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검색
* 페이지를 이동해도 계속해서 분석을 진행합니다.

서 은아(@memyselfolive) 인스타그램 상세 프로필 분석: 팔로워 14,817, 참여율 2.96%

memyselfolive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memyselfolive

인증됨

서 은아

응원대장 올리부 매일의영감수집, 응원하는 마음 저자 작가, 일상기록가, 시간관찰자, 브랜드탐험가, 다정한관찰자, 따뜻한어른 🩵 #올리부위클리 #올리부문방구 #올리부애정브랜드 #매일의영감수집 #응원하는마음 #올리부책장 #올리부의일

https://product.29cm.co.kr/catalog/3146354
alohayoon 프로필 사진

alohayoon

융 Ashley
상세 분석 보기 →
leebaadaa 프로필 사진

leebaadaa

이바다
상세 분석 보기 →
thsgus 프로필 사진

thsgus

Hyun Son
상세 분석 보기 →
muguasu 프로필 사진

muguasu

MUGUASU
상세 분석 보기 →
kimssssoi 프로필 사진

kimssssoi

소희 Soi
상세 분석 보기 →
somewon_co 프로필 사진

somewon_co

Somewon
상세 분석 보기 →
longblack.co 프로필 사진

longblack.co

롱블랙
상세 분석 보기 →
_soosoojin 프로필 사진

_soosoojin

수수진
상세 분석 보기 →
jojo1205 프로필 사진

jojo1205

조인혁
상세 분석 보기 →
desker_lounge_hd 프로필 사진

desker_lounge_hd

데스커 라운지 홍대
상세 분석 보기 →
from4rest 프로필 사진

from4rest

Kim Shinji
상세 분석 보기 →
Premium

로그인인 사용자 전용

모든 순위의 릴스를 '무료로' 확인하려면
로그인하세요.

로그인 하기

@memyselfolive 계정 통계 차트

게시물 타입 분포

시간대별 활동 분석 (최근 게시물 기준)

가장 많이 포스팅한 시간(한국시간 기준)
01:00 KST

@memyselfolive 최근 게시물 상세 분석

총 게시물
4,357
평균 좋아요
426
평균 댓글
11

이미지 게시물 분석

평균 좋아요 0
평균 댓글 0
게시물 수 1개
전체 게시물 중 8.3%

여러 장 게시물 분석

평균 좋아요 0
평균 댓글 0
게시물 수 11개
전체 게시물 중 91.7%

@memyselfolive 최근 게시물

Photo shared by mohs on March 21, 2025 tagging @29cm.official, @memyselfolive, @inventario.seoul, @pointofview.seoul, and @mohs.official.
여러장
1,543
15

29CM와 포인트오브뷰가 함께 여는 문구페어 인벤타리오에서는 문구인 앰버서더 3인과 브랜드의 협업으로 제작된 한정판 문구 상품이 출시되는데요. 영광스럽게도 저희 모스는 응원대장 올리부 서은아 작가님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 문구인 규림 x POINT OF VIEW, 마케터 숭 x OIMU, 그리고 응원대장 올리부 x mohs! - ONE CARD A DAY, ONE CHEER A DAY. 누군가의 하루에 용기와 응원을 건네는 응원 카드 세트 서은아 (응원대장 올리부) 작가님은 <매일의 영감수집>, <응원하는 마음>의 저자이시며, 디지털 광고 대행사, 야후, 마이크로소프트를 거쳐 현재 글로벌 플랫폼사의 인터내셔널 마케팅 동북아시아 및 호주지역 총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들의 탄생과 성장을 뜨겁게 응원하며, 여행과 책, 문구 등 소소한 것에서 담담한 영감을 수집합니다. 서은아 작가의 ‘응원하는 마음’ 속 45개 메시지와 모스그래픽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만나 탄생한 특별한 콜라보 제품으로,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응원을 건네고 싶은 마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45장의 ‘응원하는 마음’ 카드 3장의 ‘나를 ‘위한 응원’ 카드 2장의 ‘특별한 마음 응원’ 카드 메시지와 함께 큰 위로와 영감을 주는 50개의 그래픽은 팬톤 형광 별색으로 인쇄되어 그 자체로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보입니다. 단순히 아름다운 색감을 넘어 보는 사람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해줍니다. @inventario.seoul @29cm.official @pointofview.seoul @memyselfolive #inventario #인벤타리오 #인벤타리오2025문구페어

