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 계정
쓴데레 (인플루언서, 컨텐츠아카데미)(@ad.recipe) 인스타그램 상세 프로필 분석: 팔로워 23,858, 참여율 0.69%

@ad.recipe
쓴데레 (인플루언서, 컨텐츠아카데미)
🤬돈 못버는 어른이들에게 쓴소리하는 츤데레 무엇을: 컨텐츠,제품,라이브방송 까지 어떻게: 교육, 피드백, 제품, 스케줄 까지 문의: 010-6865-7471 , 톡 tazan7471 ★전국지사 선착순모집중★ 🤣부계정 @yesido_min 위치는 👇👇아래링크
https://link.inpock.co.kr/goodboy0103@ad.recipe님과 연관된 프로필
@ad.recipe 계정 통계 차트
게시물 타입 분포
시간대별 활동 분석 (최근 게시물 기준)
@ad.recipe 최근 게시물 상세 분석
이미지 게시물 분석
동영상 게시물 분석
@ad.recipe 최근 게시물

부업을 찾는 분들이 정말 많죠. 저에게도 전국에서 문의가 오는데 대부분은 오로지 돈이 목표이고 그래서 얼마나 벌 수 있는지 물어봅니다. 돈이 목표여야 됩니다만 그 돈을 벌기 위해서 자신이 얼마나 노력해야 할지 얘기해주면 많은 분들이 포기하죠. 돈을 많이 번다는 건 남들보다 더 했다는 뜻이잖아요? 노력은 하기싫고 돈은 많이 벌고싶고.. 그래서 사기당하는 겁니다. 자신이 노력해서 벌 생각이 아니라면 지금 있는 것도 잃게 될 겁니다. 세상은 남들만큼 한 사람이 아니라. 남들만큼 하고나서 조금 더 노력한 사람이 성공하는 겁니다.

"사장님/직장인/주부"도 될 수 있습니다. 무조건 따라만 오세요. 하란데로 해도 안되면, 100% 환불 됩니다. 교육장소는 "서울 역삼동" 입니다. 🏢 외부 단체교육 가능. 💢 전자책, 영상교육은 전부 "사기"입니다 1. 무엇이든 가능한 "인플루언서" 2. 제품 홍보하는 "셀러" 3. 라이브 방송하는 "라방" 4. 교육을 잘하는 "강사" 5. 비지니스를 하는 "지사장" ※무엇이든 원하는 것을 도전하세요. ※이것은 직업이고 불가능은 없습니다!! <남다른 혜택> 1:1교육 + 피드백 + 제품연결 + 스케줄관리 🗓 교육&미팅 예약은 입금후 스케줄을 정하게 됩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

요즘은 야쿠르트를 배달하거나 유리창 청소를 하면서 영상을 찍어서 자신을 알립니다. 그리고 호응도 많이 얻고 유명해지고 그로인해 돈도 많이 법니다.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좋은 직업이라 말 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겁니다. 그냥 "직업에 귀천이 어딨냐" 그러겠죠. 이제는 "직업이 무엇인지"가 아니라 "누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인생이 달라진다는 걸 알아야죠. 이걸 읹닝하지 않으니까 성장도 없고 확장도 없고, 성공도 못하는 거죠. 그냥 밀고 나아가세요. 뭔 핑계가 그리 많습니까? 예?

사람이라면 스스로 살아남을 수 있음을 증명해야 됩니다. 각자 사는 방식이 다르다지만 스스로 능력을 키우지 않거나 얻고는 싶지만 내주기는 싫어하거나 쿠크다스 멘탈이라서 금방 부서지거나 이런 사람들보면 참 답답하죠. 사장님들은 매장이 돈이 안 되는데, 무식하게 버티기만 하면 진짜 무식하게..평생 가난하게 삽니다. 빨리 잘 되는 법을 찾아야지.. 아니면 시간과 돈만 까먹게 됩니다. 직장인은 안 짤리면 그만인가요? 진짜 실력있는 사람은 창업합니다. 평생직장이 없다는 걸 모르면 바보인거죠. 가족에게 기대고 있는 분들도 작은거라도 스스로 해서 경제력을 가져야 됩니다. 사람은 돈을 못벌면 사람대우 못 받습니다.

“초상권 침해다, 명예훼손이다” 말이 많죠? 누군지 특정할 수 없다면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대신, 줌인하지 마세요. 얼굴을 알아볼 수 있으면 안 됩니다. 캡스 많이 쓰시죠? Cctv를 천정에 달아두면 정수리가 찍히니까 얼굴이 보이는 높이로 옮겨달라고 하세요. 상대가 내 영상을 보고 초상권 어쩌고 지랄하면 가볍게 씹으시고 연락 왔으니 신변에 위협을 느끼셨을 거예요. 아니더라도 그렇다 치고 신고하면 되겠죠? 아래 내용을 확인했는데 뭔가 애매하다면 모자이크 꼭 하셔야 됩니다. 특정성: 누구인지 식별할 수 있는 정보가 있어야 특정성이 인정됩니다. 얼굴, 옷차림, 목소리, 배경 등 다양한 요소가 판단 기준입니다. 초상권: 개인의 모습을 촬영하거나 사용하는 것을 제한하는 권리로서 특정인이 식별되지 않는다면 초상권 침해로 보기 어렵습니다. 명예훼손: 특정성이 인정되어야 명예훼손이 성립됩니다.

