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새 검색 또는 수정

요약 통계

총 스레드 수
8
총 좋아요
5,524
총 리포스트
163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로그인 필요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1위
pharaoh1328
1일 전
점수
4,619

민주당 김병기 의원이 지역구 노량진수산시장에 지인들 몰고 와 100만 원대 처묵처묵하면 식당 주인과 수산시장 운영진이 수시로 대납했단다. 뿐만 아니라 동작구 구의원이 법인카드로 동네 닭발집에 22차례, 450만원 선결제해 놓고 김병기 가족이 먹었단다. 재산 36억, 연봉 1억6천만원인 자가 조폭 양아치들이 하는 짓을 해왔다. 국정원에서 25년 근무하면서 배운 건가? 선거 벽보 “나라를 나라답게, 동작을 위대하게”에 “회와 닭발은 나에게”도 추가했어야. 유명한 옛날 유머가 생각난다. “공무원, 기자, 경찰이 같이 술 마셨다. 누가 계산했을까? 정답은 술집 사장” 김병기 의원 나리, 교도소 짬밥 공짜니 들어가서 많이 처드셔. 가끔 특식 나오는데 그것도 당신 좋아하는 공짜야.

2위
moneytalk_kr_official
13시간 전
점수
3,805

최강록 식당 문닫은 이유 : 손님이와서 음식 너무 실망스럽다고 앞에서 울었다고함 그는 지난 2021년 1월 개인 채널에 올린 영상을 통해 '136길 육미' 운영 중 겪은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식당 운영의 어려움을 토로한 적이 있다. 영상에 따르면 밤에 한 손님이 일행과 함께 '136길 육미'에 방문했는데, 음식을 내드리고 나중에 테이블을 봤더니 그 손님이 울고 있었다고 한다. 최강록은 "왜 우시냐고 물어봤더니 그 손님은 여기까지 왔는데 (최강록 음식이) 너무 실망스러워서 우셨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최선을 다해 만든 요리를 내놓았는데도 실망했다고 하니 울지 마시라고 하는 것 말고는 어떻게 해드릴 수가 없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그는 "식당 운영은 어려운 일"이라며 "내가 내 가게를 한다면 좀 더 수련을 하고 하는 걸로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 초딩인가.. 울긴 왜 울어.

3위
coffee_777_
5일 전
점수
1,277

혼자 식당 구석에서 밥을 먹는다. 40살 노총각는 혼자 식당도 잘 가고 1인 메뉴 해주는 사장님 고마워요.

sean_travel_han
2025년 10월 01일
점수
597

나 수원에서 이정도로 많은 식당 다녔음 한마디 해도 되지? ”맛있는건 서울에 다 있다“ #수원맛집추천금지

youngrok.hk
11시간 전
점수
528

홍콩 식당 사장으로서 소신발언 하나 하겠습니다 홍콩에서 돈까스, 짬뽕이 3만원이 넘는다고 자꾸 한국 두배라고 그러시는데 한국보다 월세 10배인데 음식값 2배면 가성비 좋은거 아닙니까?

sinsaimdang.official
16시간 전
점수
373

오마카세 요즘 예약 잘 되는 이유 예약 안되던 비싼 식당들이 이제 예약이 좀 되죠. (흑백요리사 식당 빼구요) 그 돈내고 오마카세 가서 인스타 올려도 이제는 주변 사람들이 다 올리니까 가치가 많이 낮아진 거예요. 모두 다 하는 건 특별하지가 않아요.

___zeong.mp4
40분 전
점수
131

1인 식당 자영업자야 아까 장사하는 친구가 속마음 말하는거 듣고 정떨어졌다 라는 글을 보았지 뭐야 내가 스레드나 유튜브로 장사하는 사장님들이랑 수다떠는 이유가 이거야 난 주변 친구중에 장사하는 친구가 없거든 그래서 시시콜콜 장사수다 떨 친구가 없어… 근데 회사다니는 사람들도 회사 욕, 상사욕 거래처 욕 다 하지 않나… 우리 같이 장사하는 사람들도 고충은 있다고! 그냥 공감대가 다를 뿐이잖아 아무튼 오늘도 화이팅이야

pronp24
28분 전
점수
79

#식당 #자영업 #겨울 장사하는 스친이들 겨울이 있으면 언제가는 따뜻한 봄이 올거야 같이 힘내자💪💪💪 그런의미로 본인들 가게 홍보댓글달아줘 나도 같이 홍보해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