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요약 통계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이더리움 사 모으려다가 7만 원 날릴 뻔. 오늘은 이더리움을 개인 지갑으로 옮기려다, 업비트 출금 수수료가 0.01ETH (약 4만 원) 인 걸 보고 깜짝 놀랐다. 그래서 직접 비교해봤다. ① 업비트에서 ETH 구매 후 개인 지갑 송금 ② 업비트에서 USDT 구매 → 개인 지갑 송금 → ETH 스왑 ③ 업비트에서 USDT 구매 → 바이낸스에서 ETH 구매 → 개인 지갑 송금 결과는 의외였다. 가장 복잡해 보인 옵션③이 가장 효율적. 원래대로 했다면 약 7만 원 이상 손해를 볼 뻔했다. 바이낸스는 개인 지갑 출금 수수료가 97% 저렴하고, 거기에 김치 프리미엄(현재 5%)이 없는 ETH 가격까지 더해졌다. 대부분의 한국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이런 절차를 고려하기 어렵다. 왜냐면 개인 지갑이 없기 때문. 그래서 더 많은 한국 사람들이 개인 지갑을 가져야 한다.
지구1짱이 자기 돈 40%를 코인에 태웠어. 이건 단순한 투자가 아니라, 앞으로 4년 동안 돈이 어디로 흐를지 보여주는 '정답지'야. 제발 눈치 좀 채자!!! 1. 부동산 약 90% (2024년) →약 28% (2025년) 2. 암호화폐 관련 자산 1% 미만 (2024년)→약35~40% (2025년)
비트코인 같은 암호화폐 해외로 반출을 막기 위해서 바이낸스 같은 거래소 앱을 못 쓰게 하려고 작업중이다. 또 며칠 뒤에 가서 그런 논의 한적 없다. 하며 간 볼 수도 있겠지만 곧 현실화 될거라 본다. 1년 전부터 해외거래소로 갈수록 자본 옮기는개 힘들거라고 미리 옮겨놔라고 말 하고 다녔다. 이제서야 다들 발등 불 떨어지네 내가 그렇게 될 것이라고 생각 하는 것들은 대부분 그렇게 된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현재 미국 기득권 개 씨발넘들이 지금 트럼프이 친 암호화폐 정책에 방해 공작을 펼치고 있는거 같습니다. 상황이 생각보다 쫌 복잡해지는거 같습니다.. 이것이 현재 불확실성의 요인이 될 수 있겠지만, 결국은 온체인 금융 기술의 흐름은 거스를수 없을 거라고 봅니다. 지금은 기득권들의 마지막 발악이 되지 않을가 싶네요. 이번 어려움만 이겨내면 분명 가상화페 투자자들도 웃는 날이 곧 올거라 생각합니다! https://youtu.be/weJSr63HJLI?si=KsCXUMVcUDp8ngS8
암호화폐, 크립토 카드 사용하시나요? 일반 카드랑 별반 다를 거 없고 안 쓸 이유가 없습니다 나 이평은 항상 옳습니다.
국내 암호화폐 거래대금 80% 급감,,, 거래대금 다 국장으로 이동 중인 것 같다.
RWA관련한 건설인프라 1. - 전통적 건설인프라라 하면 수도, 도로, 통신, 전력배선 등등이지만 -RWA관련 건설인프라라면 RWA가 가능하게 만드는 인프라가 아닐까 즉, 데이터를 모을 수 있고 에너지를 자립할 수 있으며 Rwa토큰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 등이 건설인프라에 합당하겠다. 2. - RWA 답게 토큰화 시킬 기술과 그걸 판매 유통할 거래소가 필요하다. - 토큰화이니 블록체인 기반의 기술 거래가 필요하다. 블록체인 오라클의 기술이 필요하다. - 블록체인 오라클엔 탈중앙화한 기술과 중앙화된 기술 두 가지로 나뉜다. 3. 이 토큰 자산을 거래하기 위한 -유통 거래플랫폼에는 암호화폐 거래소와 증권형 토큰 거래소(STO)가 있다. - RWA관련해서는 블록체인기술, 가상화폐 거래소가 필요하다. 4. 건설인프라에 디지털트윈기술이 있어야 유리하다. - 현재 실물자산의 상태가 기록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상 공간에 매물의 상태와 모습을 보며 가치를
24시간 암호화폐 무기한 선물 강제청산 규모 최근 24시간 암호화폐 무기한 선물 강제청산 규모 및 청산 비율은 BTC 청산 규모: $2.28억, 청산 비율: 롱 97.05% ETH 청산 규모: $1.53억, 청산 비율: 롱 76.7% SOL 청산 규모: $5995만, 청산 비율: 롱 9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