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평등'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요약 통계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저는 기독교인들이 왜 민주당을 지지하는지 도무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민주당은 꾸준히 차별금지법을 추진하며 동성애와 같은 성 이데올로기를 제도적으로 보호하려 합니다. 그러나, 기독교의 핵심 가치는 창조 질서, 가정, 생명에 있습니다. 성경은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결혼과 가정의 질서를 세우셨는데 민주당의 정책 방향은 그 가르침과 정면으로 충돌합니다. 그들이 말하는 ‘평등’이나 ‘약자 보호’는 듣기엔 좋아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신앙의 자유를 억압하고, 성경적 가르침을 ‘차별’이라 규정하여 교회를 침묵시키려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결국, 교회가 사회 속에서 진리와 신앙의 목소리를 낼 권리가 위협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기독교인으로서 민주당을 지지한다는 것은 과연 어떤 의미일까요? 저는 정말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페미니즘은 ’여성중심‘ 사상이 아니라, ‘성 평등‘ 사상이다.. 남성과 여성, 그리고 더 확장된 젠더의 권리 의식까지 동등한 권리를 가질 의무가 있다는데 그 본질이 있다.. 좀 더 깊게 들어가면 ‘성별 자체를 해체한다는, 해체주의와 가깝다.. 한국은 좀 이상하게 왜곡된 형태가 있는 듯 싶다… 🙄
성평등가족부, 성(젠더)평등 반대 성 전환 수술 없는 성별 변경 반대 낙태 전면 허용 반대/약물 낙태 허용 반대 생활동반자법 반대(동성결합 허용 반대) 종교의 자유 침해 반대 기사 한 줄 안 나오는 거룩한 방파제 통합국민대회 끝까지 외친다!
문체부에서 양성평등 주제로 공모가 떴길래 경험담을 쓰다가, 여자친구도 지원해 봤으면 해서 “성 평등 당한 경험 없어?”라고 물어봤다 뭐가 이상한지 눈치 못 채다가 여자친구의 황당한 눈빛과 “성 평등?…”이란 말을 듣고 깨달았지…
페미니스트 5명이 모이면 정부돈 300만원씩 줬던 2019 문재인 나중에 이거 다 누가 갚나요? “지원 자격은 교사 학습공동체, 대학 내 페미니즘 동아리, 성 평등 교육강사 모임 등 경기도 내에서 관련 활동을 하고 있거나 할 예정인 5인 이상의 모임이다. 연구원이 페미니즘 동아리 및 성 평등 모임의 사업 계획과 효과성 등에 심사를 해 7개 내외의 모임을 선 정하고 각모임에 최대 300만 원의 사업비와 사업 수 행을 위한 교육 및 소모임 활동 컨설팅을 지원했다. 사업비는 모두 정부에서 부담한다.”
성 평등 실현한 섬나라
성 평등 실현한 섬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