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검색
* 페이지를 이동해도 계속해서 분석을 진행합니다.

미류책방(@miryubook) 인스타그램 상세 프로필 분석: 팔로워 6,934, 참여율 2.79%

miryubook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miryubook

비즈니스

미류책방

📘 신간 #어른의말 ⬇️ 책 보러가기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7178063
ddstone_books 프로필 사진

ddstone_books

뜨인돌출판사
상세 분석 보기 →
moonchusa 프로필 사진

moonchusa

문예춘추사
상세 분석 보기 →
namumalmi_publisher 프로필 사진

namumalmi_publisher

나무말미 출판사
상세 분석 보기 →
dongyangbook 프로필 사진

dongyangbook

동양북스 출판사
상세 분석 보기 →
bom_majung 프로필 사진

bom_majung

봄 마중
상세 분석 보기 →
sangsangbookclub 프로필 사진

sangsangbookclub

출판그룹 상상
상세 분석 보기 →
isamtoh 프로필 사진

isamtoh

샘터 출판사
상세 분석 보기 →
inbook_py 프로필 사진

inbook_py

인북
상세 분석 보기 →
visionbnp 프로필 사진

visionbnp

비전비엔피|비전코리아|애플북스|이덴슬리벨
상세 분석 보기 →
pazit.book 프로필 사진

pazit.book

파지트
상세 분석 보기 →
book_emptypage 프로필 사진

book_emptypage

빈페이지
상세 분석 보기 →
Premium

로그인인 사용자 전용

모든 순위의 릴스를 '무료로' 확인하려면
로그인하세요.

로그인 하기

@miryubook 계정 통계 차트

게시물 타입 분포

시간대별 활동 분석 (최근 게시물 기준)

가장 많이 포스팅한 시간(한국시간 기준)
17:00 KST

@miryubook 최근 게시물 상세 분석

총 게시물
530
평균 좋아요
166
평균 댓글
27

이미지 게시물 분석

평균 좋아요 0
평균 댓글 0
게시물 수 1개
전체 게시물 중 8.3%

여러 장 게시물 분석

평균 좋아요 0
평균 댓글 0
게시물 수 11개
전체 게시물 중 91.7%

@miryubook 최근 게시물

Photo by 미류책방 on August 11, 2025. May be an image of book, poster and text that says 'EVENT 희망도서 도서관 도서관희망도서신청하고 희망도서 신청하고 스타벅스 7 커피 받아가세요'.
여러장
150
15

#event 『어른의 말』을 도서관 비치 희망도서로 신청해주세요. 희망 도서 신청 후 스토리나 DM 등으로 인증해주시면 이벤트 참여 완료입니다. 좋은 책 많은 분들께 알려지면 좋겠습니다. 📍참여 기간 : 8월 11일~24일 📍당첨 발표 : 8월 25일(월) 📍당첨 선물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분께 드려요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025년 08월 11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미류책방 on August 08, 2025. May be an image of 1 person, poster, magazine, book and text.
여러장
253
26

#어른의말 #서평단 #발표 역대급으로 많은 분들이 서평단에 신청해주셨어요. 무려 300명이 넘는 분들이 지원해주셨지요. 더 나은 나, 나다운 내가 되고 싶은 그 열망도 느낄 수 있었고, 우리 책이 그런 바람을 채워줄 수 있겠다는 설레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책은 8월 11일 월요일에 배송될 예정입니다. 서평단 여러분께 2가지 부탁드립니다. 1️⃣ 8월 14일까지 책 도착을 '스토리'로 알려주세요. #어른의말 @miryubook 태그만 해주시면 됩니다 . 2️⃣ 8월말까지 책을 읽고 서평을 들려주세요. 어떤 영감을 받으실지 궁금합니다. 감상 편하게 나눠주세요. 감사합니다.

2025년 08월 09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미류책방 on August 07, 2025. May be an image of ‎diary, book, calendar and ‎text that says '‎한몽및 미어행 이칼림 김창환 박연준 3인아 삶은위운든업두번의만난 이트의발 رر w 삶운 혼-든 꽃위흔-든없두 엿두 번의 만남 어혼이 아 김민화 인더뷰잡 진던 김호 타일러 2美 회인될 保所 صلیبی REPUBLIC 대한민국역권 ল 대한민국 역권 OF PASSPORT KOREA "당신이지급캄캄하다없 이쪽희이느베이지든편보라! 이 책의 "당신이 지금 어느 페이지든 캄캄하다면, 전쳐 보라!" 한동일교수 강력추천 추천 강력 박연준시인 강력추천 천 대은책방 부점‎'‎‎.
여러장
98
2