2025년 03월 22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shared by 서 은아 on January 13, 2025 tagging @wisdomhouse_official.
사진
809
35

#매일의영감수집 #위즈덤하우스 #응원대장올리부 - 두번째 책이 나왔습니다! 매일의 영감수집 지난 4년을 꽉채워 매일밤 나를 지켰고, 우리를 지켰던 매일의영감수집 리추얼 건강하고 단단한 삶을 살아가고 싶었던 나의 마음 무너져내렸던 나를, 보통의 나날로 되돌아오게 했던 그 마음 나를 지켜주었던 그 시간들을 여러분들께 선물로 전합니다. 우리 모두의 삶의 모든 순간이 반짝이는 영감이길. 여러분들이 지켜낼 그 모든 순간을 응원합니다. - 평범한 일상에서 특별한 인사이트를 발견하는 내 삶의 연료를 채워주는 습관 매일의 영감수집, 1월 15일(수)부터 서점에서 만나실 수 있어요! 그리고 1월 15일(수) 저녁 8시! 매일의 영감수집 책과 함께 인스타라이브! - 온라인 서점 링크는 프로필 상단에! _교보문고 bit.ly/younggam-kyobo _YES24 bit.ly/younggam-yes24 _알라딘 bit.ly/younggam-aladin @wisdomhouse_official

2025년 01월 13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서 은아 on March 23, 2024.
여러장
1,282
63

#응원하는마음 #응원대장올리부 #올리부의책 - 아빠의 글씨로 쓰여진 응원이었다. 선물을 열고 와락 눈물이 쏟아졌다. 엄마가 어제밤 나의 책을 받고 밤새 완독을 하셨다. 아빠가 엄청 좋아했을텐데라는 말을 하던 차였다. - 아빠의 편지들에서 글자를 하나하나 찾아, 나에게 아빠의 응원을 선물한 친구 덕분에 나는 온전히 아빠에게 나의 책 출간을 응원받은 마음이다. - 책을 교정하느라도 여러번 읽었는데도 책으로 엮여 나온 것을 다시 손에 쥐고 읽자니 그 안의 모든 순간, 나에게 향했고, 누군가에게 향했던 우리의 응원의 순간들이 그저 감사했다. - 나보다 더 기뻐해주고, 설레해주고, 기다려준 사람들 그 마음을 다 소중하게 간직한다. 그 마음을 다 더 깊고 넓게 나누겠다고 마음 먹는다. - 고맙습니다.

2024년 03월 23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서 은아 on August 10, 2025. May be an image of speaker.
여러장
180
4

#올리부위클리 #리셋위클리 2025.8.4 - 8.10 - [일상] 스치듯 지나치는 순간에도, “아! 좋다!”라는 마음을 놓치지 않기 위한 노력 - 신랑의 담낭제거수술이 있어서, 병원 출퇴근이 있었던 주. 건강하게 살아야지 다짐하며 스스로를 아끼고 지킬 줄 아는 어른이 되자 또 마음 먹고! - 일주일이 넘게 고마운 생일 축하의 마음을 받으며! 그대들 존재 자체가 모두 선물. - [대화] 나는 공부하는 사람인가. 나는 매일 공부를 한다. 어른이 하는 공부는 무척 많이 애써야 한다. 새로운 것을 배우든, 알고 있는 것을 더 깊게 알아가든. 내가 조금 더 나아진 사람이 되기 위한 가장 가까운 방법은, 공부하는 것. 요즘 나의 공부는 ‘내가 상상했던 것을 만들어보는 과정’ AI가 나에게 준 이루어내고, 행동할 수 있는 힘. - [문장] 질문이 정답보다 중요하다. 만약 곧 죽을 상황에 처했고, 목숨을 구할 방법을 단 1시간 안에 찾아야만 한다면, 1시간 중 55분은 올바른 질문을 찾는 데 사용하겠다. 올바른 질문을 찾고 나면 정답을 찾는 데는 5분도 걸리지 않을 것이다. <알베르토 아인슈타인> - [생각] 입추가 지났다고 밤이 되니 제법 기분 좋은 바람이 분다. 절기에 따라, 계절에 따라 자연이 변하는 모습들에 감탄하다, 나의 삶의 절기를 떠올린다. 사람의 삶의 절기에도 자연스럽게 변하는 삶의 모습들이 있다. 가장 그 절기답게 살아내야지. - [마음재설정] 신랑의 수술로 가족돌봄휴가를 썼다. 그 덕분에 우리를 돌아보고, 집 곳곳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그 어느 시절의 우리의 삶이 모두 마땅하고 아름답기를 바라며. - #올리부의응원 작은 브랜드의 시작을 응원하며 점심시간 뜨거운 대화를 나누었다. 그들의 반짝이는 마음이, 뜨겁게 달구어진 그 마음이 좋았다. 언젠가 더 많은 사람들의 여정을 응원할 수 있는 나의 시간을 열망하며.

