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 계정
컬프 비하인드 | 신발브랜드 사장놈의 이야기(@kerf.footprints) 인스타그램 상세 프로필 분석: 팔로워 4,525, 참여율 1.64%

@kerf.footprints
비즈니스컬프 비하인드 | 신발브랜드 사장놈의 이야기
📢 소통하며 브랜드 성장과정을 공유합니다 💪 공식계정 @kerf.co.kr
http://www.kerf.co.kr/@kerf.footprints님과 연관된 프로필
@kerf.footprints 계정 통계 차트
게시물 타입 분포
시간대별 활동 분석 (최근 게시물 기준)
@kerf.footprints 최근 게시물 상세 분석
동영상 게시물 분석
여러 장 게시물 분석
@kerf.footprints 최근 게시물

재입고. 오늘은 드리프트 모델 재입고가 있었습니다. 사실 더 일찍 재입고했어야 하는데 여러가지 일로 오늘까지도 시간이 늦어졌습니다... 기존 드리프트 1.0모델에서 풋베드, 사이즈프로파일, 제작공법 등을 바꿔 기존 모델보다 훨씬 부드럽고 발에 착 감기는 착화감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최선을 다해도 항상 아쉬움은 남습니다. 그럼에도 계속 시도하게 되는건, 그냥 이 일이 재밌어서가 아닐까요.

Behind Cut. 체험단으로 시작해, 함께 촬영까지 할 수 있었던 귀한 인연. @c_euni__ 촬영 소품 문제로 시간지연이 많이 발생했음에도, 침착하게 기다려주시고 최선을 다해 임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촬영이었습니다!

백팩 리뷰. 오늘은 24일 출시될 에어쉘터 파라백팩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름이 에어쉘터인 이유는 가볍고, 튼튼하기 때문입니다. 밤낮으로 운동다니시는 분들, 짐도 많은데 가방까지 무거워서 너무 힘들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무게는 가볍지만, 짐을 많이 넣어도 튼튼하도록 낙하산 원단으로 가방을 제작했습니다. 튼튼하고 질길 뿐 아니라 방수까지 100프로 되기때문에 어디서든 사용이 편하실거예요. 수납방식은 끈조임 방식인데요, 짐을 빠르게 넣고 뺄 때 가장 편한 방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끈조임 방식 구조 상 상단부에 구멍이 생겨, 비나 눈이 올 상황을 고려해 뚜껑부를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뚜껑을 달고다니 편하게 여닫으려한 의도가 버클푸느라 의미가 없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버클을 하단이 아닌 측면 중간부로 연결시켜, 버클을 풀지 않고도 뚜껑을 제끼기만 하면 물건을 바로 넣고 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외부에는 3개의 메쉬주머니와 정면부 시크릿 포켓이 있습니다. 짐을 찾느라 뒤적거릴 일이 없도록 투사가능한 메쉬를 사용했고, 시크릿 포켓은 전자담배, 생리대 등 밖으로 보이기 싫지만 자주 꺼내야하는 물건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내부는 내측에는 노트북 포켓, 외측에는 운동복용 대형 포켓이 있으며 방수가 가능한 포켓입니다. 크기도 넉넉해 신발도 들어갑니다. 양 측면에는 고무 밴드가 있어, 이동 시에도 텀블러 등이 넘어지지 않도록 보관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에어쉘터 백팩 리뷰를 마칩니다. 처음으로 내보는 가방제품인데, 많은 분들이 편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커밍쑨2. 더플백과 함께 출시할 백팩. 이번 백팩은 경량성과 내구성을 초점으로, '짐이 많이 들어가는데 무게도 가볍고 튼튼해서 좋아요'라는 고객의 리뷰를 얻는 것이 목표인 제품입니다. 오염과 방수 등 야외에서의 사용성도 고려했기 때문에 운동인뿐만 아니라 여행, 캠핑, 일상 등 어디서든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으로 만들었습니다. 출시일은 3월 24일 예정입니다:)

