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야'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요약 통계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여기가 도쿄에서 20-30대 들이 살고 싶어 하는 동네 1위로 뽑힌 적 있다는데 진짜야? 처음 갔을 때 깜짝 놀랐어.. 분위기가 너무 좋은거야. 🥹 역을 나오자마자 주택가가 펼쳐지니까 사람 사는 정겨운 분위기가 느껴졌어. 이런건 흔치 않거든. 도심에서 가까우면서 역에서 내리면 바로 사람사는 동네가 나옴과 동시에 세련된 거 말이야. 신주쿠, 시부야, 긴자같은 거대한 도쿄의 도심에 있다가 오니까 더 아늑한 기분이 들어 너무 좋더라.. 오르락 내리락 작은 비탈길과 철도에 일본 감성도 충만했고 아기자기하고 개성있는 작은 상점들에서 나오는 조명이 따뜻하니 정말 왜 도쿄 20-30대들이 살고싶어하는지 알 수 있었어. 그러니까 차분한 동네인데 생동감도 있고 고풍스러운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공존하는거지..!! 쫌 사는 동네라 흔히 말하는 가성비 식당이라고 볼 수는 없지만 동네 분위기에 어울리는 정갈하고 깔끔한 맛이 아주 좋아!
[도쿄 쇼핑 코스 총정리 -3. 시부야&다이칸야마] 도쿄 여행 시부야/다이칸야마 쇼핑 이대로만 따라가면 하루 2만보 쇼핑 가능. 1. 키스 도쿄를 시작으로 시부야를 훑어 내려가고, 2. 다이칸야마로 이동해 슈프림, 나나미카, 비즈빔 (+캐피탈)으로 마무리. 도쿄 언제 갈지 모르니까 도쿄 시리즈 다 저장해두고 참고하시고, 혹시 득템하면 디엠으로 자랑좀.
도쿄 고수들이 이글을 보기를…! 12월 말에 4박 5일 도쿄갈 건데 숙소를 신주쿠, 시부야, 긴자 중에 어디로 잡는게 좋을까?? 디자인샵 둘러보는게 목적이야. 물론 저녁에 사케 한잔에 야키토리 빼먹을 수 없고!!
오늘 7시경 불륜소모임 참가하실 분들 다시 모집합니다 일단 저랑 @changwoo0215 @u20mirai 님은 오실거고 일본거주 한인들만 있으면 아 신오쿠보 한식 국룰이지 뭔 하는 상황이지만 한국에 계신 분이 관광으로 오시는거라 한식당을 가기도 그렇고 일식이 또 섣부르게 권했다가는 짜서 입맛에 안 맞을 가능성이 (일단 저부터도...) 있다보니 그냥 무난하게 회전 초밥이 낫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렇다는 건 이케부쿠로 신쥬쿠 시부야 같은 관광지를 가면 웨이팅이 미쳐날뛸 것이므로 저 곳들을 기점으로 살짝 떨어진 곳들 (e.g : 오오쓰카, 타카다노바바 등)의 스시로 김구라스시 하마스시 등이 어떨까 싶습니다 아 저메추좀요 하고 고민하셨던 도쿄도내 거주 한인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 부탁드리며 댓글로 참가표명 해주시면 되겠읍니다
도쿄에서 신주쿠, 시부야, 긴자만 다녀봤다고? 초저녁에 니혼바시로 가봐. 도쿄 도심 중에 가장 품격이 느껴져. 깔끔하고 근사하다. 무엇보다 인도도 넓어서 걷기도 너무 좋다는 거. 니혼바시 좋아하는 사람있어?
시부야 스카이 가고 싶었는데 예약 해야한다는 사실을 몰랐다! ㅠㅠ 도쿄 야경 맛집 추천해줘..
너무 큰기대를 했나 시부야 쇼핑.. 생각보다 비싸고 물건 없고... 넘어그야긋다 다른곳으로 나만 그런가 스친들 도쿄 쇼핑 꿀매 여기서 샀다 있어?
곧 도쿄에 가는데, 꼭 가봐야 할 곳 추천 해주시명 아주 땡큐입니다. 먹는 곳은 제외하고, 볼거리 중심으로 알려 주시옵소서. 일단 시부야 스카이는 갈 예정. 중심지 위주면 더 감사합니다.
시부야 스크램블 전경을 찍을 수 있는 스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