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책+추천'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요약 통계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독서를 즐긴지 4년 차 그중 가장 좋아하는 책 이 가방만 들고 혼자 여행 가고싶다
미국 어쏘 변호사의 요즘 빠져있는 유튜브 채널들 😉 (법조계와 상관 없음.. 어그로임..) 1. Joseph Tsar -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다 보니 순간적으로 떠오르는 생각들을 정확하고 지적이게 전달하는 법에 대해 고민이 늘 있었는데 이 채널이 좋은 길라잡이가 되어준다. 가장 인기 많은 영상부터 시청하길 추천! 2. Fashion Neurosis - 우리가 아는 그 프로이트의 증손녀가 유명인들을 소파에 눕히고 진행하는 인터뷰. 개인적으로 릭 오웬스의 예술성과 철학을 사랑하기에 그가 나온 편을 가장 재밌게 봤다. 조나단 앤더슨 편도 재밌음. 3. 쩜 - 끼가 넘치는 북톡커. 다독하시기도 하고 책 평론과 추천을 기가 막히게 하신다. 독서를 시작하고 싶은데 무슨 책부터 읽어야 할 지 모른다면 채널 구경해보기. 번외로 고전이 궁금하다면 민음사 유튜브도 추천. 4. EBS 다큐프라임의 자본주의 5부작. 재테크에 관심이 있든 없든 경제 흐름에 대한 기초는 누구야 익혀야 한다고 생각.
내가 가장 좋아하는 민음사 고전 여기서 어떤거 좋아해?
<스레드에서 인기 얻는 글 8 가지> 1. 숫자로 정리된 정보 → “이 5가지만 알면 초보 탈출합니다.” (목록형 콘텐츠) 2. 공감 유발 이야기 → “이런 경험, 저만 그런가요?” (감정 연결 & 소통) 3. 도전 & 성장 과정 공유 → “하루 10분 이걸 했더니, 인생이 달라졌습니다.” (작은 변화→큰 결과) 4. 리스트형 추천 글 → “이 앱 5개만 있으면 생산성이 2배 됩니다.” (유용한 도구, 책, 앱 등 추천) 5. 업계 비하인드 공개 → “이건 내부자들만 아는 사실입니다.” (전문가만 아는 숨겨진 정보) 6. 공유하면 도움되는 자료 제공 → “이걸 저장하면 두고두고 쓸 수 있습니다.” (가이드, 템플릿, 체크리스트 등) 7. 잘못 알고 있는 상식 깨기 → (예)“사실, 커피가 수분을 빼앗지 않습니다.” (오해 바로잡기) 8. 개인적인 루틴 & 습관 공개 → “아침 30분, 이렇게 바꾸니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루틴 & 습관 공유)
📚 책 읽기 싫어하는 소녀들을 위해 추천하는 딱 3권 상처놀이 악플전쟁 사춘기 대 갱년기 특히 초4학년 여학생들에게 추천 :) 책 3권 추천한게 도움되는 것같아서, 수업했을때 인기 많은 도서들 계속 추천해볼까요? 저 북큐레이팅 진짜 잘하거든요 (믿어도 됨, 초등학생들이 진짜 인정해줌) 사춘기 시리즈는 같이 수업하는 꼬맹이들이 너무 재밌어서 몽땅 다 읽은 초딩계의 바이블같은 책..
대한민국 대표 작가 유설화 작가님 책. 우리집은 예비초등 시절 마르고 닳도록 읽고 또 읽었었어! 그중에서도 <장갑 시리즈>는 최최고지! . 아이들에게 100% 초초초 인기 많은 시리즈거든! 쌍둥이 장갑, 비닐 장갑, 레이스 장갑, 고무 장갑 등 시리즈가 많아서 예비초등들 이 책으로 읽기독립 노려봐도 좋을거야! 이 책 재미없어하면 나 언팔해도 좋아! 그만큼 재미보장이라구😉 📍장갑시리즈
아이들이 앞장서 빌리려 하고, 사서 읽고, 만화책처럼 서로 돌려 읽는 인기 있는 시리즈. 1. 푸른 사자 와니니(1-8권) 2. 불량한 자전거 여행(1-4권) 어른이 봐도 재밌음. 1권만 봐도 재밌음. (책 읽기 즐기는 초4-6남녀 모두 추천) 대박 책 또 있음 추천 부탁.
학습만화 추천 독서습관 만들기 목적으로 학습만화를 굳이 보여준다면, 읽으면서 바로 써먹는 어린이 시리즈, 에그박사 시리즈, 설민석 한국사 정도를 추천합니다. 읽으면서 시리즈는 아재 개그, 허무 개그, 썰렁 개그 같은 유머 코드가 들어있는데 과하진 않습니다. 에그박사는 유명 생물 유튜버인데, 유튜브 콘텐츠도, 책도 유익한 면이 많습니다. 유/초등 어린이들 딱 좋아할 내용. 설민석 강사에 대한 호불호가 있고, 나도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역사 만화 중에 제일 인기 있음. 역사에 관심 갖도록, 배경 지식 가볍게 알기에는 좋은 책.
동대무뉴헌책방, 동묘 헌책방을 한바퀴 돌고 7권을 가각2000원에 구입했다 동네 도서관에서 책 소독중 겉면은 살균 물휴지로 닦기 행복하다~~ 1, 레베카 2.사랑의기술 3.1984 4.동물농장 5. 체호프단편집 6.우리는 사랑일까 7.자기앞의생
내 다음 책들 ! 📖 면도날을 시작으로 작가에게 흥미가 생겨 이번엔 서머싯 몸 책으로만 2권 빌려왔어. 사실 《인간의 굴레에서》, 《달과 6펜스》가 더 궁금했는데, 인기 많은 작품들답게 이미 누군가 읽고 있더라고 ..! 지금 그 책들 예약해둔 상태 ! 《인생의 베일》, 《케이크와 맥주》 먼저 읽고 읽으면 딱일 거 같아 흐흐. 이 책들 읽어본 사람 있을까?? 어땠어 ? 재밌기를 바라면서 •••📖🤍 (댓글로 책 추천 많이 해줘서 정말정말 고마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