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 계정
고단백부동산ㅣ내집마련부터 갈아타기까지ㅣ가성비 입지를 소개합니다(@protein_money_official) 인스타그램 상세 프로필 분석: 팔로워 139,435, 참여율 0.72%
@protein_money_official
고단백부동산ㅣ내집마련부터 갈아타기까지ㅣ가성비 입지를 소개합니다
⬇투자금 2억대로 역세권 7천세대 신축을 선점하세요😁이미 다 오른 아파트 말곤 여기가 최선입니다
https://naver.me/FVSYERnG@protein_money_official님과 연관된 프로필
연관 프로필이 없습니다
이 계정에 대한 연관 프로필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protein_money_official 계정 통계 차트
게시물 타입 분포
시간대별 활동 분석 (최근 게시물 기준)
@protein_money_official 최근 게시물 상세 분석
동영상 게시물 분석
@protein_money_official 최근 게시물
정부는 이제 집주인들 묶어놓고 때릴겁니다. 규제지역으로 사고팔기 어렵게 해뒀고, 곧 세금 올린다고 합니다. 집 없는 분들은 못버티는 매물 싸게 잡을 준비 하셔야 하고, 집 있는 분들은 버티면서 끝까지 가져갈 아파트로 잘 고르셔야합니다. 묶어두고 때리면 무주택으로 버텨야지 왜 집을 사라고 하냐구요? 부동산 시장에서 무주택이 이긴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어차피 전월세 살면서 집주인한테 돈 가져다 바칠거면 내 집 사고 대출 갚는게 낫습니다. 그럼 그래서 어딜 사야하냐구요? 제가 프로필 링크에 싹 모아두고 소개중이니, 이런곳들만 알아두셔도 5년안에 부자되실겁니다.
🙋♂️여기 클릭하고 돈벌어가세요🙆 방구석에서 5분으로 떡상할 아파트 찾는 방법입니다. 첫째, 호갱노노 앱에서 유형은 아파트, 1,000세대 이상, 연식은 15년차 이하로 필터를 걸고 아파트를 봅니다. 우리나라 부동산 투자 정석은 아파트고, 대단지 신축급은 항상 중간 이상은 해줍니다. 둘째, 분석 – 분위지도 – 평당가격을 클릭하세요. 비싼입지부터 싼 입지까지 보이는데, 그 중에서 비싼 입지로 가시면 됩니다. 원래 부동산은 비싼게 좋은겁니다. 셋째, 분석 – 개발 호재를 클릭하세요. 개발 예정인 지하철 노선들이 지도에 표시됩니다. 미래에 역세권이 될 아파트를 찾아보면 되겠죠? 이 세 가지 기능만 아셔도 회사 옆자리 김부장님보다는 훨씬 스마트하신겁니다. 어렵다구요? 그냥 알아서 싸고 좋은 아파트 찍어주면 좋겠다구요? 그럼 제 프로필의 고정댓글 링크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여기 클릭하고 돈벌어가세요🙆 아파트에 2-30억씩 쳐바르는 사람들 저도 처음엔 이해 안갔습니다. 근데 구축, 신축 다 살아보니까 알게됐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내부 오래된거? 리모델링하면 된다, 주차장 자리 없는거? 찾으면 다 있다, 녹물나오는거? 필터 쓰면 된다 뭐 해결 할라면 다 해결 할 수 있는 문제이긴합니다. 근데, 신축 살면 어떤가요? 그냥 이런 문제들을 다 까먹고 삽니다. 뭐가 더 필요한지 인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니까 진짜 내 할일에 집중할 수 있고, 진짜 우리 가족한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사실 비오고 눈오는날에 출근한다고 이중 주차 된거 밀고어쩌고 하다 쫄딱 젖고, 여름에는 차 뜨겁고, 겨울에는 춥고 해보면 사람들이 신축만 찾는거 한 번에 다 이해되실겁니다. 그래서 어디 사야하냐구요? 구독만 눌러두시면 모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종로가 10분, 광화문이 15분, 압구정이 20분인데 24평이 10억대인 대단지 저평가 아파트입니다. 