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전자책'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요약 통계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책 좋아하는 스친들에 닿아줘 난 책을 정말 좋아해..! 그래서 종이책도 사고, 빌려 보기도 하고, 도서 플랫폼도 애용하지. 책을 많이 읽으니 아이도 자연스럽게 책 읽기를 좋아해 :) 늘어가는 책이 조금 부담스러워져서 방법을 궁리한 끝에 전자책을 무료로 최대 6권 빌릴 수 있는 곳을 발견했지 뭐야? 베스트셀러, 그림책, 오디오북 등등 굉장히 많은 책이 있어. 이 곳은 바로 ‘경기도사이버도서관’ 자체 전자책 어플 [부커스]도 있어서 선명한 그림과 글을 볼 수 있어! 나만 알고 싶은데(속닥) 책 읽는 문화가 더 발전했으면해서 공유해💛🤎 모두에게 좋은 정보이길 ◡̈
밸런스 게임 한번 더 가봅시다. 1. 크몽에서 전자책 한 권으로 500만 원 벌기 2. 교보문고에서 전자책 베스트셀러 되기 뭐가 더 좋으세요?
베스트셀러 전자책 출간 일주일만에 베스트셀러 딱지가 붙었는데 이거 어느 정도 팔리면 이렇게 되는 거야?? 원래 이렇게 금방 되는.. 건가? 종이책도 이제 유통되기 시작했어!🥳
혹시 소상공인 전자도서관 모르는 쓰친있어?? 나는 종이책이랑 전자책 둘 다 읽으면서 병렬독서중인데, 혹시 모르는 사람들 있으면 저기 꼭 가입해서 무료로 전자책 봐!!! 사업자만 있으면 책 빌려볼 수 있고 웬만한 베스트셀러 다 있더라구:) 다만 강의 수강을 하나 해야하긴 하는데, 소상공인들한테 필요한 강의니까 겸사겸사보면 좋을 거 같아!!
드디어 이생나작 2기에서 전자책 베스트셀러 작가가 나왔다!!!! 😭❤️ 7일 완성 전자책 프로젝트 처음 시작할 땐 “내가 진짜 전자책을 낼 수 있을까?” 이 말이 제일 많았거든? 근데 지금 봐봐. 혼자였으면 멈췄을 원고가 이생나작 단톡방에서 불붙고, 매일 쓰다 보니까 진짜 완성됐고, 드디어 오늘, 베스트셀러에 올라갔어. 쓰면서 몇 번이나 흔들리고, “이거 내가 왜 한다고 했지…” 싶던 순간도 있었을거야 근데 완벽하지 않아도 완성하면 ‘전자책 작가’라는 타이틀을 갖게 되잖아 심지어 잘 팔리는 작가로! 이걸 보면서 느꼈어. “우리는 절대 작가가 되는 게 어려운 게 아니라, 계속 쓰는 게 어려운 거구나.”
12월 전자책? 1인기업 성공 비법 12월 12번째 책쓰기 시작되었어. <무자본 리스크 없는 1인기업 성공 비결> 책 출간 해 보려고 해. 목차 까지 작성 했어. 1인기업 경쟁도서와 베스트셀러 읽고 참조 하려고 해. "사업이란 고객의 소리를 경청 하는 것" "고객을 만족 시키는 것이 기업의 사명이자 목적이다" (피터드러커 일의 철학) 스친님들 많이 응원 부탁해~♡ *1인기업 관련 스친님들 좋은 의견 댓글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