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마케팅' 검색 분석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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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스레드 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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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35
총 리포스트
435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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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위
_mingdayy
13일 전
점수
3,056

브랜딩, 마케팅하는 사람이라면 봐야 할 유튜브 채널 3 1. 큰손 노희영 스토리텔링의 귀재 같으심(홀려서 보게 됨) 그간의 경험과 살아온 내공을 바탕으로 풀어내는 브랜드 이야기, 인사이트들이 어마어마함. 2. 일헥타르 컴퍼니 쉽게 풀어주는 마케팅 스토리 개인 브랜드, 1인 비즈니스 하는 사람에게 유용할 듯. 3. 이상한 마케팅 콘텐츠 제작자, 마케터 입장에서 실전 팁이 많음. 실제 레퍼런스 보는 법, 분석하는 법까지 상세하게 설명해 줌. 채널들은 댓글에

2위
_ethan.jin_
2025년 02월 19일
점수
2,499

🗂️ 마케팅 기획서 작성법: 꿀팁 & 노하우 총정리 마케팅 업무에서 기획서 작성은 핵심 역량이야. 잘 정리된 기획서는 실행력을 높이고, 팀과의 협업을 원활하게 만들지. 마케팅 브리프, 콘텐츠 기획서, 프로모션 기획서 작성법을 구체적인 틀과 꿀팁을 중심으로 알려줄께. 👇

3위
leadgen.lab
2024년 11월 02일
점수
1,708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하고 있는 쓰치니들 있어? 나는 구글 SEO, 네이버 SEO 둘다 하는데, 아무리 봐도 구글 SEO & 콘텐츠마케팅 쪽이 훨씬 시장성이 있어. 단가만 봐도 너무 차이나. 구글 SEO 콘텐츠 = 건당 최소 20~100만원 네이버 블로그 대행 = 건당 2~10만원 물론 구글 SEO가 네이버 블로그보다 좀 더 어렵긴 해. 그리고 B2B 기업 대상으로 딜을 따와야 돼서 세일즈가 어려워. 그래서 내가 생각해봤는데, 내가 B2B 딜 소싱 해오고 구글 SEO 하는 법 가르쳐 줄테니까 네이버 블로그 그대로 하면서 프리랜서로 구글 SEO 콘텐츠 에디터도 같이 해보지 않을래? 나는 중간에서 수수료 떼먹을 생각은 별로 없고, 갈수록 빠르게 커지고 있는 구글 SEO 콘텐츠마케팅 시장에서 글 잘 쓰는 능력자들이랑 건전한 생태계를 만들고 싶어. 관심 있는 사람들 댓글 달아줄래? 네이버나 구글 블로그 마케팅 안 하고 있어도, 글쓰기로 부업해보고 싶은 사람들 환영해!

the_roi_287
2025년 05월 12일
점수
667

마케터라고 다 같은 마케터는 아니야 [ 브랜딩, 퍼포먼스, 그로스, 콘텐츠, CRM.. ] 다들 마케팅 한다고 말하지만, 일하는 방식, 목표, 쓰는 툴 전부 달라. 그래서 한 번 정리해봤어. 요즘 진짜 마케터들이 어떤 일 하는지. 1. 퍼포먼스 마케터는 숫자로 말해 "광고비 써서 얼마나 벌었어?" 이게 핵심이야. Google Ads, Meta(페이스북/인스타), 네이버, 카카오 같은 매체에서 돈 쓰고, 매출 뽑는 사람이 퍼포먼스 마케터야. - 하는 일 : 타겟 세팅, 캠페인 운영, 소재 테스트, 리포팅 등등 - KPI : ROAS, CPA, 클릭률, 전환률 - 갖추면 좋은 것 : Google Ads 자격증, Meta Blueprint, GA4 분석력 광고비 500만 원으로 1,000만 원 만들면, 그게 바로 실력이야. 2. 그로스 마케터는 실험으로 성장시켜 "어디에서 고객이 떨어져 나가?" "뭘 바꾸면 더 오래 써?" 이런 질문 던지고, 데이터 보고 실험 돌리는게

