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 계정
심:Re(@simm_re) 인스타그램 상세 프로필 분석: 팔로워 19,159, 참여율 10.1%
@simm_re님과 연관된 프로필
연관 프로필이 없습니다
이 계정에 대한 연관 프로필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simm_re 계정 통계 차트
게시물 타입 분포
시간대별 활동 분석 (최근 게시물 기준)
@simm_re 최근 게시물 상세 분석
동영상 게시물 분석
여러 장 게시물 분석
@simm_re 최근 게시물
심:RE 세미나 가족분들에게 여러분들이 감당할 수 있는 스트레스의 크기, 그것이 바로 당신이 가진 그릇의 크기입니다. 그리고 그 그릇은 곧, 당신이 걸어갈 성취의 지표가 될 것입니다. 육체가 아무리 강하다 해도 마음이 고작 바람 한 줄기에 흔들린다면 결심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그러니 자신의 마음을 먼저 지켜내십시오. 내면이 절대 흔들리지 않는다면 세상 앞에 어떤 과업도 두렵지 않습니다. 몸을 단련하듯, 마음도 단련해야 합니다. 어떤 환경에 태어났든, 내면이 강한 사람은 삶의 폭풍 속에서도 꿋꿋하게 맞서 나갑니다. 절체절명의 상황에서도 끝내 자신의 길을 지켜내고, 가능성의 지평을 끝없이 넓혀갑니다. 결국 인간의 위대함은 주어진 고통을 넘어서는 순간에 드러납니다. 그러니 포기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지금도 단단해지고 있고, 앞으로도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내면의 역치를 뛰어넘는 이 순간, 삶은 난공불락의 성채가 되어 어떤 폭풍에도 무너지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믿습니다. 여러분들은 해낼 수 있습니다. ✅심리 클래스는? 신경계 오작동으로 일어나는 문제점 (소화불량, 불면증, 이유모를 두통, 피부 염증, 우울증, 번아웃 등) 들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웁니다. 커리큘럼은 1.뇌과학 스트레스 이론 2.일상에 어떻게 전이되는가 3.내부실습 4.외부실습 5.QNA 이렇게 진행되며 스트레스를 역이용하는 안티프레질 전략 즉, 스트레스로 부터 강해질 수 있는 방법을 배우고 궁극적으로 이 세미나를 통해 자율신경계를 정복하고 나아가 삶을 행복해지게 만들어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하는 것에 실패하셨나요? 삶에는 파도처럼 오르내리는 흐름이 존재합니다. 고점과 저점, 하루에도 몇번씩 반복되고 한 해, 인생 전체에도 적용됩니다. 삶에는 내가 통제할 수 없는 리듬이 존재한다는 것을. 아셔야합니다. 고점의 나를 자랑스러워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저점의 나를 비관하지 않는 것은 더 중요합니다. 심리학자들은 우울과 무기력이 ‘회피 행동’을 유발한다고 말합니다. 자꾸 도망가고, 모든 것을 내려놓고 싶어지고, 결국 자기 비난으로 이어집니다. 저점을 실패가 아니라 회복기로 받아들이세요. 실제로 이는 편도체의 과활동이 가라앉고, 세로토닌과 도파민의 균형을 다시 잡는 ‘재정비의 시간’입니다. 고로 삶의 저점은 반등을 위한 기회인 셈입니다. 그러므로 저점에 있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자신의 위치를 인정하는 것입니다. 그 다음, “이제는 오를 일만 남았다”는 기대감을 품는 것입니다. 그리고 깨어 있는 순간만큼은, 최선을 다해 집중하고 만끽하는 것. 영원히 저점일 것 같은 삶은 곧 또다시 일렁입니다. 고요와 파동을 넘나드는 그 흐름 속에서 스스로 더 높은 곳을 향해 떠오를 것입니다. 주어진 시간 동안 자책과 불안이 아닌 감사와 희망으로 가득채워보세요. 삶은 삶에게 최선을 다하는 이에게 언제나 선물을 선사합니다.
우리는 시스템, 정보, 타인의 시선에 끌려다니며 자기 생각을 잃어버린 채 살아갑니다. 이젠 다시, 스스로의 의식을 되찾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의식을 통제한다는 건 단순히 버티기의 개념이 절대 아닙니다. 자신을 관찰하고, 경험을 반복하며 마음을 다스리고 강화시켜 이윽고 삶을 바꾸는 기술입니다. 결국 행복해지는 비법은 하나, 자기 자신을 다스리는 일입니다. 어떤 감정에 머물고 어떤 생각을 선택하느냐, 그 선택이 곧 여러분들의 현실이 됩니다. 그리고 그 사실을 깊이 이해하고 배우는 순간 당신의 힘들었던 마음은 비로소 자유로워질 것입니다. 프로필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집중력은 의지문제가 아닙니다. 뇌의 메커니즘을 잘 이해하고 단련시키느냐의 문제입니다.
”명상으로 불안함이 잡힐 수나 있을까?“ 저도 그렇게 생각했던 적이 있습니다. 반은 맞고 반은 틀린 말입니다. 9년이라는 시간 동안 수많은 기법의 명상을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뇌과학이 부재 된 명상법“은 효과가 전혀 없었고 더 나아가 불신만 안겨줬습니다. 그렇다면 불안은 어떻게 정복되는 걸까요? 감정체계를 다루는 자율신경계를 정복하는 것이 명상의 진짜 목적이 되어야합니다. 매주 한 번 고민과 스트레스를 가면을 쓴 채 쏟아붓고 신경계를 리셋하는 간단하지만 실질적인 수업이 청담에서 시작됩니다. 불안에서 벗어난 삶 더 나아가 강해진 모습으로 바뀌어 갈 내 미래. 이제 시작됩니다.
회피형은 연애가 아니라 인생도 망친다..
심리력 키우기..
세상은 각박해..가치가 없으면 떠나더라구요
기존 가이드 영상이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 누구나 따라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준비했습니다.
개가 짖어도 기차는 간다..
행복에 집착하지 않는 것
인간관계, 끌려다니기만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