#여름휴가 여러분은 여름휴가 잘 다녀오셨나요? 이번 여름휴가에 꼭 들고 갔으면 하는 책이 바로  『어른의 말』입니다.  "당신이 지금 캄캄하다면, 이 책의 어느 페이지든 펼쳐보라!"는 박연준 시인의 말처럼 열두명의 다른 인터뷰지만 마치 내 이야기처럼 와닿고, 책을 다 읽고 나서는  나만의 답도 조금은 '근사하게' 찾아갈 수 있는 힌트들을 여럿 담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어느 페이지, 어느 인물에 대한 이야기를  펼쳐도 가볍게 그리고 푹 빠져서 읽을 수 있는 책이에요. 휴가지에 동행해주신다면  더 없는 영광이겠습니다! .

2025년 08월 07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shared by 미류책방 on August 05, 2025 tagging @minhee.kim_topclass. May be an image of 1 person, hand cream, book, calendar, poster, magazine and text that says '是是金産 이어럼 희얀아 한동일 김창환 이랑침 박연준 삶을뒤혼는일두면의반님 만남 어른의 어트의말 말 김빈회인더뷰집 김민회 타일러 김호 요조 최인철 김민섭 윤홍군 "당신이지금감갑하다믹, "당신이 지금 캄캄하다먼, 이 이책의어느베이지든필쳐보리 책의 어느 페이지든 펼처 보라!" 박연준 시인 강력추천 한동일교수 교수 강력 강력추천 추천 Textsurfer ញ @STAEDTLER ම dlassic CLiS yлeca 미류책방'.
여러장
148
8

#어른의말 #밑줄 여러분은 책을 어떻게 읽으세요? 인상 깊은 구절을 만나면 한쪽을 접어두나요? 아니면 밑줄을 긋나요? 저는 예전에는 깨끗하게 눈으로만 보는 편이었고 어느 쯤부터는 자를 대고 줄을 그을 정도로 정돈되게 보다가 몇년 전부터는 이렇게 볼 필요가 있을까 싶어 제가 좋아하는 부분은 적극적(?)으로 표시하기 시작했어요. 귀퉁이도 접어두고, 밑줄도 박박 긋습니다. <어른의 말>은 밑줄 그을 곳이 너무 많았어요. 책을 읽으면서 연필을 놓을 수가 없더라고요. 삶의 고수들이 들려주는 이야기들에 저도 자연스럽게 귀를 기울이게 되고 이야기에 빠져들수록 밑줄 긋기도 바빠졌어요. 여러분은 책을 어떻게 읽는지도 들려주세요~ <어른의 말> 잘 읽고 계신지도 궁금합니다!

2025년 08월 05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미류책방 on August 04, 2025. May be an image of book and text.
여러장
150
7

#책탑 미류책방의 열한번째 책 『어른의 말』이 세상에 나왔어요. 지금까지 만든 책 중에 가장 예쁘다고 자부하는 책인데요, 내용도 얼마나 알찬지 다들 책을 읽고 직접 인터뷰이들을 만난 것 같은 기분이라고 말씀해주실 때 책 만들기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미류책방의 슬로건은 "경험이 미래에게"입니다. 경험이 미래에게 들려주는 수북한 시간들을 담고 싶어 짓게 되었지요. 특히 이번 인터뷰집이 이 슬로건과 잘 맞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다움이란 무기로 세상에 우뚝 선 삶의 고수들의 경험을 여러분들께 전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올해 3권의 책을 선보였어요. 2월에는 #넛지영어 6월에는 #동영상스스로끄는아이 8월에는 #어른의말 나만의 경험에서 걷어 올린 인사이트들이 여러분께도 의미있게 가 닿았으면 좋겠습니다. 미류책방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2025년 08월 04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미류책방 on August 01, 2025. May be an image of 1 person, book and text.
여러장
138
2