anubis8040
11시간 전
점수
277

좀 빡빡하긴 하지만.....웹사이트 개발을 하고 싶은데.... 예산은 2억정도....?? 대구에서 이 정도로 작게 시작한다면 될까? 기획/운영 총괄 PM (웹기획자 겸 운영자) 서비스 기획, 일정 관리, 운영 유지보수, 콘텐츠 관리 1명 디자인 웹디자이너 UI/UX 디자인, 배너/이미지 제작 1명 개발 풀스택 개발자 프론트엔드 + 백엔드 개발, 유지보수 1명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터 광고, SEO, SNS 관리 1명

inyeong5577
3시간 전
점수
173

스레드야~지금도 비가 오네☔️ 오늘도 부탁할게! 온라인 마케팅, 디자인, 글쓰기, 영상 편집, 콘텐츠 커머스, 콘텐츠 비즈니스, 심리학, 카피라이팅, 성장, 자기계발, 독서, 건강, 나눔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보여줘❤️ 난 팔로워보다 팔로잉이 더 많아~ 왠만해선(이상해진 계정 아니면) 뒷삭 절대 안하구 반하리, 또하리 늦어도 꼬옥 갈게~!🚀🚀🚀 함께 성장하자

persona_arthmi
2025년 02월 24일
점수
85

광고 / 홍보(PR) / 콘텐츠마케팅 세가지의 공통점과 차이점은 뭐야? 👀 주변에 보면 👀 1. 콘텐츠와 마케팅을 같이 공부해서 취업한 사람 2. 별도의 마케팅 경험없이, 광고동아리 경험으로만 홍보기관에 취업한 사람 3. 콘텐츠 기획제작 경험으로만 콘텐츠마케터가 된 사람 이렇게 구분되는 거 같던데, 그럼 결국 3가지 직무 모두 분석력/기획력을 보는 걸까? 🐥 나는 위의 직무 모두에 관심있는데 자소서랑 포트폴리오를 어느 방향으로 잡아야할지 모르겠어 🥶 무조건 콘텐츠랑 마케팅을 모두 공부해야된다는 생각에 좀 미련하게 돌아가는 느낌이야 .. 다른 친구들은 자기이야기로 마케팅이든 광고든 홍보든 척철 뚫는 기분!? 하하

joshxinsight
12시간 전
점수
54

<콘텐츠 후킹 제목 만드는 마케팅 공식 6가지> 아무리 좋은 콘텐츠도 고객이 클릭하지 않으면 아무 소용 없겠죠? 2025년 SNS에서 쏟아지는 수많은 정보 사이에서 우리 스몰 브랜드의 콘텐츠가 선택받는 유일한 방법은 '결정적인 제목'입니다. 제목이 고객의 눈길을 단 3초 안에 사로잡고, "어? 이건 꼭 봐야겠네!"라는 강한 메시지를 던져야만 합니다. 가장 많이 쓰이는 후킹 제목 공식 6가지를 알려드릴게요! (조회수를 위한 어그로가 아님) 👇🏻

ej.marketing_
7시간 전
점수
44

콘텐츠가 안 터지는 이유? 타겟을 뾰족하게 안정해서 그래. 실제로 고객이 ‘내 얘기 같다’고 느끼면 행동 확률이 3배 이상 높아진대. 콘텐츠 마케팅 할 땐 구체적인 페르소나 하나만 잡고, 그 사람한테 말 걸듯 써봐. 글의 방향이 확 달라져. 예를 들어👇

ppoco.kr
2시간 전
점수
42

스타트업 마케팅 어떻게 하고 있어? 난 스타트업 전문 마케터 a.k.a 포코야 ! 콘텐츠 • 퍼포먼스 • 인플루언서 전방위 경험으로 최근엔 컨설팅 + 강연도 하고 있어! 만나는 대표님들마다 마케팅비, 채널별 뽕 뽑는 방법 등등 고민이 많으시더라구 ! 내가 스타트업에서 구르고 굴러 얻은 인사이트 공유할게! 같이 인사이트 공유할 마케터, 대표님들 스팔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