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당 순두부'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요약 통계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오스틴에 있는 초당 순두부에 왔는데 인생 순부두찌개 인거같애! 북창동 순두부보다 더 맛있어! 순두부 종류도 많고 세트 메뉴도 다양해! 밥이랑 반찬도 진짜 맛있어! 난 해물 순두부찌개랑 제육볶음 세트 시켰는데 고기는 거의 못먹어서 투고해갈꺼야. 거기 올유캔잇 코리안 바베큐도 있어서 오스틴에 살거나 놀러오는 스친이들한테 너무 추천해!
강릉에서 먹었던 초당 순두부 그냥 ....무난했다 엄청맛있는지 모르겠어... 전라도 사람이라 입맛이 까다로운편
📍초당 본가 할머니 순두부
강릉에서 먹은 것들 -초당 순두부 전골: 두부순이들은 행복했다. 부드럽고 맛있더라. 남김없이 싹 긁었다. -대구탕이랑 장치찜: 태어나 처음 듣는 이름 장치. 맛있다길래 가봤는데 가보길 잘했다! 아귀찜이랑은 다른 매력. 여기도 긁었다. -커피빵: 커피를 안 좋아해서 고민하다 한번 먹어보자 하며 샀는데 오~~맛있네! 올 때 다른 가게에서 사 봄. -강릉 감자 닭강정: 서울 양계였나.. 40분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간 곳인데 럭키! 얇게 썰어 튀긴 감자가 닭강정이랑 함께니 더욱 맛나더라. -조개빵: 맛있는데 아는 맛. 호두과자랑 팥보리빵(?)의 맛이랑 비슷한 거 같다 -어묵 김밥이랑 날치알 핫바, 고추 핫바, 떡볶이: 오징어 순대 먹으러 시장까지 갈 시간이 안 돼서 강릉 역 안에 있는 범표 어묵에서 먹었다. 매운 어묵 김밥이랑 핫바 맛있었음! 애들도 핫바 엄청 잘 먹었다. 이상 강릉 돼지 여행 끝 🐽 먹는 게 남는 거죠🐷 아 물론 바다도 예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