2025년 08월 10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서 은아 on August 03, 2025. May be pop art of lighting and text.
여러장
243
0

#올리부위클리 #리셋위클리 2025.7.14 - 8.3 - [일상] <여름방학맞이 도쿄 여행을 다녀왔다.> 어느새 나보다 훨씬 키가 커진 나의 첫 조카와 나의 그녀, 우리 셋의 도쿄 여행. 일상을 살 듯 여행을 하고, 여행을 하듯 일상을 사는 것. 설레는 마음으로 일상을 살고, 일상에 숨겨진 설렘을 찾아내듯 여행하는 것. 행복했던 우리의 짧고 굵은 도쿄 여행! - <삶을 경쾌하게> 요즘의 어머님은 경쾌해지셨다. 노래하듯 말씀하시고 내 손을 꼭 쥐고 다정하게 쓰다듬어주신다. 뮤지컬 배우가 다 되셨다며 오빠는 어머니께 너스레를 떤다. 삶의 어느 자락, 그 어느 짧은 순간도 경쾌하게 살아보려는 어른의 애씀. - <바다의 걸음마> 작은 점이었던 존재가 엄마의 배 안에서 무럭무럭 자라고, 태어나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과정이란 얼마나 경이로운가. 바다가 엄마아빠를 향해 걸어가는 장면을 보면서, 마음이 뭉클했다. 내가 그러했을 시간, 나의 그녀가 그러했던 시간. 우리 모두가 그 처음을 그렇게 경이로운 마음으로 맞이했을테니 우리 삶의 모든 순간을 그 순간처럼 무척이나 호들갑을 떨며 경이롭게 살아봐야지. - [대화] <동훈과의 대화> 그 선택과 결정은 나를 지키려는 어떤 막강한 힘이 스스로를 구한 거라 믿으며. 완주가 목표가 아닌 나를 찾고 바라보는 뜨거운 산티아고 순례길이 되길 응원하며. - <유미대표와의 대화> 책을 만들어간다는 것에 대한 대화. 책이란 무엇일까? 책이 지금의 형태가 되었을 그 처음을 상상해본다. 글자가 만들어지고, 종이에 쓰여지고, 그것들로 이야기가, 생각이, 정보가 전달되던 것. 오늘날, 그 목적을 위한 새로운 형태의 것들과 책은 어떻게 다른가? 새로운 방식의 책을 상상해본다면! - <쥬니와 기훈과의 대화> 꿈을 꾸는 사람이 되고, 그 꿈을 이루는 사람들이 되자며. 꿈을 이루기 위해 첫 발을 내딛기. 자꾸자꾸 내가 하고 싶은 것들을 꺼내 이야기하고 손발을 움직이고, 행동하는 것. 꿈을 이루는 과정이다. - [문장] ‘나’라는 정체성은 어떠한 방식과 과정으로 생각,탐구,추론,선택,판단,결정 등을 경험하느냐가 기억으로 켜켜이 저장되면서 형성된다. <질문의 격 중> - [생각] 우리가 요새 자주하는 질문 <존재의 이유> 내가 이 조직에 있는 이유, 이 시간들에서 내가 얻은 것들을 적어본다. 내가 이 곳에서 함께 이루어내고 살아낸 시간들의 결과값이, 얼마나 값지고 중요한 것들인지를 바라본다. 어떤 숫자의 성장, 그것들의 증명의 과정이 다가 아니다. 우리가 존재했던 시간, 그 이유, 그 마음들이 다 남아있다. - [마음] 조급한 마음이 들었다. 뒤쳐지면 안되겠고, 경쟁력이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생각 덕분에 공부를 시작했다. 매일 그 조바심이 들 때면 주저하지 않고 새로운 것을 시도했다. 머릿속에 맴돌던 아이디어들을 쏟아내고 웹앱을 개발을 해보았다. 그 조급하고 불안했던 마음 덕분이다. - #올리부의응원 나의 사람들에게 전했던 모든 마음을 몇배로 돌려받은 생일날의 응원들. 고맙습니다 모두들. - 오늘의 내가, 내일의 나를 위해 하는 리셋.

