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yjx2sNe3'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요약 통계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서울시 낭만 일번지 2만 원 정도의 찻값으로 가장 근사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 어디냐고 묻는다면 여기, 통창으로 서울 야경이 내려다 보이는 곳 라이브 재즈 공연이 7시 30분부터 40분씩 계속돼. 밤 열시 반이 마지막 공연이니 시간 여유 있게 가서 즐기라고♣️
내 소개 해볼게 성별 : 여 태어난곳 : 서울 현재 사는곳 : 평택(서울) 키 : 163 몸무게 : 45 신발사이즈 : 225 혈액형 : AB mbti : ISTJ (근데 F랑 와따 가따함) 종교 : 무교 흡연 : 전담 타투 : 없음 (하고는 싶음 타투러버🖤) 좋아하는 음식 : 고기!해산물! 그냥 다조우아🤣 좋아하는 컬러 : 블랙,화이트,그레이 주량 : 술찌.... 혼인여부 : 싱글,,,🥹 취미 : 항상 틀려짐.. 꽂히면 헤어나오지 못해 성격 : 낯가림 심함.. 친해지면 평생 내꼬🩷 단점 : 싫으면 티가남..(포커페이스가 안됨) 이상형 : 내가 1순위가 되주는 사람!! 연락 잘 되고 나한테만 다정다감한 사람!!! 거짓말 안하고 여사친 없는 사람 가치관이 잘 맞고 서툴러도 맞춰갈 수 있는 사람 연상,연하,동갑 : 상관없어 집착,질투 : 집착은 앙해 질투는 하지!! 여사친,남사친 : ??? 절때 불가능 이거 쓰는 이유 : 다시쓰는 자소라서?! 스친 인친 스팔 인팔 맞팔
2030 남자들은 서울 빌라 등기 쳐라. 돈 많으면 아파트 ㄱㄱ 법원 경매 혹은 초급매 사라. 발품 팔아야 한다. 서울 상급지 아파트만 올랐다. 빌라는 강남도 저평가다. 구축은 미래의 신축이다. 아파트보단 난이도 훨씬 높다. 실거주 해도 그렇고 임차 맞춰도 빡세다. 빌라 투자 해보면 세상에 대해 존나 많이 배울 수 있다. 삐까뻔쩍한 아파트 아니어도 서울 집 있으면 자신감 ㅆㅅㅌㅊ다. 신용 좋으면 70% ~ 80% 대출 나온다. 부동산 스테디셀러 최소 3권 3회독 해라. 현금 8천들고 4억짜리 매매 등기 쳐라. 운명과 팔자가 달라진다.
친오빠랑 서울 갈 일이 있는데 자고 와야하거든? 모텔은 뭔가 옆방 소리 같은거 들릴 것 같아서 좀 그런데 어디 추천할 만한거 있을까? 에어비엔비 예악해야할까? 혹시 형제자매랑 모텔에서 자본 적 있음 ???
나 축하해줘🎊 관광사업등록증 + 한옥체험업 사업증 내 손에 들어왔어🤗 법인으로 등록완료! 서울 마포를 점령하는 한옥스테이 1호! 내일부터 4주간 가열차게 공사들어간다😍
스친이들은 마음의 고향이 있어? 나는 서울 도봉구 쌍문동! 배우하겠다고 서울 올라와서 대학로에서 가까운 혜화랑 쌍문동 지역을 발 동동 거리며 혼자 집 알아 보던 때가 벌써 10년 전, 3월이야. 그리고 그 해 11월 TB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 대박이 나면서 더 의미가 깊어졌어! 그 드라마 배경이 쌍문동이었거든 ㅎㅎ 시간 참 빠르네. 😌 그거 알아? 둘리에 나온 고길동씨 집도 쌍문동이야!
한국 계층이동 사다리 끊기고있다. 이미 고여버린 시장 월급 비정상적으로 안 오르고 있다. 내년은 나아질까. 서울 곳곳 보증금 월세 올라가고 있다. 서울 태생 나고자란 사람들은 생활비는 그대로이니 문제없이 살아간다. 젊은 사람들이 자생적으로 살아가기 불가한 도시가 되어가고있다. 몇달전 젊은이들은 서울 와서 승부보라는 글을 썼다. 생각이 좀 달라졌다. 젊은이 혼자 서울와서 살아가기에 세상은 너무 팍팍하다. 코스피 4,150. 실물경제는 왜 안살아나는지 모르겠다. 경기 안좋을때는 부모님과 거주하는게 좋다. 서울에서 기본품위 유지하며 살려면 세후 월 6백은 필요하다고 보여진다. 최소 투룸 출퇴근 왕복 한시간 식료품 의식주 해결하는데 비용 존나 많이든다. 서울와서 맨땅에 헤딩하라는 얘기를 못하겠다.
박병호 선수가 은퇴를 한 뒤 친정팀인 키움으로 복귀를 하여 코치 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라이온즈 팬으로써는 꼭 삼성에 남아서 선수들 성장에 도움을 주기를 바랐는데 서울 복귀를 선택하였어요. 너무너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우리 지역이 서울이었다면 어땠을까요??? 박병호라는 인성 좋고 재능있는 인재를 놓친것은 두고두고 후회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대공사 없이, 도배와 천장등, 약간의 필름지 마무리로 조금씩 손보는 중. 순정인테리어의 쁘띠 시술 같아서 괜히 기대된다 :) 아직 완성은 아니지만, 도맡아 진행해주시는 업체분이 내 의견을 세세히 반영해가며 하나하나 고쳐주고 계셔서 꽤 만족스럽다. 완성되면 서울·경기 쪽 친구들 중 업체 궁금한 분들은 물어봐줘. 100% 내돈내산이지만, 개인적으로 알려줄게 :)
요즘 비규제지역 중 ‘부천’이 다시 주목받는 이유. 10.15 부동산 대책 이후, 규제·조정·토허제에 묶이지 않은 지역들이 다시 움직이고 있어. 그중에서도 ‘부천’은 예전부터 1기 신도시 중 가성비 지역으로 꼽혔지. 📍 왜 부천이 다시 보일까? 인천·시흥과의 경계에 있지만, 서울(강서·양천·구로)로의 접근성도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