#어른의말 #미류책방이야기 📘 여름에는 푸른색이지 미류책방의 열한번째 책이자 올해 회심의 역작(을 노리는!!) ‘어른의 말’이 드디어 온라인 서점과 전국의 서점 곳곳에 착착 깔리고 있는 중입니다. 따끈따끈한 새 책을 영접하러 김민희 저자가 저희 사무실을 방문했는데요. 글쎄, 새 책 표지 컨셉에 맞춰 블루톤으로 입고 왔네요. 파란색 셔츠에 파란색 바지 그리고 파란색 책 탑~~ 바깥은 36도 사람 체온을 넘는 불볕 더위로 푹푹 찌지만, 사무실 안은 청량함이 넘쳐납니다. 역시 여름엔 푸른색이죠. 김민희 작가는 인터뷰 전문잡지 ‘톱클래스’의 편집장으로 20여년 동안 700명이 넘는 사람들을 인터뷰한 인터뷰 전문 기자입니다. 그녀는 인터뷰를 통해 스스로 성장했다고 고백합니다. 인터뷰를 통해 ‘더 괜찮은 어른’, ‘내가 되고 싶은 나’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인터뷰는 나의 구원자였다. 인터뷰는 각자의 색으로 빛나는 타인이라는 별을 탐험하는 일이었다. 멀리서 조망하고 가까이에서 구석구석 들여다보면서 당신이라는 별이 어떤 색으로 반짝이는지 발견하고 명명해주는 일. 이 일을 하면서 알게 되었다. ‘나다움’의 어마어마한 가치를, 내가 존경하고 닮고 싶은 인터뷰이들은 하나같이 어떤 외부 상황에도 끝끝내 나다움을 잃지 않은 사람들이었다.” 이 책은 그중 저자의 삶을 뒤흔든 12명과의 대화록입니다. 제게 이 책을 한마디로 말하라고 하면 ‘계속 밑줄 긋게 하는 책’입니다. 무릎을 딱 치거나 뒷덜미가 서늘해지는 지혜의 정수들이 책 곳곳에 아름다운 별처럼 수놓아져 있습니다. 그것도 무더기로!!~~ 인터뷰이들에게 보낼 책에 저자 사인을 마치고 우리는 연남동의 숨은 핫플 ‘엘비스텍’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이제 책 만들기의 가장 신나는 단계인 출판 기념회를 하러요. 맛있는 스페인 요리와 상큼한 샴페인과 하하호호 대화가 주구장창 이어진 즐거운 밤이었답니다. .

2025년 08월 01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미류책방 on July 30, 2025. May be an image of 1 person, book, poster and text.
여러장
371
217

#서평단 삶을 뒤흔든 열두 번의 만남 자기다움을 지켜낸 사람들의 이야기 #어른의말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모집 기간 : 7월 30일~8월 7일 📍모집 인원 : 30명 📍당첨 발표 : 8월 8일 📍지원 방법 ① 프로필 링크의 서평단 지원서를 작성해주세요. ② 리그램 또는 스토리 공유시 선정 확률이 높아져요.  📍미션  ①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책을 인증해주세요. ② 서점 1곳과 SNS 1곳에 서평을 작성해주세요. 여러분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2025년 07월 30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shared by 김민희 on July 29, 2025 tagging @miryubook. May be an image of 1 person, book, magazine and text.
여러장
205
22

저의 인터뷰집 <어른의 말>이 인쇄소에서 막 나왔습니다. 책 표지와 깔맞춤으로 파란셔츠를 갖춰 입고 출근. 실물을 보자마자 심쿵했습니다. 제 책이지만 너무너무 예뻐요!!!! 책은 몇 권 냈지만 본격 인터뷰집은 처음이라 받아들고 보니 많이 떨립니다... 여름 휴가 시즌, 이 파란 친구를 그 여정에 동행시켜 주시겠어요? #어른의말 #삶을뒤흔든열두번의만남 #김민희인터뷰집 #미류책밭 #딥블루드레스코드

2025년 07월 29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shared by 미류책방 on July 28, 2025 tagging @minhee.kim_topclass. May be an image of 1 person, book, poster and text that says '미어렁 최인마 한품일 김광탄 이광빵 박인춘 삶을볶혼든일푸면의만날 어들의발 말 nt 어통의 김민희 민터뷰짐 다일러 김호 요조 치인설 김빈설 운홍군 "담신이 지금 캄같하다면, 이 책외 어느 제이지든 펼쳐 보라!" 박연준 시엔 강력추천 한동일교수 교수 강력추천 추천 미르팩방'.
사진
157
4

