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할인 행사'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요약 통계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안녕 광주 첨단에서 작은정육점을 운영 하고 있어 이제 오픈한지 1달 지났어 앞으로 잘부탁해~~~^^ 아버지가 직접 키우고 아들이 손질해서 팔고있어! 지리산에서 암소만키우고 암소한우만 취급 하니까 많은 이용부탁해~~~^^ 크리스마스 행사 진행중이야~~ 채끝&등심 20%할인 각종 구이용 10% 할인 2개 이상 구매시 국거리증정 중이야^^ 소진시까지야 서둘러~~~~^^ 택배도 가능해 화이팅 해보자고!!!
쿠팡!!! 많은 사람이 알아야해 리스포!!! “쿠팡 최저가” = 소비자 혜택? 범킴의 최저가 정책으로 인한 손해는 쿠팡이 아니라 납품업체가 떠안는 구조라는 주장. 납품업체가 A상품 납품 쿠팡이 로켓으로 판매 네이버 최저가 계속 모니터링 동일 상품 매칭되면 쿠팡가를 최저가로 자동 정렬여기까지는 “소비자 이득”처럼 보이게 설계됨. 근데 핵심은 쿠팡엔 ‘목표 이익율’이 있고, 최저가로 마진이 깨지면 그 구멍을 쿠팡이 감수 안 함. 대신 납품업체에게 광고비·프로모션비·행사비로 메우게 만든다고함. .광고가 “자율”이라는 말?현실은 “거절하기 힘든 반강제집행”이면 그게 자율임? 멀티바이(2개 사면 더 싸게)도 똑같으. 소비자는 “대량구매 혜택”이라고 믿음.근데 그 할인 비용도 결국 목표 이익율 맞추기용으로 쿠팡에 보전해줘야함. 모든 이익은 쿠팡으로 빨려 들어감. 특히 연말? 1년 마진 결산이라 광고/행사 압박. 광고 안하면 내년에 납품하지마라 함.
온라인 채널 수수료 요약 정리 및 판매가(소비자가) 책정하기. 1. 온라인만 하겠다 : 수수료 30% 기준 2. 오프도 하겠다 : 수수료 60% 기준 3. 공구도 하겠다 : 수수료 50% 기준 네이버 : 7% (기본 수수료 + 쇼핑검색 유입) 쿠팡윙 : 네이버와 유사 쿠팡 로켓 : 공급가 (마진 보존율 업체마다 상이) 오픈마켓 : 15% 이내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앱 플랫폼 : 15-25% (무신사, 29cm, 오늘의집 등) 종합몰 : 15-20% (신세계, H몰 등) 카테고리마다 수수료는 다르다. 하지만 채널 확장과 별도 비용을 고려해야한다. ‘후기 혜택, 사은품, 행사 참여, 쿠폰 할인 등등’ 그렇기에 처음부터 소비자가는 저렇게 수수료 기준을 두고 책정하여 움직이는게 좋다. 판매가는 행사등에 따라 변동이기 때문에 소비자가를 책정하는게 중요하다. 나는 평균 할인가는 소비자가 대비 30%로 책정해서 가격을 만든다. 스마트스토어
📌 11/3~11/11 쿠팡 광군제, 새벽배송 직구 특가만 체크. • 코세페: 10월말~11월중순 • 쓱데이(이마트/SSG): 11월 초 주말 2~4일 • 롯데 블랙위크: 11월 초~중순 • 빅스마일데이·그랜드 십일절: 11/1~11/11 • 네이버 대규모 세일: 11월 상·중순 스팟 • 올리브영 BF: 11월 1주차(5~7일) • 홈플러스 블랙: 10월말~11월중순 • 쿠팡 로켓직구 광군제: 11/3~11/11 각 행사 추가 할인 쿠폰/카드 조합표는 고정 댓글에 정리해뒀어.
와… 쿠팡 이번 ‘쿠가세’, 진짜 핵심만 정리해드릴게요👇 1년에 딱 2번 열리는 쿠팡 최대 규모 가전·디지털 할인 행사! (10월 27일 ~ 11월 9일)
🚨추석 맞이 쿠팡 최대 50% 할인 행사 아직도 추석 선물 준비 못한 스니들 있어?? 지금 바로 최대 50% 할인 받아서 준비해~ 특히, 쿠팡 와우회원이면 더 높은 할인율과 한정혜택 받을 수 있어 ⚠️조기품절 주의, 서둘러서 구매해 할인 받으려면 댓글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