2025년 08월 03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서 은아 on July 25, 2025. May be an image of diary, book and text.
여러장
325
14

#올리부의편지 #나의그녀에게 #응원대장올리부 - AI시대, 너의 마음과 머리를 위한 편지 - 생각을 시작하는 힘 - 서현에게, 서현아 요즘 AI 얘기 진짜 많이 하지? 오늘 우리 둘이 저녁 먹다가 나누었던 이야기를 좀 더 정리해서 전하고 싶어서 편지 노트를 열었어. - 엄마는 다음주부터 오빠, 언니들이랑 AI 공부를 하나 같이 하기로 했어. 너희들도 수업에서 배우기도 하고, 여러 용도로 많이 써봤지? 엄마는 네가 처음 챗지피티 쓸때 “안녕!” 하고 인사하던 그 때를 잊을 수가 없어. 그리고 넌 종종 그 친구를 테스트하고 혼도 내고 그랬잖아. 아, 이것이 AI-네이티브 세대인걸까? 하는 생각을 그 때 처음 하게 된 것 같아. - 그래서 엄마는 요새 고민이 많아졌어. AI시대에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나는 너에게 어떤 힘이 필요하다고 알려줘야 할까? 그래서 요근래 이런 생각들을 깊이 해 보는 중이야. - 요즘 사람들은 AI라는 도구를 이용해서 지금까지의 우리가 가졌던 능력보다 훨씬 넘치는 능력들을 쉽게 갖게 되었어. 개발 언어를 모르는 사람도 개발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영어 이메일이나 문서들도 훨씬 잘 만들 수 있게 되기도 하고, 회의록 정리도 쉬워졌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글을 더 조리있게 정리할 수 있게 되었다는 사람도 있어. 내가 못하던 어떤 영역들을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초능력 친구가 생긴 기분이랄까. - 엄마는 그래서 이럴 때일수록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일까를 생각해보고 있어. 그 중 하나, 오늘 떠오른 생각의 단어는 “너의 생각을 시작하는 힘”이야. - 무슨 말을 할지는 너에게서 시작하잖아? 시작은 너, 정리는 AI. - 그리고 너의 생각이 이리저리 흩어지고 정리되지 않아도 좋아. 그 생각들이 계속 내 안에서 굴러다니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해. 엉킨 말들과 생각들을 AI와 함께 풀어내보는거야. 대신, 그 모든 것의 시작은 너에게로부터인거지. - 또 어떤 것들이 그 힘을 길러줄까? “왜”라는 질문이 너의 가장 큰 무기가 될거야. “원래 그런거야”라는 말엔 무조건 물음표를 달아보는건 어때? - 엄마의 질문의 시작은 항상 “원래 그런건 없는거야!”로 시작하잖아. “원래”라는 것도 언젠가의 처음, 그 시작이 있었던 것처럼, 우리가 질문하고 생각하는 그 순간이 “맨 처음”일 수 있다고 생각해 보는거야. - 그렇게 나로부터 ‘시작’하고 ‘생각’하고 ‘질문’하는 거야. - 이런 시작하고, 생각하고, 질문하는 힘은 어떻게 기르면 좋을까? - 엄마는 끊임없이 물음표를 붙여보는 연습을 하고, 그 물음표를 따라 요리조리 생각의 살을 붙이고, 그렇게 상상을 더해간 이야기들을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해. 그러면 그 과정이 재미있고 신이 나더라고. - 그리고 엄마가 기록하고 생각하는 시간들을 얼마나 애써서 갖는지 알고 있지? 그 시간들이 엄마에게 큰 자산인 것 같아. 그 생각들과 시간, 기록들이 엄마의 시작이 되어주거든. - AI가 우리에게 주는 건 정답이 아니라, 네가 선택하고 결정할 여러 가능성 중 하나를 준다고 생각해. 그 중 무엇을 고를지는 온전하게 너의 ‘판단하는 힘’이 필요하고. - 그래서 또 중요한 것이 “그걸 왜 선택했는지”, 바로 “너의 이유”를 갖는 것이라고 생각해. - 서현아, 앞으로 네가 살아갈 이 AI 시대에는 ‘무조건 똑똑한 사람’보다는 ‘생각할 줄 알고, 질문할 줄 알고,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데 애쓰는, 용감한 사람’이 더욱 필요하다고 생각해. 우리 함께, 그런 힘들을 가진 멋진 사람들로 무럭무럭! 오늘도 모든 순간의 너를 응원하는, 너의 응원대장 엄마로부터. 2025년 7월 25일 금요일 밤.