#어른의말 📘 봐도봐도 예쁜 표지 미류책방의 열한 번째 책 《어른의 말》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번 책은 내용도 물론 좋지만, 표지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미류책방의 역대 디자인 중 베스트라고 자부해봅니다. 미미와 류, 알파, 그리고 저자가 모여있는 단톡방에는 자화자찬이 넘쳐납니다^^. “표지가 너무 예뻐요!” “역대 미류책방 디자인 중 최곤데요.” “표지만 봐도 베스트셀러 각입니다 ㅎㅎ” 여러 시안들 사이에서 고민을 좀 했는데, 표지 투표에서 인친님들이 많이 픽해주신 짙은 푸른색 표지를 골랐어요. 표지에 드리운 햇살의 그림자도 좋고, 디자이너가 직접 써준 제목 캘리도 멋스럽고, 무엇보다 저자의 사진이 화룡점정입니다. 김민희 저자는 후배지만 여러모로 제가 존경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부러워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필력 좋지, 인물 좋지, 목소리 좋지, 애티튜드 좋지, 그야말로 ‘신언서판’의 화신 같은 사람입니다. 요즘 말로 유니콘 같은 사람이에요. 김민희 작가의 사람을 대하는 진정성 있는 태도가 저자 사진에 오롯이 담겨있어요. 사진 속 시선이 독자들을 그윽히 바라보며 이 책 읽어보지 않을래요, 라고 권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 그 시선에 함 넘어가보지 않으실래요?

2025년 07월 28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shared by 미류책방 on July 24, 2025 tagging @minhee.kim_topclass. May be an image of 1 person, book and text that says 'Alt 00 한자 한/ 영 Alt 目 Ctrl 이이렁 최인아 한동일 김창완 이광형 박언준 삶을뒤흔든열두면의만남 삶을 뒤혼든 열도 번의 만남 어른의 말 김민희인터뷰집 김민희 인터뷰집 타일러 요조 최인철 김민섭 윤홍균 "당신이 지금 캄캄 1, 이 책의 어느 페이지 열쳐 보라!" 골 박연준시인 시인 강력추천 한동일 강력추천'.
여러장
215
11

#어른의말 📘가제본이 왔어요~ 신간 출간 사흘 전(영업일 기준)! 인쇄소에서 가제본이 지금 막 도착했습니다. 어제 오후에 감리를 봤는데, 인쇄 기장님들이 부지런히 작업해 주셨네요. ‘가제본’이란 표지부터 내지까지 주문 수량을 모두 인쇄한 다음, 제본을 하기 직전 상태의 책을 말합니다. 혹시라도 다시 인쇄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한 단계죠. 책을 만들다보면 떨리는 순간을 몇 번씩 맞이하게 됩니다. 처음 저자로부터 원고를 받는 순간(기대감), 표지 감리 보는 순간(설레임+초조), 그리고 가제본을 받는 순간입니다. 가제본을 받을 때는 사실 많이 불안합니다. 혹시라도 잘못된 부분이 있을까봐요. 표지부터 마지막 페이지를 넘길 때까지 심장이 두근두근합니다. 그동안 꽤 많은 책을 만들어왔지만, 이 순간의 떨림은 무뎌지지를 않네요. 오늘도 가제본은 OK입니다. ‘미류책방의 역대급 디자인’이라는 찬사를 받는 표지는, 실물로 보니 역시나 기대 이상입니다. 제본이 들어가면 더 예쁜 모습이 되겠죠. 이 멋진 책이 많은 분들에게 가닿을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해 봅니다. .

2025년 07월 24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미류책방 on July 22, 2025. May be an image of speaker, amplifier, thermostat, house plant, subwoofer and text that says 'FOCAL PUS FOCAL af'.
여러장
78
15

