따라서 만나는 거겠지만 이 글을 만나는 것도 인연이니 저장해두세요!
명상 좋아하는 사람들 있나!? 난 명상 덕에 인생이 바뀌었다고 해도 무방할 만큼 명상 효과를 너무 많이 봐서 매일 해 나 같은 사람 또 있나??🧘🏻♀️
삶에 도움이 되는 9가지 생각 1. 적어라. 2. 읽어라. 3. 걸어라. 4. 시작하라. 5. 굳게 믿어라. 6. 명상 해라. 7. 한번 더 🔥 8. 용서해라. 9. 감사해라.
진짜 명상에 관심있고 해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이렇게나 없는 것이더냐 - 관심있는 사람 손 좀 들어봐주라규 *고수님들 제외하구요…초심자들…
음.. 솔직하게 하나 물어볼게. 나는 명상, 요가, 차, 웰니스에 관심이 많거든. 그래서 ‘안온한 서재’를 운영하며 비슷한 관심사의 분들과 함께하고 싶어서 클래스, 모임을 열고 있어. 근데 막상 모집을 시작하면 반응이 미지근하다고나 할까나🤔 혹시 내가 뭔가 빠뜨리고 있는게 있을까…? 아님 다들 어떤 모임을 원하는지 자유롭게 의견줘!! 적극 경청해서 모임 기획해볼게🤓 (모임을 직접 열어볼 분도 환영!)
“처음으로 하고 싶은 마음” 우연히 만든 식혜를 명상 모임 사람들에게 선물했는데, 다들 맛있다고 해주셨어요. 그 순간, ‘나도 할 수 있구나’ 하는 마음이 들었어요. 제 인생은 포기하며 살아왔는데, 처음으로 하고 싶다, 도전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습니다. 천천히, 하지만 진심으로 시작해보려 해요 🌱
10분의 휴식 시간이 주어졌을 때, 각자가 익숙한 방식으로 쉬는 것과 명상 상태로 휴식하는 것은 과연 같은 결과를 낼까요, 아니면 다른 결과를 만들까요?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댓글 100개를 넘기면 그때 답변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