📌멀티플렉스 포켓 더플백 (Multiplex Pocket Duffel Bag) 더플이 가진 넉넉한 수납의 장점은 살리되, 캐주얼한 크로스백의 형태를 적용해 운동 출근 여행 등 언제든 사용하기 좋은 가방입니다. 메인테마는 포켓으로, '수납좋은 크로스백'의 컨셉을 보여주는 방법으로 포켓을 선택했습니다. *** Release : 03.24 출시 예정 📍 외부전면 3포켓 화장품 파우치나 지갑, 물티슈, 카드키 등 자주 꺼내야하되 섞이면 싫은 물품들을 섹터로 구분해 보관이 가능합니다. 📍양쪽 측면 서브포켓 양쪽 측면에는 에어팟이나 머리끈 등 부피가 작은 것들을 쏙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 슈즈 포켓 측면의 지퍼를 열면 신발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 후면 시크릿포켓 가방을 메면 외부에서 보이지 않아 귀중품이나 담배라이터, 생리대 등 외부에 보이기 싫은 것들을 넣기 좋은 포켓입니다. 주머니가 본체로부터 떨어져있기 때문에, 캐리어 손잡이에 끼워 여행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내부수납 6단 분리 - 내측 : 노트북용 수납공간 - 외측 : 완전방수 운동복용 수납공간, 지퍼분리 - 2단 메쉬포켓 : 짜잘한 짐들을 뒤적거리지 않고 찾을 수 있고, 텀블러 수납이 가능합니다. - 내측 스몰지퍼포켓 : 조그만 지퍼포켓이 하나 더 있어서 잃어버리면 안되는 귀중품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커밍쑨 더플백과 크로스백의 형태를 결합해 패셔너블한 더플백을 만들어보고자 기획한 멀티플렉스 포켓 더플백입니다. 수납이라는 키워드를 표현하기 위해 여러개의 외부포켓 및 촘촘한 내부수납 분리를 통해 최대한의 수납활용성을 확보했습니다.

아직은 캄캄합니다. 선택한 이후에도 이 방향이 맞는지, 방향을 바꿔보고 제자리 걸음을 하기도 합니다. 앞길에 대한 두려움, 남들에 대한 시기질투까지 온갖 유치한 짓들을 하며 버티는 중이랄까요.

리오더. 처음 출시했던 드리프트 모델이 거의 품절되어, 리오더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리오더를 진행하는 김에, 1. 그간 받은 피드백들을 바탕으로 제품 수정 생산 2. 신규컬러로 화이트도 함께 내보면 어떨까하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Photo Behind. 저도...하고 싶습니다,,, 갬성 인스타,,,,, 촬영이란건 참 어렵습니다. 아무리 레퍼런스를 열심히 찾아가도, 그날그날의 상황과 사소한 차이들로 다르게 작업해야하는 상황들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이젠 내려놓고..컬프다운 촬영방식은 뭘까에 대해 고민중인데, 문과에겐 참 어려운 과제입니다,,

난항 난항. 항상 신발만 만들다가, 운동장비들을 넣고 다닐 수 있는 가벼운 가방이 있으면 좋겠다 싶어 시작한 라이트웨이트 백팩. 초점은 딱 두 가지✌️ 가벼운데, 튼튼해서 짐을 무진장 넣을 수 있는 가방으로 만드는게 목표. 더플은 모양이 좀 잡혔는데, 백팩은 대체 모양이 잡히질 않는다🤯🤯 많은 것들을 새로 배우며 만들어야했고, 똑같기 싫다는 욕심에 수정기간이 엄청나게 길어지고 있다. 더 놀라운 건..아아아아아무리 고쳐도 쉽게 마음에 드는 모양이 나오질 않는다는 사실. 샘플작업을 하고, 수정하고, 작업지시서를 다시 만들고, 다시 보내고, 안되겠어서 직접 찾아가고, 다시 하고, 또 안나오고를 계속 반복중이다. 제발 이제는 좀 모양이 잡혔으면 좋겠는데...

Duffle. 백팩과 함께 준비중이던 더플백. 헬스 짐들만 해도 무거운데 가방까지 무거우면 불편하다는 생각에 경량화 헬스가방을 개발 중이다. 초반 디자인조사에서 더플쪽이 혹평이 많아서 백팩의 룩킹이 먼저 잡힐거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난관이었던 더플백의 룩킹이 먼저 잡히고 있다. 차근차근 준비해서 더 좋은 제품으로 디벨롭 시켜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