서울 서대문구 현저동의 독립문 극동 아파트는 1998년에 지어진 1,300세대, 24평 최근 실거래는 10억 정도에 걸쳐져있는 아파트인데요, 3호선 독립문역 역세권이라 여기서 지하철을 타면 서울 어디든 금방이고, 북한산 자락, 독립공원이 집 앞이라서 환경은 정말 쾌적합니다. 물론, 구축이라 주차가 불편하다는건 어쩔 수 없긴 하지만 서울에서 이정도 역세권에 1,000세대 대단지를 이 가격에 찾는것도 쉽지는 않고, 언제든지 사고팔수 있는 환금성이 좋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나는 그래도 무조건 신축이다 라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돈 좀 더 들여서 경희궁 롯데캐슬이나, 경희궁 유보라정도 보시면 되고, 20억 넘게 있는 분이라면 경희궁 자이까지 보시면 됩니다. 예산부터 아파트 리스트까지, 완전 다 알려드렸죠? 앉아서 돈버는 부동산 이야기! 구독만 눌러두고 모아서 보세요
이제 2026년인데 제발 이번엔 꼭 내 집 마련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입지입니다. 9호선 급행으로 당산, 여의도가 10분대, 신논현은 20분인 직주근접 입지이고, 2019년에 지어진 신축인데 32평 15, 16억으로 알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서울 강서구 염창동의 e편한세상 염창동은 200, 300세대짜리 나홀로 아파트가 대부분인 염창동에서 400세대 훌쩍 넘는 규모이고, 9호선 급행이 서는 염창역이 코앞인 곳입니다. 신축이라서 헬스장, 북카페 같은 필요한 커뮤니티 시설들은 다 있습니다. 다 좋은데 15억은 너무 비싼것 같다구요? 15억이 큰 돈은 맞는데, 이제 서울에서 15억으로 이정도 역세권 신축은 정말 몇 개 안남은것도 현실입니다. 앉아서 돈버는 부동산 이야기, 구독만 눌러두고 모아서 보세요.
요즘엔 전세 멸종, 전부 반전세 아니면 월세인데요 월세살며 돈 모아서 집 샀다라는 이야기를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월세로 수십만원 백 몇십만원씩 나가면서 돈을 모은다는건 그냥 불가능입니다. 어차피 집주인한테 돈 가져다 바칠거면 그냥 대출받아서 집 사고 그거 대출 갚는게 낫다고 말씀드리는 이유입니다. 그걸 누가 모르냐, 싸고 좋은 곳을 못찾아서 그런다 라고 하실 수도 있는데요, 그렇다면 성북구 종암동의 돈암동부 센트레빌이나 래미안 크리시엘 같은 곳을 보시면 좋겠습니다. 30평대 10억으로 살 수 있고, 4호선 역세권, 개운산이 집 뒷마당에 2년뒤엔 동북선도 개통될 예정입니다. 오르면 올랐지 떨어지지는 않을 호재들이 번호표 뽑고 대기중인 아파트입니다. 근데 나는 강남 출퇴근 해야하는데 여긴 좀 멀다고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럼 구독만 눌러두시면 됩니다. 제가 좋은 입지들 싹 모아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곳은 25년 봄에 13억 하던 아파트인데 지금은 17억, 18억이 됐습니다. 평생 벌어서 애들 결혼할때 2, 3억 도와주는것도 힘든데 아파트 값이 1년만에 5억이 올랐습니다. 솔직히 저도 이정도 불장은 예상 못했고 제 생각보다도 시장이 더 뜨겁습니다. 그럼, 이미 뜨거운 곳 말고 이제 뜨거워 질 곳은 없냐구요? 서울 성동구 옥수동의 옥수 극동이나 극동 그린 같은 곳은 단지 뒤로는 매봉, 앞으로는 한강이 보이는 곳이라 우리가 말로만 듣던 완전 배산임수인 명당입니다. 아무리 그래도 언제 재건축 될지도 모르는 구축에 십 몇억, 이십억을 태우는게 맞냐구요? 그렇게 망설이다 1년만에 아파트 값이 5억이 오른겁니다. 앉아서 돈버는 부동산 이야기 구독만 눌러두고 모아서 보세요.
