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강좌' 검색 분석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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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스레드 수
9
총 좋아요
2,606
총 리포스트
419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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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위
shuqo_o
16일 전
점수
5,473

연예인처럼 빨리 예뻐지는 뷰티 루틴 (비용 꽤 들어요 주의) 1. 필라테스 – 주 2~3회 2. 스킨케어 샵 – 월 1회 3. 헤어 – 2~3개월마다 4. 젤네일&페디 – 한 달 간격 5. 치아 관리 – 6개월마다 스케일링 6. 피부과 관리 – 계절 바뀔 때마다 7. 보톡스 – 얼굴은 6개월, 어깨나 종아리는 1년에 한 번 8. 속눈썹 펌 또는 연장 – 4~5주 간격 9. 마사지 or 림프순환 – 3주 간격 제일 중요한건!!

2위
cla.mo.de
2025년 05월 11일
점수
1,156

안녕! 난 서울대에서 공예 전공하고 가구 디자이너 7년차에 독일로 가게되면서 퇴사했어. 지금은 대전에 살면서 초등학교에서 미술 가르치는 30대 후반 워킹맘이야🎨 요즘 다시 진로 고민 중인데 창업과 재취업 중에 내가 갈 수 있는 길을 찾고 있어. 언젠가부터 꾸준하게 무엇인가를 하는 게 어려워져서 제자리에 머무는 것 같아. 스친이들에게 자극 받다보면 나아갈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스레드 시작했어. 나랑 비슷한 마음인 스친이 있어? 스하리하면 찾아갈게!🫶

3위
k_beautiary
2025년 02월 21일
점수
1,014

뷰티 에 관심있는 코덕이나 취준생 있어? 이제 막 관심을 갖기 시작한 스친도 환영이야 ! 이름만 들어도 알 만한 뷰티 브랜드들이 말해주지 않았던 제품 개발 비법부터 한끗 차이나는 마케팅까지 전부 알려줄게 🤫 화장품 공학과 출신 MZ 에디터들이 알려주는 뷰티 꿀팁을 담은 책이 교보문고에서 곧 출간 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줘 😝 (첫 스레드라 떨리는군 ......)

numberbiin
4시간 전
점수
289

스친이들 안녕 🫧 또다시 돌아온 무료나눔 이벤트! 난 코스메틱 브랜드 대표이자 3년차 뷰티 인플루언서야 ㅎㅎ 그 동안 적어도 몇백개의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내가 써봤던 제품 중에 스친이들이랑 나누고 싶은 제품을 무료나눔하려고 찾아왔어 😎 딱 2명 뽑을 예정이고 랜덤박스 느낌으로 기초부터 색조까지 제품 넉넉하게 담아서 택배로 나눔할 예정이야 ㅎㅎ 이왕이면 뷰티 인플루언서 활동 시작한 지 얼마안된 새내기들이 많이 지원해주면 좋겠댜 🍀 당연히 새 제품이구 , 아마 상품가로만 치자면 10만원-15만원 언저리 쯤? (이거보다 더 오버 될수도 ..) 되지 않을까 싶어 피부 타입이나 톤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쓸 수 있는 제품 보낼예정이고 택배는 우체국 택배 , 착불로 발송 예정이야 ! 참여방법도 정말 간단해 쓰팔한 뒤에 댓글로 필요한 이유 남겨줘 🤍 참여기간은 2025.08.10 ~ 2025.08.17 자정까지! 당첨자 발표는 8/18 많이많이 참여해주깅😉

philos_cosmetics
11일 전
점수
237

진짜 많아졌다. 요즘 화장품 사업 시작하는 스친들. 진입 장벽 낮고, K-뷰티 인기 많고, ‘누군가는 사주겠지’ ‘잘 만들면 팔리겠지’ 그렇게 시작하지. 나도 그랬어. 20년 전, 누군가는 사줄 거라 믿었고, 진심 담아 잘 만들면 된다고 생각했지. 근데 현실은… 그 길은 생각보다 훨씬 외롭고, 훨씬 길고, 훨씬 힘들더라. 그래서 말해주고 싶어. 먼저 제품 만들지 말고, 먼저 고객(내 팬)을 만들어야 해. 제품보다 중요한 건 그걸 믿고 사줄 사람이 먼저라는 거. 그 길을 걸어봤기에 감히 말할 수 있어. 순서는 고객 → 제품. 절대 반대가 아니야

nestorium_lab
12일 전
점수
145

🧵“화장품 브랜드 만들었으면, 이거 진짜 몰랐으면 손해야👇” K-뷰티 역직구 이제 정부가 밀어주는 메가 트렌드야. 특히 중소 화장품 브랜드 이제 막 이커머스 시작해도 해외로 바로 진출 가능한 구조가 만들어졌어.

featuring.official
2일 전
점수
121

뷰티 콘텐츠 점유율 3사인 메디큐브, 헤라, 클리오의 국내 2분기의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 예상 시딩비랑, CPV, CPE를 계산해봤어 그랬더니 이 브랜드가 어떤 전략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했는지가 보이더라! 💄 특히 그중에서도 '메디큐브' 의 전략과 시딩 방식을 소개할게 ✅ 독보적인 양으로 시딩을 하고 있는 브랜드 ✅ 콘텐츠의 80%가 릴스 콘텐츠였는데. 확실히 숏폼을 잘 활용하는게 눈에 띄었어 ✅ 콘텐츠의 전략을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Visual proof' 바로 뷰티 디바이스의 눈에 보이지 않는 효과를 눈에 보일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현해냈다는 것이 전략 포인트였어 헤라와 클리오도 궁금하지 않아? 아래 무료 다운 링크 남겨둘게 전문을 확인해줘 👍

harang_ssaem
6일 전
점수
115

🕰️요즘 스레드, 인스타 탐색칸에 자주 뜨는 인플루언서 논란을 보면서 과거의 경험을 반추해보았다. 1️⃣ 인플루언서에게 신뢰도는 생명이다. 💭그렇기에 교육 인플루언서에게 “교사출신”이라는 수식어는 꽤나 강력하다. 나는 과거에 뷰티 계열로, 교육과는 전혀 다른 분야였고 교직에 혹여나 해가 될까봐 교사 출신인 걸 숨겼지만. 2️⃣ 팔로워가 많다고 다 돈을 잘버는 건 아니다. 💭 1만 팔로워로 억대를 버시는 분도 있었고 몇십만 팔로워로도 공구 실적이 좋지 않은 분도 있었다. 3️⃣ 인플루언서들은 상상 이상으로 많이 번다. 💭 TV광고의 효과가 사라지면서 광고시장의 흐름은 SNS로 옮겨온지 오래이다. 소비자들은 더 현명해졌고 ✔️깊은 유대감 & 드라마틱한 제품 효과 이 두 가지가 모두 만족되어야만 지갑을 연다. 2020년에도 공구 한 번에 6억을 버는 인플루언서가 있었으니.. 내가 2년간 인플루언서 시장에 몸 담으며 얻은 가장 큰 배움은 “가짜와 진짜를 구분하는 눈”이 생겼다는 것

soogain_toronto
6분 전
점수
1

오늘은 일요일~ 눈썹 하나에도 진심인 우리 학생들 주말에도 연습모드 이렇게 열심히 하는데 실력이 안 늘 리가 있나요? 🥰 #토론토수가인#토론토뷰티아케데미#수가인뷰티아카데미 #반영구수업 #반영구메이크업 #뷰티아카데미 #토론토뷰티#k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