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토 커피 재료'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요약 통계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 우리나라 빵 커피 케잌가격 좀 비싼거아냐? 조각케익이 하나가 8000원 넘는거 소금빵이 3000원 넘는거 커피한잔 가격도 밥먹고 커피마시고 게다가 커피반찬 빵한쪼가리 얼만거야? 이래서 애들 돈벌고 모을수있나? ㅜ
블루보틀, 한때 성수동에서 ‘오픈런’으로 난리였던 그 커피 브랜드잖아요? 그런데 작년 영업이익이 2억 원대로 훅 떨어지고, 현금성 자산은 190만 원밖에 안 남았다니 좀 충격이네요. 매장 17개를 전부 직영으로 돌리느라 인건비·고정비가 확 늘어난 데다, 미국·일본 쪽 로열티랑 네슬레 차입금 이자까지 겹쳐 자본잠식 상태래요. 아무리 프리미엄 가격 정책을 밀어붙여도, 재료 원가 부담과 바리스타 위주 운영이 수익성에 한계를 주는 듯해요. 이번에 가격 인상도 했다는데, 그걸로 얼마나 버틸 수 있을지… 결국 고정비 구조 슬림화나 내실 강화 없이 ‘프리미엄 이미지’만 믿고 가기엔 오래 버티기 힘들겠죠. 스벅도 그렇고,,, 딱히… 반등 할게 없을듯
나눈 1인 카페 사장이야 .. 카페 운영하는건 너무 힘들고 벅차 ㅠㅠ 아침에 오픈하면 커피 셋팅하고, 샌드위치 만들고, 빵굽고, 바닐라빈시럽 레몬청 담구고 밀크티시럽 만들고 , 콜드브루 내리고 음료 베이스 만들고 베이커리 ㅜ반죽하고, 재료 발주하고, 손님받고 설거지하고 청소하고 ㅋㅋㅋㅋ 다들 일하면서 인스타그램 스레드 홍보는 다 ㅜ어떻게 해?
위 건강에 좋은 거 아는 스친이?🤚 나 지금 위염으로 고생중인데, 빨리 낫지를 않네. 양배추즙, 일본 양배추약 말고 위에 좋은 음식이나 재료, 추천해 줄 만한 스친이 있을까? (커피, 매운거 다 끊었어… 술도 안 마셔…)
베이커리/카페 창업, 최악의 실수 첫 번째: '빵'or'커피'에만 집중하는 것. 요즘 잘 되는 베이커리나 카페들 한번 봐봐. 좋은 재료, 맛있는 빵? 그건 기본이야. 진짜 성공하려면 여기에 '마케팅 포인트' 하나 더가 꼭 필요해. 스토리: 창업 철학, 브랜드 감성, 만드는 과정의 진정성 비주얼: SNS에서 딱 봤을 때 눈길 끄는 메뉴 공간 분위기: 감성이 묻어나는 사진찍고 싶은 인테리어 패키지 디자인: 브랜드 느낌 확- 표현하는 포장 트렌드 반영: 독보적인 콘셉트가 아니라면 트랜드 반영한 메뉴는 20%정도 갖고 가야함 빵만 잘 만들면 되겠지 하지만, 현실은 새벽 4시에 출근, 밤 10시에 퇴근. 하루 종일 빵만 굽고 겨우 먹고 살 수준. 맛있게 만들었으니 알아주겠지? 사실 요즘은 그 정도로는 정말 많이 부족하더라. 손님들, 눈도 즐겁고 마음도 움직여야 지갑을 열더라고. '왜 이 빵을 사야 하는지', '어떻게 기억될 건지' 진지하게 고민해볼 필요가 있어. Please.
[아보카도 커피] 한 때(?)유행했던 아보카도 커피! 집에 죽어가고있는 아보카도가 있어서 커피로 심폐소생술 후후! . [재료] 아보카도, 에쏘2샷, 우유, 알룰로스 . 알룰로스를 연유로 대체하면 맛이 더 밀키해지긴 해 . 난 고양님들이 새벽에 뛰어다니시는 바람에 잠을 설쳤어ㅠ 그래도 힘차게 주말을 즐겨보장:)
원두, 전문용어로 커피볶음 이라고 하는 커피 음료를 만들기 위한 재료. 나는 그것을 만드는 일을 한다. 로스터, 전문용어로 커피볶개라고 한다. 많이 사달라고 말하는거다. 제발.
성남 스치니들! 커피 안 마시면 하루 시작 안되는 사람? 브루썸 커피… 향부터 다르다구☕️ 진짜 재료 아끼지 않고 넣었어! 싱싱한 거 알지? 커피 한 잔에 크로플까지 곁들이면 완벽 조합💖 오늘도 힘내야 하니까! 내일은 우리집 올래?😉 아아 vs 따아, 너는 뭐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