2025년 07월 25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서 은아 on July 22, 2025. May be an image of toy.
여러장
108
5

#올리부문방구 #도쿄 #가챠 - 이번 여행 나는 흡사 올리부문방구 출장온건가 😝😝 모든 소비는 가챠로부터 😁😁😁 - 반다이 가챠에 새로 OLGA 구스해그 캔들 미니어쳐!! @goose_hag 모든 아이템 클리어!! - 귀여운 아이들 붕어빵까지 드디어 올 클리어 @kenelephant2000 - 팝마트는 과연 난리네. 크라이베이비도 겸 🤩 그녀의 최애 하치푸푸까지 😜

2025년 07월 22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shared by 서 은아 on July 17, 2025 tagging @newfarmerspot. May be an image of tea and text that says 'eu 300g 생일종 Mixed GRAIN GRAIN LIFE ORIGIN! ORIGIN/ (tentill, o AaeA Ries 느린혼합국 H 느린 部2 혼화 Grains ain yedPre) 15% miller Dats ピず無人 신농작소 2025 $2024 5.06 2025.06 06.'.
여러장
51
0

#올리부애정브랜드 #브랜드탐험가 #신농작소 - 새로운 브랜드 발견 & 탐험 @newfarmerspot - 농부아버지의 30년과 새로운 시대를 여는 딸의 협업 걍원도 횡성 밤두둑마을에서 시작된 신농작소 - 밥한끼를 먹더라도 '잘' 먹는것이 나에게도 세상에게도 옳은 일이라 생각하고 좋은 것들을 만나기로 다짐한 나 - 곡식생활 든든하게 시작! 자연과 농부가 함께 만들어내고 농부아버지와 딸의 함께 애쓴 시간 이제 우리가 누릴시간 🩵🩵🩵

2025년 07월 18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서 은아 on July 13, 2025. May be an image of book and text.
여러장
193
3