#미류책방이야기 🏠 저희, 이사했어요 미류책방이 새 보금자리를 마련했어요. 얼마 전 같은 건물 5층에서 3층으로 이사했거든요. ‘고위층’에서 내려온 거 아니냐고요? 근데 아랫세상이 너무 좋네요 ㅎㅎ 일단 환경이 너무너무 좋아졌어요. 우선 저희 미류책방만의 단독 방이 생겼고요(문패도 있슴다). 창문이 남향과 서향, 양쪽으로 크게 두 개 나있어서 항상 밝고 바람이 잘 통합니다. 이 방이 인기 좋아서 여기저기서 눈독을 들였는데 저희에게 낙점됐네요. 양 사장님 감사합니다. 꾸벅! 새 집이 생겼으니, 예쁘게 꾸며야죠? 지난 몇주간은 책 만들기보다 방 꾸미기에 진심이었던 기간이었어요. 5층에 있던 개업 축하 화분 중 3년 9개월 지난 현재 살아남은 6개의 화분(50% 생존율)을 3층으로 옮겨오니 썰렁했던 공간에 생기가 도네요. 휑한 벽이 마음에 걸리셨는지 양 사장님이 근사한 동양화 2점을 주셨는데, 50년 넘은 빈티지 건물에 동양화를 거니 독특한 바이브가 생기네요. 단독 방이 생기니 매일 클래식을 BGM 삼아 일을 하는 호사를 누리고 있어요. 5층에 있을 땐 다른 팀과 함께 공간을 사용해서 마음껏 틀지 못했던 스피커를 여기선 맘 편히 크게 틀어놓을 수 있거든요. 평소 일할 땐 류편이 좋아하는 클래식을 KBS FM으로 광고없이 듣고, 점심 먹고 나서 졸릴 땐 1일DJ 미미의 ‘가요 선곡’이 있답니다. 오늘은 조째즈의 ‘모르시나요’를 고출력으로 들었습니다. 2021년 10월에 마포에 있는 교학사 건물 5층에서 미류책방 첫 발을 뗀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3년 9개월이 지났네요. 난생 처음 창업이란 걸 하고 설레기도 하고 두렵기도 했는데, 어찌어찌 3년을 훌쩍 넘기고 있으니 이만하면 잘 살아온 거 같네요. 그동안 10권의 책을 냈고, 이제 열한번째 책 출간을 앞에 두고 있습니다. 새 집에서도 미류책방의 ‘그럭저럭 괜찮은 하루’가 계속 이어지길~~

2025년 07월 23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
Photo by 미류책방 on July 17, 2025. May be an image of 1 person and text that says '김정원의 들리나요~ 선물받은 하루의 시작 아름다운 당신에게'.
여러장
30
2

#미류책방이야기 🎻 비오는 날 듣는 첼로 다리가 부러져 몇 달 동안 집 밖으로 나갈 수 없었을 때, 외롭고 심심하고 심란하던 그 시절, 저를 위로해주던 루틴이 하나 있었는데요. 식구들이 출근하고 혼자가 되는 아침 9시에 라디오를 켜고 93.9 CBS 음악 FM에 주파수를 맞추는 겁니다. 그러면 다정한 그 분(!)이 제게 말을 걸어오십니다. <아름다운 당신에게>의 DJ 김정원님의 나긋한 오프닝 멘트입니다. 소파에 덜렁 누워 남창으로 들어오는 아침 햇살을 온몸으로 받으며 매일 9시부터 11시까지 클래식 음악을 듣는 시간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클래식을 잘 아는 사람이냐고 하면, 그럴리가요. 모차르트와 베토벤을 구별(물론 음악적으로 구별하는 게 아니라 외모로 구별)하는 수준일 뿐인데요. 이런 클알못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아름다운 당신에게>는 가벼운 소품이나 귀에 익숙한 선율 위주로 선곡을 해서 초보자들도 접근하기 정말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음악을 듣다보니 DJ에게도 빠져서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보았는데요. 김정원님은 피아니스트로 유명한 분인데 어머니가 글쎄, 방송작가 이금림 씨네요. 저희 때 ‘호랑이 선생님’ ‘은실이’ 등으로 정말 이름을 날리시던 분이었는데요. 그래서 김정원 님 분이 그렇게 문학적인 멘트를 많이 하시는가 싶기도 하네요. 유투브 알고리즘을 찾아가다 보니 이 분 평창동 집이 소개됐던데, 너무 멋져서 깜짝 놀랐어요. 이쯤되면 저 사생팬인가요ㅎㅎ 몇 주 전부터 출근을 시작해서 한동안 <아름다운 당신에게>를 못 들었는데, 오늘 병원에 다리 정기 체크 받느라 다녀오는 길에 오랜만에 차 안에서 라디오를 들었습니다. 밖에는 비가 시야를 가릴 정도로 펑펑 쏟아지는데, 차 안에서는 베토벤의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를 위한 삼중 협주곡>이 울려퍼지는 순간. 살짝 슬프면서도 조금 울컥하고 괜히 행복해지는 순간이네요. 빗소리하고 첼로 소리가 너무 찰떡이에요. 오랜만에 듣는 클래식 음악도 너무 좋구요. 인친님들. 비오는 날, 너무 가라앉으시면 라디오 한번 켜보시길. 가요도 좋고 팝도 좋지만 가끔은 클래식 한 판 어떠신가요. 멋진 훈남 DJ가 있는 <아름다운 당신에게>를 강추합니다. .

2025년 07월 17일 인스타그램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