불난건 서울 아파트인데 소방차를 경기도에 보내는게 지금 정부가 말하는 공급대책입니다. 외곽에 백날 지어봐야 서울 집값이 잡힐리가 없습니다. 무리하지 않는 수준에서 내 집 마련이나 갈아타기는 언제나 좋다고 말씀드리는 이유입니다. 강서구 마곡동의 마곡 푸르지오는 2008년에 지어진 컨디션 좋은 아파트, 9호선 신방화역과 마곡나루역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지옥철로 유명한게 9호선인데, 그거 탈 필요 없이 걸어서 마곡 출퇴근이 가능한 위치입니다. 여기 341세대인데, 이렇게 규모 작은건 별로 아니냐 라고 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차피 아파트 컨디션 좋고, 입지는 확실하니까 이런곳은 싼 맛에 들어가기 좋은 아파트입니다. 앉아서 돈버는 부동산 이야기, 구독만 눌러두고 모아서 보세요
요즘엔 다들 비슷비슷한 고민을 하시는것 같습니다. 토지거래허가구역, 대출 규제 때문에 내 집 마련, 갈아타기 계획 모두 막혀버렸고 이제 서울 사는건 나라 허락 먼저 맡으라고 하니까 이게 맞나 싶은 허탈감도 듭니다. 오르는 곳만 오르고 안오르는 곳은 오르지도 않았는데 규제는 따블로 맞으니 한 번 내집 마련 잘못하고 인생이 꼬여버리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현금 많은 사람들이야 뭐 걱정 없지만 평범한 사람들에겐 마치 망망대해에 내던져지는 것 같은 상황이죠. 고단백의 인스타, 유튜브는 여러분들께 든든한 함선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구명조끼 정도 역할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스타, 유튜브 잘 보고있긴 한데, 좀 더 내 예산이나 생활범위 맞춤 아파트 추천이 궁금하시다면 제 프로필 링크도 한 번 참고해보셔도 좋겠습니다 :)
정부는 돈은 풀면서 집값은 떨어지라고 하고 있습니다. 과연 가능할까요? 서울 신축 공급은 재난 수준, 이젠 똘똘한 한 채가 아니라 똘똘한 괴물의 시대입니다. 그래서 여기까지 왔고, 아마 내년에도 떨어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럼 이미 늦은거냐구요? 꼭 그렇진 않습니다. 돈 좀 있는 무주택자, 아니면 갈아타기로 상급지 노리시는 분들은 여기 한 번 봐두시면 좋은데요, 서울 성동구 금호동의 신축 중에서는 e편한세상 금호 파크힐스, 금호 자이 1차, 래미안 금호 하이리버, 구축 중에서는 리모델링 추진으로 유명한 금호 벽산정도까지도 한 번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조금 조용한 분위기 좋아하시는 분은 힐스테이트 서울숲 리버도 괜찮습니다. 성동구가 원래 한양 도성의 바로 동쪽이란 뜻이고, 그만큼 지금도 여기저기 가기가 좋은 입지입니다. 좋은건 아는데 예산이 부족해서 문제라구요? 제가 더 저렴한 곳까지 모아서 알려드리고 있으니 구독만 눌러두시면 됩니다.
이곳 집값은 15억에서 9억으로 5.5억이 빠지는데 정확히 22개월이 걸렸습니다. 의왕시 포일동의 인덕원 푸르지오 엘센트로는 서울 공급이 없다는 시그널, 신축 선호, 4개 노선이 지나는 역세권, 웬만한 곳은 다 올라서 남은곳이 없다는 투자 수요, 저금리, 갭투자가 한 번에 몰리면서 이런 거품이 생겼던 곳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사면 안된다는 말일까요? 전혀 아닙니다. 지금은 다시 9억대부터 가격을 차근차근 쌓아올려서 13억대까지 안착했고, 요즘엔 대출규제다 뭐다 해서 원래 돈 있는 사람 아니면 사지도 못하니 거품도 아닙니다. 물론 한 번 떨어진 입지는 또 떨어진다라고 하실 수도 있는데요, 중요한 지하철 호재인 월곶판교선과 동탄인덕원선은 소문만 있는게 아니라 실제 삽뜨고 공사중입니다. 단단한 하방이 받쳐준다는 의미죠. 평촌이나 과천은 너무 비싸고 적당한 입지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 번 알아보셔도 좋은 곳입니다. 앉아서 돈버는 부동산 이야기 구독만 눌러두고 모아서 보세요
송파구 재건축 아파트 다섯 곳 찍어드립니다. 송파구라고 했을 때 잠실밖에 모르면 부동산 하수입니다. 잠실이 오를때 뒤에서 조용히 따라오르는 송파동, 가락동도 같이 알아두시면 좋은데요. 가장 진도 빠르고 안정적인 투자를 원하신다면 가락삼익, 최소 10년 이상 장기 투자라면 송파 미성, 송파 한양 2차, 하이리스트 하이 리턴 이라면 송파 한양 1차, 대장 아파트 될 입지라면 오금 현대 보시면 됩니다. 나는 재건축 기다리기 힘들다, 그냥 지금 신축급으로 살고싶다고 하실 수도 있는데요, 그럼 래미안 파인탑 보시면 됩니다. 앉아서 돈버는 부동산 이야기, 구독만 눌러두고 모아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