#올리부위클리리셋 #OliveReset4 #WeeklyReset 2025.7.6 - 7.13 - 2025년의 새로운 반이 시작되었다. 위클리 일기를 새로운 방식으로 써보기로 결심했다. 나의 시간에 대한 기록을 통해 남기고 싶고, 얻고 싶은 것이 무엇일까를 골똘히 생각한 몇주. - 네 가지 키워드로 나를 리셋하는 기록 대화 - 이번 주, 나에게 오래 남은 말 문장 - 이번 주, 책에서 만난 문장 생각 - 이번 주, 내가 붙잡아 본 생각 마음 재설정 - 나를 다시 움직이게 한 ‘덕분’의 마음 - 말, 문장, 생각, 마음이라는 네 가지 키워드로 나를 돌아보고 나를 나아가게 하기. - 말은 마음보다 오래 남고, 문장은 나를 다시 살아보게 하고, 생각은 마음의 자양분이 되고, 그 마음 덕분에 다시 걸어가기. 오늘의 내가, 내일의 나를 위해 하는 리셋. - [대화] #시간 어떤 시간들을 어떻게 쓸 것인가 - 대화1. 나의 삶에 어떤 시간들이 존재하는지를 들여다보는 것 너무 중요한 것 같아. 이런 시간은 쓰지 않았으면 좋았을텐데 하고 후회하는 시간들을 오히려 피하지 않고 바라보면 그 시간들을 다음엔 잘 쓸 수 있겠지!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걱정하는데 쓰는 시간, 내가 통제할 수 없는 일에 매달렸던 시간, 주변에서 발생한 일에 마음을 뺏겨 나의 집중력을 상실했던 시간. Thanks to 나의 친구 현우맨. - 대화 2. 한 시간의 운동 시간보다 열 시간의 나의 일상의 자세를 돌보는 것이 더 중요해요. 평소의 나의 앉은 자세, 몸을 아끼는 습관 지키기! Thanks to 나의 필라테스쌤 혜원. - [문장] Atomic Habit (아주 작은 습관의 힘) - 당신은 자신이 되고 싶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는가? 일단 자신이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이해하면 그와 관련된 정체성을 강화하는 작은 단계들을 밟아나갈 수 있다. - [생각] 리더의 선택 - 그녀의 학교 교장선생님께서는 매일 아침 등교시간에 작은 교통봉을 들고 아이들의 등교길을 지켜주신다. 그 날은 길건너던 학생의 가방이 툭 하고 풀리자, 그 끈도 함께 묶어주셨다. 문득, 교장선생님의 그 선택의 시작이 궁금해졌다. 학교 위치 상 고질적인 문제였을 등하교길 교통상황, 아이들의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중요한 문제이기에 학교는 여러 고민들을 했을것이고, 여러 조치들을 취했을 것이다. 그 중, 그의 선택은 매일 아침 그 자리를 지키는 것. 내가 원하는 리더의 선택은 바로 그런 것이다. 그 어떤 선택이든, 이것이 우리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라고 판단되면 행동할 수 있는 그런 선택. - [마음재설정] 나를 다시 움직이게 한 ‘덕분’의 마음 - 마음이 불편하고, 어려운 순간이 그렇지 않은 순간보다 더 선명하고 더 많다. 하기 싫고 어렵고 힘들고 피하고 싶고 자꾸 미루고 싶은 마음이 올라오는 때, 그 일상의 순간들 조차도 나를 일으키는 동력이 되었음 하는 마음으로. 그 마음들을 외면하지 않고 다시 재설정해서 나를 움직이게 하는 것. - 그 마음들의 본질을 알아차리고, 그것 때문에 싫고 힘들고 피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그 덕분에 이렇게 하게 되었고, 그 덕분에 배웠고, 그 덕분에 이런 힘이 생길수 있구나하는 마음으로. 그 마음으로 나를 일으켜 세우기. 이번주의 ‘덕분의 마음’ 마음이 불편한 메일 쓰기를 다른 어느 메일보다 애를 써서 완성했더니, 그 덕분에 불편한 마음을 뒤로 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게 되었다. - 그 외에도 좋은 마음들이 가득했던 한 주. - #올리부의응원 그녀와의 뜨거운 협업의 한주, 유빈님 집에 데려다주었던 오후, 팀장이 된 기현이, 힘을 내 이무드, 팝업 준비하느라 애썼을 사람들, 오랜만의 재원대표님과의 대화, 엄마의 여행 - 오늘의 내가, 내일의 나를 위해 하는 리셋. 이번주의 나도 참 좋았다.

2025년 07월 13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shared by 서 은아 on July 09, 2025 tagging @nicetomeetme.kr. May be an illustration of text.
여러장
117
2

#올리부리추얼 #매일의영감수집 #시간관찰리추얼 #밑미 - 오프더레코드 2025 아유레뒤?!!! 👋👋👋👋 @nicetomeetme.kr

2025년 07월 09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shared by 서 은아 on July 08, 2025 tagging @maesil.maesil. May be an image of food and text that says 'FLAVOR & SOUR FLAVOR EET ONLY MATURAL NATUR SUGAR-FREE BENEFIT BENEFIT FREE SUGAR- SPEC SE LOO'.
여러장
90
1

#올리부애정브랜드 #매실매실 - Sugar-Free, Local Specialties 이렇게 써있는 글씨를 읽었을 뿐인데, 그들이 애썼을 수만의 시간들이 상상이 되었다. - 매실매실을 만난지 어느새 3년차가 되어간다. 어려서부터 소화불량으로 소화제를 달고 살던 나, 아이가 내게 오길 기다리던 수년동안 그 소화제를 끊고 내가 버텨온 것은 엄마가 담가주던 매실이었다. - 이제는 매실매실이 나의 필통 속, 나의 여행 가방 속, 나의 출장길, 나의 매일에 함께한다. - 그들을 보면서 제품 하나를 만들기 위해 그 제품을 마주할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진심과 정성과 용기와 애씀이 필요한지 그 모든 순간이 모여 이 브랜드가 되는구나를 배운다. - 매실매실이 오래 애써 만든 새 제품이 나왔다. 초록 품은 핑크의 마음 💗💗💗 나의 일상 소화 담당 매실매실 포에버 💚💚 @maesil.maesil

