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검색 분석 결과

분석 대시보드

새 검색 또는 수정

요약 통계

총 스레드 수
9
총 좋아요
757
총 리포스트
8

검색 결과 스레드 (점수 순 정렬)

로그인 필요

콘텐츠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고 원하는 스레드 정보를 분석해보세요.

1위
theveryjiseon
18시간 전
점수
1,322

그동안 송파구에 꽤나 이름있는 헬스장 혹은 동네에서 규모있는 개인 헬스장에서 P.T 받으면서 트레이너 10명 갈아탄 후 느낀점. 전문가다운 느낌 단 한번도 없었음. 그리고ㅡ 지적수준, 대화가 연결이 안됨;; 미안하지만 이제 트쌤 학벌을 따지게 되었음. 솔직히ㅡ 정규대학 나오지 않고 그저 자격증으로 트레이너 하는 사람들. 그저 죄송하지만 몸으로 영업하는 느낌만 90% .... 왜 구지 여성회원 손을 지그시 잡고; 운동할 때 ... 어깨 뭉친 근육 풀어주고 ..... 과도한 스킨쉽을 하시는지??? 정말 미안하지만 로맨스스캠 같음;; 내 말에 공감하는ㅅㅏ람?! 솔직히 정말 말하기도 민망한 일도 있었지만 여자로써 수치스러워서 스레드에 말도 못하고 억울.... 속상.... 하아... 대한민국 트레이너들;;; 전.문.성. 그리고 직업의식 ! 제발... Plz 아! 그리고 왜 남친으로 트레이너는 밑거남인지 5억5조 공감!!!! 이 또한 사회문제 한 카테고리!!!

2위
cinamong_day
1일 전
점수
916

헬스장 다녀오고 나면 한시간은 죽은 듯이 누워있게 된다. 무게는 전보다 많이 들수 있게 되었는데 체력은 언제 느는거야?? 헬스하면 힘도 세지고 강철 체력되는거 아니었어??

3위
harin.daily.167
1일 전
점수
450

헬스장에서 어떤 남자랑 자꾸 마주침. 눈 마주치면 웃고 기구 양보해주고 내가 운동 끝나면 슬쩍 말 걸고. 주변에서도 “야 걔 너한테 관심 있는 거 같은데?” 이러길래 나도 은근히 썸이라 생각함. 어느 날 용기 내서 운동 끝나고 같이 나가는데 그 남자가 갑자기 진지하게 말함. “저… 혹시 시간 괜찮으시면 끝나고 잠깐만 얘기할 수 있을까요?” 심장 쿵. 이거다 싶어서 카페 가려고 했는데 그 남자가 방향 틀어서 헬스장 옆 편의점으로 감. 그리고 편의점 앞에서 한참 뜸 들이더니 하는 말..

1awkick
5시간 전
점수
384

집근처에 헬스장이 생겨서 가봤는데, 6개월 39만원이더라구 약간…비싼가? 싶었는데 집근처라서 등록하려고 했어 근데 등록비 3만 3천원을 요구하는거야 그래서 그냥 등록 안하구 왔어. 등록비의 정체가 뭐야?? 회원 한 명 전산에 입력하는 데 비용이 들리가 없잖아 헬스장이 동호회같은 커뮤니티도 아니구 가맹비를 태우는건가?

gpfuddll
5시간 전
점수
251

헬트 회원이랑 사적으로 어디까지 허용 가능해 1.스쿼트 할 때 자세 잡아주기 2.무료 피티 (참고로 같은 헬스장 다른 트쌤한테 피티 수업 받는 중임) 3. 운동 끝나고 자기 차로 집 데려다주기 4. 운동하고 나서 단백질 채워야 한다고 회랑 소주 먹자고 하기

firstpenguin2024
5시간 전
점수
153

"헬스장에 여성회원이 쓴 기구 특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도대체 누가 이런거 생각하는거야~~ 특정 기구만 무게가 정말 많이 걸려있음

brew_hipstation.xii
14시간 전
점수
107

유행따라 러닝만 하다 근손실 나서 다시 헬스장 유행따라 크로스핏 하다가 다쳐서 다시 헬스장 유행따라 바레로 빠졌다가 식으면 다시 헬스장 엉덩이 커지려면 무조건 헬스장 돌고 돌아 결국엔 다시 헬스장

mcfitness_yeonsan
1시간 전
점수
85

헬스장에서 근무중인 7개월차 인포 병아리야 ..! 헬스장 괜찮은 플리 있을까?? 추천해줘 스친이들 🏋️‍♀️❤️😭 우리 헬스장 힙하니까.... 힙한걸로다가 부탁한다!

soo_can.workout
1일 전
점수
79

나 근데 궁금한거 있어요.약간의 자기자랑일지도. 예전에 동네 헬스장 다녔을때 거기서 한달꺼만 내면 계속 다니게 해준다고 하고, 실제로 재등록 기간 가까워지면 말 하면 무한 연장 해주셨음 (2년 가까이. 그리고 이사가서 못다니게됨). 크로스핏 다닐때는 처음에 무료 체험 한번 가니까 돈 안받는다고 등록해줄테니 오고싶을때 아무때나 오라고 하셔서 계속 무료로 다님. 왜냐고 여쭤보면 그냥 두 군데 다 홍보다- 라고만 말해주셨는데, 인스타 팔로워가 많은것도 아니었음. 단 한창 관리할때라 엄청 마른 상태긴 했어요 (지금 프사 상태) 근데 궁금한건, 헬스장에 마른 여자 한명 열심히 다닌다고 해서 회원이 늘거나 인기가 많아지는건 아닌 것 같던데…? 왜 협찬 해주시는지가 궁금함… 제 눈에는 효과가 없는 것 같아서요 ㅋ 내가 친구를 데려온것도 아니엇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