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사례 자기계발서' 검색 분석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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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위 npc들 계몽 성공 사례 공유 좀🙏 ㅈㄴ 노답이다 진짜;;;
미국 스타트업 성공 사례 : • Cursor: 21개월 만에 0 → 연 매출 $1억 (약 1,450억 원), 팀원 20명 • Bolt: 2개월 만에 0 → 연 매출 $2천만 (약 290억 원), 팀원 15명 • Lovable: 2개월 만에 0 → 연 매출 $1천만 (약 145억 원), 팀원 15명 • Mercor: 2년 만에 0 → 연 매출 $5천만 (약 725억 원), 팀원 30명 • ElevenLabs: 2년 만에 0 → 연 매출 $1억 (약 1,450억 원), 팀원 50명 -> AI 발달로 이보다 더 적은 인원으로, 더 빠른 시간내에 성공하는 사례가 앞으로 더 많아질 것 같습니다.
PO도 포트폴리오가 있습니다. �소프트스킬같은 확인하기 어려운 지표가 있긴하지만 실제 사례들이 쌓이고 고민이 쌓여 만들어진 결과를 잘드러나게 만드는게 중요합니다. 아래는 제가 끌었던 플랫폼 중 B2C 플랫폼의 PO포트폴리오입니다. 목차는 이렇습니다. 1. 데이터주도 제품 활성화 사례 2. 데이터분석을 통한 UX전략 사례 3. 프로덕트 & 팀 관리 방법 4. 유저 중심 MVP 제작 사례 5. 제품 개선, 그로스해킹 사례 6. 제품 리브랜딩을 통한 리프레이밍 전략 사례 7. 기획화면, 서비스소개서 등 첨부 �결국 PO는 어떻게 제품을 완성 하였는가가 아닌, 어떻게 제품 성공 지표에 닿게 만들었는 가를 보여야 하는 것이 서비스기획자 포트폴리오와는 다르죠. 논문도 그렇지만 포트폴리오도 목차 구성 잘하면 반은 한거에요. 이건 경력자의 포트폴리오이지만 신입이나 PO로 전환하시려는 분들도 포트폴리오 구성 시에 참고해보세요. 기획하는PO올리 PO PM
자기계발서 같은 사람보단 낙서 같은 사람이고 싶어. 정해진 성공 법칙을 따르기보단 마음 가는 대로 끄적여보는 삶을 살고 싶어.
[NIW 거절 사례3] 안녕하세요. 작년 3월에 텍사스 센터로 NIW I-140을 제출했고, 9월에 세 가지 prong 전부에 대한 RFE를 받은 후 최근에 거절 통보를 받았습니다. 변호사 사무소는 “승인 또는 환불” 조건의 대형 로펌이었습니다. 저는 생물통계학 박사이고 현재는 머신러닝+생물통계를 활용한 의학 연구를 하는 포닥입니다. 논문은 30편 이상, 인용 300회 이상, H-index 10이며, NIH 연구비 공동연구책임자(co-I), 저널 리뷰어, 학회 발표 경험도 있습니다. 거절 사유는 첫 번째 prong은 인정하지만, 두 번째 및 세 번째는 충족하지 못한다는 것이었습니다. 특히 미래 활동 모델, 성공 기록, 잠재적 수요자 관심, 연구 목표 달성 진척 등의 증거가 부족하다고 했습니다. 변호사 측은 이런 요구가 NIW 프레임워크에 없는 새로운 기준이라고 주장하지만, 심사관은 증거를 반드시 내라고 했습니다.
마케터들, 솔직히 다들 '남의 회사' 레퍼런스 궁금하잖아. 검색하면 나오는 성공 사례 말고, 하이볼 한 잔 들어가야만 나오는 비밀 비하인드 스토리. 각기 다른 회사 소속 마케터 50명이 모이면 그날 밤 인사이트가 몇 개가 터질지 감도 안 잡힘.
K-Beauty 글로벌 진출하면 대박난다? 냉정하게 말하겠다. 지금 뛰어드는 브랜드 중 90%는 돈만 태우고 있다. 아누아, 메디큐브 성공 사례 보고 "우리도 되겠다" 싶어서 진출한 브랜드들. 대부분 적자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북미 K-Beauty 시장 자체는 앞으로 2~3배 더 커질 여지가 있다. 이유는 단순하다. 아직 아마존, 틱톡샵 같은 온라인 채널 중심이기 때문이다. 세포라, 타겟 같은 메인스트림 오프라인에서는 아직 비주류다 아래에서 계속
작가님들 짧은 기간 수익화 성공 사례 중 사진이 차지하는 부분이 상당했습니다. 그래서 미드저니 원데이 클래스를 오픈하고자 합니다. 1.상업적 이용가능한 이미지 제작 2.깔끔한 배경 제거 2.업스케일 방법 다음 주 금요일 저녁 9시에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본 수업은 총 3시간 진행됩니다.
자기계발서 만들기 레시피: 인간 본능 정면 대결 시리즈 "새벽 5시에 일어나라" (수면 욕구 vs) "SNS 끊어라" (사회적 연결 욕구 vs)" 편한 걸 피하고 불편한 걸 선택하라" (안전 추구 본능 vs) 실패 시 책임 전가 공식 "왜 안 돼?" → "노력이 부족했다" "진짜 원했다면 됐을 것" (원하는 강도 측정 불가능) "성공한 사람들은 다 이렇게 했다" (표본편향 완전무시) 성공 사례 스포트라이트 조작 전체 인생 중 딱 2년간의 "갓생 구간"만 확대 그 전후 방탕한 시절이나 번아웃은 쏙 빼고 운빨, 집안빨, 타이밍은 아예 언급 안 함. 실천할 생각 없이 읽기만 하면서 뭔가 한 것 같은 착각을 줌. 결국 자기계발서는 "노력하는 척하기 위한 소비재"일 뿐이고, 작가들은 그걸 뻔히 알면서도 팔고 있는 것. 가장 아이러니한 건, 진짜 성공한 사람들은 자기계발서 안 읽는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