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요약 통계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타카이치상 명언 "제가 싫은 건 노력한 사람이 보상받지 못하고, 노력한 사람이 손해를 보는 정책입니다." "예를 들어 국민연금과 생활보호(기초생활수급) 급여가 역전되는 경우 같은 거죠." "열심히 일하면 일한 만큼 수중에 돈이 남게끔 한다면, 소비 심리도 살아날 겁니다."
안성재 셰프 명언. "작은 약속을 매일 지키다 보면 인생도 나를 밀어주기 시작한다."
은근 무섭다고 느끼는 불교 명언 “사람은 자신이 생각하는 대로 된다. 그 생각이 계속되면 결국 현실이 된다.” - 부처
역대 가장 지능이 높았던 철학자들의 명언. 1. 명랑하게 살아라, 인간은 다 죽는다. (니체) 2. 남 탓하는 인간은 손절하라. (소크라테스) 3. 삶이 괴롭다면 평소보다 많이 먹고 많이 자라. (쇼펜하우어) 4. 속마음을 쉽게 드러내지 마라. (발타자르 그라시안) 5. 남이 버린 쓰레기는 안 받으면 그만이다. (에픽테토스)
예전과 비교하지 말고 지금의 나이와 지금의 상황에 맞게 새로운 나를 세팅해야 할 필요가 있다 나에게는 뼈때리는 말이긴 하다 너무 좋은 말이다 진짜
스레드에서 사람 거르는 기준 프로필에 적힌 직업이 3개 이상이고, '퍼스널 브랜딩' '재무 컨설턴트' '스타트업' 같은 류의 단어가 들어가 있고, 피드에 진지하게 쓴 글줄 하나 없이 퍼온 글과 인터넷 명언 투성이일 경우.
사업 말고 주식을 해야 하는 이유 다시한번 상기해보는 주식 명언
BTS 정국 명언 “결국 남는 건 내가 얼마나 진심이었느냐예요.” 가식은 잊히지만, 진심은 남는다.
이전 정부의 탄핵 후 내가 제일 먼저 봤던 책 19년에 처음 읽었는데 정권이 바뀌면서 다시 생각이 나서 읽어봤던 <부의 인문학> 간단히 내용 복기를 해본다📚 1️⃣ 진보정권이 집권하면 부동산은 오른다 - 밀턴 프리드먼에 따르면 재정 지출과 복지 확대는 처음에는 경기 부양이 되지만 결국 인플레를 가져와 자산 가격이 향상한다 2️⃣ 전략적 사고 없이 무턱대고 열심히 하면 망한다 - 부자가 되는 것은 무조건 열심히 한다고 될 일이 아니다. 무턱대고 투자하거나 그냥 열심히 사업을 한다고 부자가 되기는 어렵다. 3️⃣ 시장은 도덕적 기준으로 보상하지 않는다 - 향후 집값이 오를지 내릴지, 지금 집을 사야하는 건지 아닌지, 지금 사면 상투를 잡고 손해를 보는게 아닌지 불안하다. 불안한 대중은 자유로부터 도피해서 노예의 길을 선택한다. 🌸 오늘의 명언 🌸 자유는 경쟁이 기본이고 노력과 책임이 기본이다 정부의 부동산 대책 어디까지 믿어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