2025년 07월 08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memyselfolive 게시물 이미지: #올리부위클리 2025.6.30 - 7.6
-
1. 우리를 웃게 하는 것들은 참...
여러장
174
0

#올리부위클리 2025.6.30 - 7.6 - 1. 우리를 웃게 하는 것들은 참 작은 것들이다. 많이 웃고 행복하게! 2. James Clear 의 생각속으로! 그에게 영감을 받은 나의 행동을 정리하고 실행해야지! - 3. Sleep Well. 잘자요~하고 굿나잇 인사를 나누는 사람들. 출장길에서 만나는 다정한 인사. - 4. 희녹 룸스프레이 덕에 출장길 호텔에서 매일 방에 있는 시간이 그렇게 좋았다! 작은 변화! - 5. 여행이든, 출장이든 숙소에 도착하면 나의 방으로 만들어야 그 방에 머물 준비가 끝난 기분. 좋아하는 것들 잔뜩 가져가서 싹! 정리하고 그 밤을 기분좋게 시작했다! - 6. 싱가폴에서 시작된 두통이 몇일을 갔다. 건강하게 나 지키기! 7. 항상 싱가폴 출장은 최단시간이다. 오랜만에 싱가폴 길거리를 탐험한 기분. Thanks to Team. - 8. 이틀밤 자고 레드아이 타고 새벽에 도착한 이유. 그녀의 기말고사가 끝나는 날이기에! 아침에 도착해서 학교 데려다주고, 데리고오고! 나의 가장 큰 즐거움! - 9. 애썼던 한주를 마감하며! 우리의 짧은 여행! 대전으로 급 번개! 그녀와 함께 하는 이런 여행 너무 좋아! - 10. 여름이구나. 우리집 식물들이 더욱 푸르르고, 웅장해진다. 저 아이들도 그렇게 애쓰고 자라라는걸! - 11. 마음을 가득 담아 보내주는 사람들. 애정하는 소금집! - 12. 사랑스러운 아이들. 어느새 나의 그녀가 이렇게 큰 언니가 되어있네. 작은 아이들과 함께. 조잘대며 언니를 졸졸 따라다니는 이 아이들과 함께 했던 주말의 급만남! - 13. 한주의 시작이었던 바다&숭과 은혜와의 저녁. 애정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이런 장면. 사랑해. - 14. 아자! 15. 이번 주말에는 그녀와 나의 방들을 정리하기 시작! 하반기 산뜻한 시작을 위해서 주말마다 정리정리! 늦은 밤 되어서야 책상에 앉아서 음악을 틀고 한주를 준비. 평화로운 나를 지키는 책상의 시간. - 16. 그녀의 손톱이 나의 손톱과 닮아있다. 이 작은 사실로도 마음이 꽉 찬 기분이라니. - 17. 2주간 매일 아침 올리브레몬샷을 먹으며 스토리에 기록했다. 나를 움직이는 힘은, 기록이다. 어떤 행동 하나를 추가하고 그것을 계속해나갈 힘을 만들어내는 과정에서 나를 움직이는 동력을 알아차리면, 그것을 통해 해나갈 애씀의 힘을 얻는 것. 그렇게 내가 원하는 하나를 하기 위해 기록했던 시간. Good Job! - 18. 7월의 나의 시간도 기록한다. 2025년의 반이 지나갔다. 그 6개월에 많은 것들을 이루었고, 꿈을 꾸었다. 또 그렇게 잘 살아내보자! - 어떤 주도 그냥 쉬웠던 적은 무척 적다. 이번주도 짧은 출장에, 긴장했던 시간에, 컨디션 난조에, 지키고 싶었던 시간들을 지켜내며 애쓴 나에게 잘했다고 칭찬하지 않으면 다음 발을 내딛기 어렵다. 돌아보니, 그렇게 잘했다. 다 잘했다.

2025년 07월 06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