저는 어릴 때 꽤 많이 놀았어요. 하지만 놀았던 만큼 경험도 했지만 느끼는 것들이 많더라고요. 부족한 만큼, 안 한 만큼, 늦은 만큼, 경험한 만큼, 느낀 만큼 더 하게 되더라고요. 이제는 노는 것이 그다지 땡지기 않아요. 왜냐하면 바닥을 쳐보고 깨닳았거든요. 사람들은 언제 죽을지 모르는데 너무 답답하게 사는거 아니냐며 여행, 쇼핑, 취미에 맛난것도 먹고 사람들도 만나서 놀아야 재미나다고 하시는데.. 제가 20대 후반부터는 돈을 좀 잘 벌어봤어요. 그래서 진짜 끝장나게 놀아봤는덕 개개인의 차이야 있겠지만 다 부질 없더라고요. 이제는 내 꿈, 내 미래, 가족을 위해서 현재를 열심히 사는거 말고는 재미가 없어요ㅎ 만약 아직도 놀고싶다면 돈 많이 버세요. 돈도 없는데 놀고 싶다는 건, 열심히 일만 했지, 여유있을 만큼 돈을 번 것도 진짜 신나는 일을 하고 있는 것도 아닙니다. 사람은 돈이 되면, 밥을 안 먹어도 안 놀아도, 쇼핑과 여행을 안해도 충분히 신나요^^

세상에서 가장 강한 중독은 "성공"입니다. 하지만 한번도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아요. 저는 그것이 가장 안타깝습니다. 처음 시작은 호기심입니다. 점점 나이가 들면서 일이 힘든 걸 알게되죠. 그러다 문득 생각이 나고 영상으로 돈 버는 사람들.. 즉, 인플루언서가 돈이 된다는 걸 알게 되죠. 하지만 그때는 늦습니다. 스스로 해 보려고 해도 포기하는 사람이 정말 많아요. 그렇게 하는거 아닙니다. 빠르게 쉽게 완벽하게 하십시오. 사장님은 매출이 늘고 직장인은 직업이 바뀌고 주부는 여유가 생깁니다. 인생 바뀌는거? 간단 합니다. 하면 됩니다. 진짜 돼요~

성공한 사람들을 부러워하면서 그들이 어떻게 했는지는 크게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욕심은 있는데 노력은 안하죠. 기회가 없었다거나 환경이 안 좋았다거나 돈이 없었다고 얘기 하지만 빈손으로 시작해서 아끼고, 공부하고, 노력해서 성공한 사람들이 정말 많지만 가난한 사람들 눈엔 보이지 않습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가난한 사람을 머리하는게 아니에요. 가난한 생각을 하고 게으르고 남탓 하는 사람을 멀리하는 겁니다.

똑똑한 사람들이 성공하는 줄 압니다. 학교다닐적 공부 좀 하던 친구들.. 지금은 뭘 하고 있던가요? 직장인 하고 있어요. 그중에는 매달 먹고살기 힘들어 하는 경우도 많이 있어요. 하지만 공부 못했지만 누구보다 빨리 기술 배우고 자기하고픈 것 해서 잘먹고 잘 사는 자영업자 사장님들이 더 많습니다. 공부 정말 잘해서 잘먹고 잘사는 사람은 의외로 많지 않습니다. 세상은 한마디로 야생이에요. 해매고 도전했던 사람들이 성공하는 정글과도 같습니다. 장사 더 잘 되고 싶고 직업을 바꾸고 싶고, 수익이 생겼으면? 당장, 바로, 지금, 그냥 시작하세요. 이게 세상의 단순한 이치 입니다.

아름다운 사람이 눈에 띄는 것은 아름답지 않은 사람이 많다는 것이고 아름다움이 귀하기 때문입니다. "아름답다"에서 "아름"이란 "나 다움"을 뜻합니다. 나 다운 것은 내가 할 것을 진짜 하는 거에요. 하지만 미루고 안하고, 그러면서 핑계댑니다. 할 것은 안 했다고 스스로 자책 할 필요는 없지만 하고자 했던 것을 해 내는 것이 의지입니다. 사람은 의지가 굳건해야죠. 성공과 실패는 하냐, 안 하냐의 차이!! 하면, 한 결과를 얻고 안 하면, 안 한 결과를 얻는 것입니다.

외모가 중요한 건 맞습니다만, 외모 보다 중요한게 능력이잖아요? 여자들에게 외모가 능력일 수 있지만 남자들에게는 능력이 모든 것 입니다. 그러나 나이들면 남자든 여자든, 능력이 우선시 되는데 언제나 외모만 가꾸고 차만 번지르르하게 타고 폼만 잔뜩 재는 사람들이 많아요. 능력이 되면 외모도 좋아지는데 그걸 모르는 사람은 없겠지만 노력을 안 해요. 스스로는 노력하며 산다고 하지만 그래서 인생이 좋아지는 사람은 몇 없죠. 빛 좋은 개살구가 보기는 좋지만 성공하는 건 못 봤습니다.

인플루언서가 되면 어떻게 돈이 되나며 정말 많이들 물어보는데.. 돈 버는 방식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사장님들과 프리렌서는 매출이 엄청늘고 직장인, 가정주부는 끌려다니지 않고 자신이 주도적으로 돈을 벌게 되죠. 시간과 돈을 맞바꾸면 월200~300만원 나의 가치를 올리면 시간당 50~100만원이 됩니다. 적게 일하고 돈 많이 버는 건 맞지만 그만큼 압축해서 일 합니다.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월 천만원이 가능한지 물어보시는데 그만큼 노력할 자신은 있고? 노력할 자신도 없으면서 누가 그 돈을 준답니까? "제가 할 수 있을까요?" 처음 통화해보는데 그걸 제가 어떻게 압니까? 하고싶다. 해야겠다..이게 정답입니다. 인생 바뀌고싶으면, 인생을 거세요!!